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여행 일본에서 신칸센타고 떠나요~♬ #일본여행 20191230

 


[오사카여행] 일본에서 신칸센타고 이동하기







도쿄에서 연말을 보내는것도 괜찮긴하겠지만

오사카에 몇가지 미타라시당고(みたらし団子)를 먹으러 여기저기

들러볼 예정이었기때문에 오사카에😆😋


다만! 예정했던것과 달리 도쿄에서 오사카까지 가는 신칸센이며, 

원하는 날에 비행기며 표가 전부 매진+그리고 A냥의 지인만나기로

겸사겸사 이유를 대며

신칸센표는 12월30일 자유석으로 예약할 수 있답니다:->


스마트 EX(スマートEX)에서 예약했고

시나가와에서 신오오사카(品川ー>新大阪)예정으로 어른2명

비용 27,740엔

*올해부터는 캐리어 제일큰 이민용 캐리어일 경우 신칸센이용시

지정석을 타지않으면 안되게 바뀌었어요!

최근에 바뀌어서 연말부터 계속CM이..ㅎㅅㅎ 참고하실분들 있으시면!

 

#일본신칸센비용 #신칸센예약



짐을챙겨 여행을 떠나자~♬ A냥 ..ㅎㅅㅎ
연말이라 이른 아침..거의새벽이었는데...?거의새벽
새벽이었는데 캐리어를 끌고 연말을 보내러 가는 사람들이 많이있어서
다들 연말은 비슷비슷 하다는 생각을 하면서







규동체인중에서는 가장 좋아하는 스키야(すき家)








타카나멘타이마요(高菜明太マヨ)
사실 이것만 몇주 먹으라고 해도 충분히 즐겁게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표를 찾고나서 드디어 신칸센 타러~
아침을 먹고나와서 그런지, 생각보다 아침이됨..응?ㅎㅅㅎ





신칸센을 타고 처음에는 서서 가다가 반정도 지나서 앉아서 갈 수 있었는데
음악듣고 게임하고 사진찍거나, gps에서 실시간 어디를 지나나 등등 
정말 심심할때 ㅎㅎㅎ 보내는 방법으로 시간을 보내면서

오사카에 근접! 그리고 비가오기 시작했어요!
(결국 비옴 띠로리..😂)





앉아서 가게됨!!

 도착!!!



새벽에 나와서 어느덧 점심에 가까운 오전!
호텔에서 캐리어만 맡겨두고






신사이바시에~
완전 런치시간은 아니어서 조금 한산한때에
겐로쿠스시(元禄寿司)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나갈때 줄이;; 정말 장난아니었던!
관광객이 참 많은 회전초밥집이기도 한데

그닥 화가 난건 아니지만 헤프닝을 적어보자면 :-)
옆테이블의 외국인분들이 우리가 주문한걸 두접시나 ㅎㅎㅎ
가져가서;ㅁ; 한참 안오고 안오고 안와서 또시켰더니 왠걸!

가져감;ㅁ; 그걸 목격하게됨 ㅎㅎㅎㅎ
 외국인들에게는 어려울수도 있겠지만..
여튼 스테프 분께 일단 말해서 계산을 빼든 새걸로 보내주든하려고
이야기 하려는데 ㅠㅠ 외국인분이라 말이 또..잘안통해서 허허..

결론! 매니저분이 와서 해결도 잘했고, 
관광객에게 유명한 회전초밥집은 그닥,,.인
곳이 참 많은데 요기는 참맛있게 먹고왔어요💗

일본에 있어도 관광객이 많은 곳보다는 생활권에 거의 있는경우가 많아서
새삼...! 되려! 트러블 짜증나! 하는거보다
뭔가...관광지 트러블이야 하면서 신선한 느낌도 있었어요 ㅎㅅㅎ






비와서 머리가 헛헛....ㅎㅎ












언제나, 새블로그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D💓🙇

ブログのお訪ね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오사카여행 일본에서 신칸센타고 떠나요~♬ #일본여행 20191230 #오사카여행 일본에서 신칸센타고 떠나요~♬  #일본여행 20191230 Reviewed by BANA on 12月 30, 2019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