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잠깐 엑시즈팜(axesfemme) 블라우스 쇼핑+다..단식..?!


아침에 잠깐 엑시즈팜(axesfemme) 블라우스 쇼핑+다....?!



오늘은 로리타다회 전날..! 그래서 다이어트;ㅁ;
일본에 있으면 음식이 맛있어서 훅 살쪄오기때문에
적어도 다회 전에는 소식...


아침에 눈뜨자마자(?) 선샤인시티로
가는중 딴길로 샘 ㅎㅅㅎㅋㅋㅋ
드럭스토어에서 A님약을 구매하고,

엑시즈팜매장에 도착!





어제 엑시즈팜 매장에서 코트보면서
마음에드는 편해보이는 블라우스티가 있어서

티셔츠 재질의 블라우스가 있어서
구매했어요:D






간단히 쇼핑을 마치고 돌아오는길
제일중요한 식사..!

일본에 있으면서 다이어트식으로는

두부소면, 참고로 한국 두부소면은 중국에 두부건조면 같은데
일본의 두부소면은 소면같은 두부라서, 조금더 먹기가 편해요✨

다이어트의 의식만 없으면 참 맛있는데
다디어트의 의식이 있다는것만으로 급 토마토가 싫어짐
모야시가 싫어짐..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발동하는 나님





얘네들도 식사용으로 구매해서 ;ㅁ;돌아감


🧀


오늘의 쇼핑품! 티재질이라 편한데 프릴+레이스의 디테일이 있어서
예쁜 블라우스!





#엑시즈팜쇼핑
#엑시즈팜블라우스
#일본여행






아침에 잠깐 엑시즈팜(axesfemme) 블라우스 쇼핑+다..단식..?! 아침에 잠깐 엑시즈팜(axesfemme) 블라우스 쇼핑+다..단식..?! Reviewed by BANA on 10月 08, 2022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