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도쿄디즈니씨 할로윈(disneysea halloween)_Day

도쿄디즈니씨 할로윈(disneysea halloween)_Day


새삼 2018디즈니 할로윈굿즈를 보니 점점 귀여워져만 가는구나하는생각이 들어요

빼도빼도 줄여도 기록하고 싶은사진이 잔뜩. 디즈니의 위대함이네요 ㅎㅎㅎ;
할로윈때라 할로윈포스팅

(이건 2012년도 포스팅 이동★)






디즈니시에서 미리 맞이하는 할로윈파티😊
요 몇일 일본에서의 아침 을뜨면 씻고 화장을 하면서 일본어로 더빙된 
무사백동수를 시청하곤하는데 ㅇㅅㅇ
떡하니 9월7일부터 디즈니 시에서 할로윈한다? 요런 광고가!!
이예에-! 이렇게 기간이 잘 맞을 줄이야😆😆



디즈니로 향하는길 들떠서 한컷!
할로윈스러운 코디 사실 딱히 노린건 아니지만, 가져왔던옷이 어쩜!

할로윈을 미리 즐기러 가는거라 할로윈 스럽게 입기도하고 싶었고, 
귀엽게 알록달록 코디를 한껏 하고싶은 마음도 있고♬






 벌써부터 디즈니 할로윈이 가득가득!
있기만해도 눈이즐겁고 평생 여기 있고 싶은 마음을 들게하는 디즈니란!
역시 하나둘 뭐라도 사고싶은 디즈니효과
온갖 아이들이 다 모여있어서 정말, 가지고 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심쿵심쿵😂😂

디즈니랜드도 시도 결국 굿즈도 보는데 즐거워서 시간이 한참!
놀이기구도 타는데도 한참, 이것저것 보느라 한참 걸리는 ㅎㅎㅎ
결론: 즐거움







뿅! 굿즈들로 장난을 치면서(?) 텐션 업업😅😅
할로윈 무서운코스보단 역시 평화롭고 즐거운 느낌의 굿즈로
가득한 세상이라 평온+즐거움+얍얍😆😆








희망의도시 디즈니ㅎㅅㅎ 본격적으로 시로 이동합니다 😁
넓은데서 길치가 헤매지않도록 팜플렛도 챙겨주고요 호홋!






디즈니시로가는 특산물 귀여운 모노레일을 타고 디즈니씨로 입장해줍니다.
할로윈이 나를 반겨주네요ㅎㅎㅎㅎ
할로윈의 흔적을 여기저기서 9월에 만끽할 수 있다니!




이런 섬세한 디테일 하나하나가 흠뻑 디즈니할로윈에 빠져들게 하는거 같아요
😊😊










유럽풍의 건물과 할로윈과 디즈니🙌 그리고 이렇게 좋은 날씨까지!





할로윈스러움의 분위기에 여기저기 32도의 높은 온도에도
 잘 돌아다니면서 찰칵찰칵!

사진은 잘나오지만 실제 살인적인 더위에, 하지만
또 섬세한 여기저기 장식들에 눈이..

정신없이 행복한날이네요😅😍









저녁쯔음 등이 밝아지면서 할로윈인데 귀여운...
집에 가지고 가고싶은 ㅎㅎ 너무 예쁜조명

요런 섬세한것들이 행복하게 하는 디즈니씨었어요♥

오픈시간에 딱맞춰 도착해서 일찍온다고 왔것만
여기저기 자꾸만 둘러보고싶은 마음에, 금새 점심시간...ㅎㅅㅎ

덥기도 무척 더웠기때문에 소다맛 스티치아이스크림으로 우선 요기를😁




그래도 더우니까 뭘 할수가없어서 그냥 세시까지는 밥을 먹기로
(좀 피크로 더운시간이 지나가길 기다리며...)
비교적 저렴한 패스트 푸드쪽이나 맥주에 튀김집은 사람이 줄서서 대기라
그래도 쪼큼 가격대가 있는곳으로 왔어요 더운시간을 피하고싶기 때문!

(흔들림..ㅠㅠ)


이건 내점심! 해물리조또, 연어, 문어회, 새우가 더해진 샐러드에
자몽오렌지 푸딩 그리고 콜라


이건 친구꺼! 각자다른 셋트를 시키는게 더 재미있는듯 ㅎㅎㅎ
햄, 연어랑, 호박샐러드 결국 샐러드 한접시랑 미니치킨
그리고 아래아래 푸딩사진.. 엄---------청 맛있었던 푸딩😚😚😚😚





느긋히 런치 후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몇몇 놀이기구도 타고 시간을 보냄😁






정말 날씨 좋은 ㅎㅎ (덥지만)









그리고 퍼레이드 시간이 와서 잠시 구경도 했어요

신남이 느껴지는 의상들! 약간 할로윈스러운 해골같은 모티브들이
약간씩 들어있는 의상을 입고 퍼레이드😄








길치는 길치라 여튼 안간길로 갔는데 제자리 ㅎㅎ
사진! 낮에는 조명이 없어서 디테일이 보이니까
밤이되면 어떻게 보이려나~ 하면서 흥미진진 기대감에 한껏😁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낸거 같아요♬♬












한껏 돌아다니고 사진찍다보니 금새 해질무렵!
밤은 따로 포스팅할께요 :D

워낙 사진이 많은 디즈니씨 다녀온날이네요 ㅎㅎ😅




■スポンサーリンク■



일본여행) 도쿄디즈니씨 할로윈(disneysea halloween)_Day 일본여행) 도쿄디즈니씨 할로윈(disneysea halloween)_Day Reviewed by BANA on 10月 13, 2018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