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분위기 듬뿍 이케부쿠로 말차 전문 스위츠 카페「교토사료스이센(茶寮翠泉)」

 

교토스러분위기를 듬뿍 느낄 수 있는

본격!! 교토・도쿄말차스위츠전문점

 이케부쿠로 와(和)카페「교토사료스이센(茶寮翠泉)」




아침 데빌즈트릭을 사용해서

컬러트리트먼트를 했어요!!


!!!


물론 나는 도쿄, 이케부쿠로에서 ㅎㅅㅎ

사료스이센(茶寮翠泉)카페는 교토이외에도

도쿄에도 몇군데(거의 백화점에!) 점포가 있는데

약간 백화점에 있는 느낌이나

쿄토본격 말차스위츠전문점이란 타이틀이

약간 고급감이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사실 몇일전의 에프터눈티는 화려하고

사진적인 비주얼 위주의 카페였던지라

이번엔 맛! 위주의 맛있는 카페에 가고싶어서

검색하다가, 400여종류의 홍차랑 팬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카페랑 고민하다가

사료스이센(茶寮翠泉)으로 결정했어요!


카운터석에서 홍차를 다시마시면 다른종류의 차로

계속 리필해주는 형식에 가격도 착했지만

카운터석이라;ㅁ; 때에 따라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성격이 못됨

+이동시간이 사십분정도(귀찮음 멈)


의 이유때문에 ㅎㅅㅎㅋ

엄청가까움의사료스이센(茶寮翠泉) 초이스!



카페는 런치시간에 한적하겠지 싶어서

일부러 런치시간 조금앞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쾌적!!




말차(抹茶)전문스위츠점답게

사실 리뷰에는 말차스위츠를 많이 주문하는듯 하였으나...!

나의 목적은 「하레노히노히토사라(ハレの日のひとさら)」



일반적으로는 말차 몽블랑이랑 3D아트말차라떼

리뷰가 많았어서 망설이기도 했지만

에프터눈티셋트에 음료가 붙어있으니깐...!

와라비모찌도 엄청엄청!! 좋아하기도했지만

일단 애프터눈티에 들어있으므로..!




사진찍기 좋게 한쪽 구석으로 자릴잡고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

역시 런치시간대의 카페는 쾌적💕👏





내님이 셋팅해준 머리로 한껏 사진을 찍으면서 ㅎㅅㅎ

시간을 떼워줍니다⭐️




말챠가 먼저 나왔으나, 단것과 함께 먹고싶어서

기다리는데 생각보다.. 사람은없지만 ㅎㅎㅎ

준비시간이 걸리는편이었어요 ㅎㅅㅎ 허허



말차만 받고 계속 사진찍기 놀기, 카톡하기⭐️⭐️




「하레노히노히토사라(ハレの日のひとさら)」

⭐️



그러고 보니, 기본적으로 쓴맛이 강한 말차에 어울리게

와가시처럼 많이 달달한 디저트를 상상했는데

의외로 디저트들은 크게 달진 않아서 어른의맛이었는데

찍어온 사진을 보다보면서 선택할 수 있는 음료에

라떼나 주스들고 있으니깐 그것도 그렇군 싶은...?!

느낌이 새삼드네요 ㅎㅅㅎㅋ





시나가키를 읽으면서 하나씩🍰🍴




교토사료스이센(茶寮翠泉)
에프터눈티셋트 하레노히노히토사라(ハレの日のひとさら)의

디저트 메뉴는 10가지+ 9가지 음료중 1개 선택 2600엔

맛챠앙미쯔파르페(お抹茶あんみつパフェ、말차파르페)
쿠로고&마초코렛케이크(黒ごまとチョコレートのケーキ、검정깨&초코케이크)
유즈소르베(柚子氷、유자샤베트)
다시지루오이모노퓨레(出し汁ピュレとおいものピュレ)
와라비모찌(わらび餅)
계절과일타르트(季節フルーツのタルトレット)
케이크살레(ケークサレ)
탄바쿠로마메간로니(丹波黒豆甘露煮)
맛챠케이크(みどりの月)
호우지챠카차라나(ほうじ茶のカタラーナ)




꽃모양 그릇의 다시지루오이모노퓨레(감자샐러드에 시루퓨레)
참신..! 고급감.. 오오😋!



