펄러비즈 체리 귀걸이 만들기 (perler beads charry pierce) #パーラービーズチェリーピアス





펄러비즈 체리귀걸이 만들기 (perler beads charry pierce) 
#パーラービーズチェリーピアス #hoipu #ピアス作り #AppsandBeads



펄러비즈 체리귀걸이 장식데코만들기

펄러비즈에 반해서 이것저것 :D 만들어 보았습니다.

항상 손으로 뭔가 만드는것은 언제나 즐겁고 리프레시되는 느낌!


★ 


처음엔 그저 티비보면서 재미있네 싶어서 만들었는데,

하고나니 이건뭐 ㅋㅋㅋㅋㅋㅋㅋ 한가득인데,

장식을해야하나 어쩌나 싶다가, 그냥 해두기 아까워서

펄러비즈 악세사리 만들기로 감행! 겸사겸사 스커트의 장식으로도 사용해 보았어요!

위에 사진이 최종적으로 스커트에 장식으로 사용겸&착용사진


★ 

펄러비즈 만들기보다 목적은 장식용 펄러비즈아이템을 만드는거라
도안에 놓는 사진은 생략하고 시작할께요!


시트지를 올리고 다림질을해서 붙어있어서 원래보다
구멍이 작아진 비즈들!

중간보다 한쪽귀퉁이에 링을 넣어주는게  좀 더
잘보이는 것같아서 한쪽 귀퉁이에 송곳으로 확실하게
구멍을 내줍니다.

(물론 어느쪽 귀에 걸껀지 등을 고려해 귀에 대본후 어느쪽에
체인구멍을 낼지 생각해보면 더 좋아요~)



링을 끼워주고, 귀걸이부자재를 연결해주면 간단하게 완성!

전체크기 5cm~7cm 정도로 실제 착용했을때

사진으로도 잘나와서 임팩트있고 귀여워요:D







완성된 사진! 빠밤-




이어서 체리를 대량으로 만들어 줍니다.

스커트 장식으로 사용할 목적으로요!

대신 체리부분의 컬러를 노랑을 추가하고, 약간 초록색 도는

펄러비즈를 이용해서 약간의 색상의 차이를 주었어요~




이제 만들어진 튜튜스커트에 펄러비즈 장식들을 달시간!
펄러비즈로 만든 악세사리들의 좋은점이 어느정도 열을가해
붙어있어도 구멍이 어느정도 있기때문에, 바느질을 해서 옷에 달거나
혹은 귀걸이 같이 악세사리 부자재를 이용해 유니크한 스타일의 악세사리를

만들기가 참 좋아요:D


튜튜스커트를 준비해서, 이렇게 간단하게 바느질을 해주면 끝!



이렇게 완성/ㅁ/


착용샷! 화성인이라는 방송해 출연했을때
요 스커트를 착용했었어요 :D 하하-



펄러비즈 체리 귀걸이 만들기 (perler beads charry pierce)
#パーラービーズチェリーピアス #hoipu #ピアス作り #AppsandBeads


펄러비즈 체리 귀걸이 만들기 (perler beads charry pierce) #パーラービーズチェリーピアス 펄러비즈 체리 귀걸이 만들기 (perler beads charry pierce) #パーラービーズチェリーピアス Reviewed by BANA on 2月 01, 2018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