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ma백화제사용후기] 통굽신발 멘테넌스+바마백화제 잘안됨(별로..후기)



[Bama백화제사용후기] 통굽신발 멘테넌스 후기+바마백화제 잘안됨(별로..후기)






몇년전 사진 새삼 비포의 사진을 찾으면서
예전 메이크업이 더 눈이커보여서 사진도 잘나옴..
하고 생각을 하고 있 ㅎㅅㅎ 와하하

본론! 



통굽신발 멘테넌스(厚底シューズメンテナンス)

작년 가장 큰일중 하나는 역시 짐정리하기!
부모님집에 두었던 내짐 안쓰는건 버리고 입을 옷이나
신발은 가져오기! 버려도버려도
엄청난 양의 짐이된건 좋았는데

両親の家で荷物を整理+持って来てるは
良かったものの中にはメンテナンスが必要な
スニーカーが発覚しました😥

リフォームして本当愛着のスニーカーなのに
履かない期間が多く変色に💦

でメンテナンスを始めました⭐️

몇년간 방치했더니 (방치라고해도.. 내전용 신발장에
고이 넣어두었는데 왜..ㅠㅠ?)운동화 고무변색!
다그런건 아니고 요녀석만..

고무황변제거제도 팔고 백화제도 팔고
팔기는 하길래 일단 백화제 사봤어요⭐️
작업시작전 신발에 테이핑..! 통굽에 혹시 발려지면
나중에 손이 더 갈것 같아서요 ㅎㅎ😃






하면서 느낀건 리뷰 사진들을보고는 꽤 괜찮다 였는데 사용해보고는
진짜별로 -ㅅ- 라고 생각이들어요 


一応靴の「白化剤」を使って変色の部分に塗るだけ!
簡単そうに見えてレビューくらい楽では無かったです🤒
塗って乾かして塗って乾かしてを5回しても
「別に」的に変化がイマイチ。

「ジェッソ」を塗った方が良かったなー
と思いながらシューズだからって
靴専用だけじゃないのに😱😱

大学の材料学は何だっだんだ!と
叫びながら一応作業は終わりました😅💦







아래 사진은 1번 바름+거품타입 인증사진
아주 묽은 거품액체를 발라야하기때문에 바름말름은 1~3번쯤 반복해도
별로 티가 안나서; 내가 왜이걸 하고있지 하고 생각이 들었어요😅

새삼 젯소를 발랐으면 더 섬세하고 빠르게 작업했을텐데 하고요.
일반적인 신발이 아닌 털이있거나, 통굽이거나 등등은 개인적으로 비추..
손이더 많이감.

그냥 마낄껄 혹은 젯소를 지금부터사? 하고 생각이들었어요 ㅠㅠ





10번 반복후 그나마 봐줄만 한정도는 됬군! 쯔음이에요
하지만 신발특성상 ..꼼꼼히 바를 수가없어서
예전에 신발들을 수선맞기면 정말 잘해주는 곳이있어서
아예 창을 바꿀까 어쩔까도 망설여졌었어요  ㅎㅎ

바르고 말리고 1일 반정도는 했으니 시간도 시간,
작업량도 작업량이라 나중에 젯소사서 깔끔하게 마무리만
해주기로하고 ㅎㅎ

아래는 그뒤로 몇번더 바름+말림 반복한 최종이에요!





테이핑을 떼어봤는데 왠걸..; 액체고 세워서 말리니
어느덧...묽은 액체거품이 샘 ㅠㅠ
손이 더가게 되서, 아..이러면 정말 젯소가 더좋았는데
하고 생각 했어요 ㅎㅎㅎㅎ






결국 손한번 더감 ㅎㅎㅎㅎㅎ





😂 완 료 😂




여튼 힘겹게 종료
저만큼 하고도 물론 생각보다 작아보이는 바마백화제지만..
충분하긴 했어요, 다만 일반 단색(흰색) 신발이라면 시간들여서
하면되지 이렇게 되겠지만, 특성이 있는 신발이라면 비추천!

발라서 덮어주는 타입인 바마백화제(1만원미만)랑,
아예 빼주는 락스같은느낌의 제품도 나중에 발견(2만원쯤)했는데
후자타입이 날듯...하지만

그냥 골치아픈데는 젯소가 짱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잘아는 재료로 확실하게...적인?ㅎㅎ

겸사겸사 다이소에도 젯소(2000원) 팔길래 샀답니다!
화방에서 파는것들은 용량도 크고 하니..
다이소 정말 다있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뭔가 다이소 칭찬으로 끝~


[Bama백화제사용후기] 통굽신발 멘테넌스+바마백화제 잘안됨(별로..후기) [Bama백화제사용후기] 통굽신발 멘테넌스+바마백화제 잘안됨(별로..후기) Reviewed by BANA on 2月 20, 2019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