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여행, 오사카성, 쯔루마루우동, 미타라시당고👍


#오사카여행, 오사카성, 쯔루마루우동, 미타라시당고👍 



연말, 한해의 마지막날이기 때문에 

연휴로 영업을 안하는 가게들도 많았던

오사카에서의 아침



아침일찍 산책겸 아침을 먹으러 나왔는데

역시 연말! 진쟈(神社/신사)에서는 행사들 준비중!

도쿄에서 연말을 보낸적은 많지만,

오사카에서 연말을 보내는건 처음이라

뭐랄까 주변에 진쟈(神社/신사)들도 많고

지역감이 생생이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






아침은 뭘먹을까하면서 이른아침이라

패밀리레스토랑의 조식메뉴들을 생각하면서

가스토로 향했는데, 

아침메뉴가 마땅히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오픈한 가게들중에서 쯔루마루우동(つるまるうどん)을 선택!



역시 31알 아침일찍이라서ㅎㅅㅎ 한산





멘타이카케우동(明太かけうどん), 소바(そば)
우동먹을땐 빠질 수 없는 튀김도 두개!

마루가메우동이랑은 확실히 쯔유가 다른맛:D




밥을 먹고 향한곳은 오사카성(大阪城)

관광같은걸 해봤습니다 ㅎㅅㅎㅋㅋ와하하
날씨가 좋았다 어두었다를 반복하는 날이어서

도착했을때에는 약간 어둑어둑했지만
금새 맑은 하늘로 변했어요👏






원래 전통적인것에는 크게 관심이없지만🤣

성의 작은 문들,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면서
항상 호기심 있게 잘 설명해주는 A님

연말인데도 오사카성에는 우리를 포함해서 관광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던:D







연말에 시부야에서 찍은 도로사진은
차도없고 사람도없는 신기한 사진이었는데
오사카에서 연말은 의외로(?)
사람이 많이 느껴지는 ㅎㅅㅎ






다음 목적지는..!




맛있는 미타라시 당고를 찾아서!
「浪芳庵(나미요시앙)」에서 특이한 모양의 미타라시당고를
사먹고, 겸사겸사 도라야끼(どらやき), 와라비모찌(わらび餅)를 
함께 구매했어요~






나미요시앙을 뒤로하고 돌아오는길에
상점가의 떡집(오하기노탄바야/おはぎの丹波屋)에서 
슬쩍 미타라시 당고가 진열된게 보여서
ㅎㅅㅎ 또 구매했어요~ㅎㅎ

#おはぎの丹波屋船場心斎橋店



예전에 편의점에서
108엔에 4개쯤들은 당고를 사먹고
맛있어하는 나를 보면서
A님이 바로 만든 맛있는 미타라시당고를
먹여야한다며 ㅎㅅㅎㅋㅋㅋ 이야기했었는데

오사카여행에서 바로바로만든 미타라시당고를
양껏 마음껏 먹고있는중!
가게에 따라서 맛도다 다르고, 모양도 제각각!
눈도 입도 즐겁게~~🤣


호텔로 귀가!!

저녁에는 진쟈에 갈예정이기 때문에
한숨..zzz








#오사카여행, 오사카성, 쯔루마루우동, 미타라시당고👍 #오사카여행, 오사카성, 쯔루마루우동, 미타라시당고👍 Reviewed by BANA on 11月 17, 2022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