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인스타스폿 ‘모레루미뇽(moreru mignon, モレルミニョン)’ 다녀옴♬



SNS에 남기고픈
일본여행 인스타스폿 ‘모레루미뇽(moreru mignon, モレルミニョン)’ 다녀옴♬



요즘 더운날만 계속되니까 이맘때쯤 비가한창 내린게 그립다ㅠ
비비비 ! 😰내 사진첩 한공간을 핑크로 물들인 이곳! 다녀옴리뷰

남자..들에겐 별로 인기스폿은 아니겠지만
SNS를 하고있는 여자라면 누구나 한눈에 반하는 공간

시부야점도 있지만, 내가 다녀온곳은 마이하마점
만약 디즈니랜드나, 시에 간다고 하면 바로옆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으니
겸사겸사 계획에 넣어서 가보기가 좋을것 같아요:)

입구부터 반짝반짝 지나가다 안들어갈볼 수 없게 생김😄😄





디즈니랜드에 갔다가 프리쿠라를 찍으려고 드른곳이
마침 모레루!  일본방송에서 인스타스폿이라고 나왔던 그곳
시부야점은 큰 케이크모양 오브제가 있어서 관심있게 봤는데
지점마다 약간씩 다른거 같은데, 핑크핑크한 느낌은
역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다!ㅎㅎㅎㅎ




입구부터 핑크핑크, 핑크핑크한 매장은 로럽미간 이후 또 오랫만인듯:D
대략적인 매장풍경! 아..! 핑크색로리타양복 입고왔으면 더좋았을껄:-)
다음에는 그래야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블로그 쓰다보니
생각해보면 나..핑크색양복은 없다;ㅁ;
(왠지 핑크 허들이 높음 ㅠ.ㅠ)

매우신남 텐션업업모드! 아닌게 아니라 로리타라면 누구나 여기는
텐션업일듯(음...여자라면!)


 




모든게 핑크핑크로 이루어진 곳이니까 당연 ㅎㅎㅎㅎ
편의시설도 핑크핑크, 또 렌즈나 파우치등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상품이 눈에 띄는데, 아닌게 아니라 당연 나 같은경우 렌즈를😊😊

여기 있는 시간이 즐겁게 느껴져서 그런지 이런 소품파는 부스가 있어서
더 좋은듯 둘러보기도, 사진찍기도:)






내가 좋아하는 보라색 한곳에서 찰칵!!



그러고 보니 비오는날이라 한적하게 여기저기서 사진찍었는데
아마 정말 평소나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나겠..지?
시부야점 티비에서 봤을때도 사람이 너무많아서 예쁘다 생각만하고
갈 엄두는 못냈었으니.. 😂마이하마점이라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도 쬐끔 듦!


아유짱이랑😁_ 친구랑 요런 소소한 스폿에서 인증사진도 좋을듯 ㅎㅅㅎ 호호!
아 그러고보니 기본은 프리쿠라 찍는곳임:D 와하하-



끗-:D

일본여행 인스타스폿 ‘모레루미뇽(moreru mignon, モレルミニョン)’ 다녀옴♬ 일본여행 인스타스폿 ‘모레루미뇽(moreru mignon, モレルミニョン)’ 다녀옴♬ Reviewed by BANA on 8月 11, 2018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