원래 검정콩안먹는데 싫은거부터 처리하자싶어
먹었는데 왜이렇게 이콩은 맛있는지;
어릴때 이게 나왔으면 콩 먹는 어른이 되었을텐데
껍질은 따로놀고 맛도 그닥 필요없는
존재중 하나 키나코 만들때나 필요한정도로
생각했었는데✨ 호

시나가키를 보면서 카타라나 몇일전에
야키니쿠 디저트로 나왔는데 하면서
검색해보면서 냠냠😋 검색해보니 일본은 조금전까지 
카타라나 디저트 붐이었었군!!


와라비모찌도 퀄리티가..! 달달한 키나코가루에

정말 섬세한양의 소금맛이✨ 느껴져서 확실히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좋아서🌼

정말 지금나이대(?)의 지인들이 와카페나, 

도쿄 카페 추천해달라고하면

망설이지않고 여기..! 추천할것 같아요⭐️



돌아가는 길!!! 계속 어딜가도 재고가 없어서

못사고 있는 화장품을 찾아서 


먼저 파르코(PARCO) PLAZA에 가는길

아마도 사고싶은데 계속 일본에 있으니깐 날씨가

가을같아서 별로 안춥길래😅

터레기 옷은 귀여운데 더워서 못입을것 같은 느낌이

팍팍 ㅎㅅㅎ;;




드디어 어딜가도 안팔던 플라워노즈 화장품 발견했어요!

다만! 종류가 거의없었고;ㅁ;... 역시나 패키지는 너무 예쁜데

실제로 보니깐 쉐도팔레트 컬러들이 나는 안쓰는 색상들만

들어있어서..거의 장식용..!!!!이 될듯한 예감 립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면서, 취급점이라고 적혀져 있었던 로프토에 이동!




세이부백화점 위에 Loft에

갔지만 역시 없는;ㅁ; 허허..


그대신!! 친구가 써보고 싶어하던 브랜드의

브러시가 있어서 어..?! 싶길래 선물용으로 구매 ㅎㅎ

이렇게 발견하게 되다니!⭐️⭐️⭐️!

쇼비도(粧美堂) 메이크업 브러쉬


전통공예시가 하나하나 만들어 내는 브러시
쿠마노후데(熊野筆)의 인증마크
그리고 하나하나 제품에 시리얼넘버까지✨
오오!! 내기준으로 이건 좋은선물을 발견한
스스로에 뿌듯해하며 ㅎㅅㅎㅋㅋㅋㅋ


줄....허허 정말 걸어가다 음? 아직도 아직도? 하면서
줄을 섰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ㅁ;


인터넷에 동키호테에서 샀음하는 정보를 입수해 들렀는데
진짜 있었다!!!!!!!! 다만 블러셔랑 립
립제품은 나랑 똑같이 살까말까 망설이는
앞에 한 학생(?)이 손등에 발라보는 색을
힐끔🤣 쳐다보며 생각보다 음.. 이런느낌이었는데 
발색을 보면서 색이 너무 진하다고 말하는 학생(?)을

보며 속으로 공감 흠.. 색이... 아줌마색이었어요..솔직히




너무 예쁜데 색상이 NG 립제품이라 패키지는 더더 예뻤는데

세가지 컬러가;ㅁ; 너어무 찐한 정말 중국스러운 화장품이었달가,,

포기하고 요즘 관심있는거 구경중..ㅎㅅㅎㅋ





컬러트리트먼트 몇가지만 구경하고
가챠가챠노모리(ガチャガチャの森)에서
항상 わがまま를 이해해주는 보라언니에게
선물로 뭐가재미있을까 생각하며

뽑았는데 어차피 나도..안보이니깐 ㅎㅅㅎㅋㅋㅋ
서프라이즈가 되길바라며✨









악세사리 부자재들을 구매하고,
하루마끼 만들기에 필요한 호일과 시트를
100엔샵에서 구매하고 고홈!!!!


머리...! 아깝길래 샤워전에 사진이라도..ㅎㅅㅎ




오늘의 아이템들 그리고

아까 본 플라워노즈 화장품을 보면서

내 화장품 파우치 보면서 살까말까 고민중....!





끝!!!!!




교토분위기 듬뿍 이케부쿠로 말차 전문 스위츠 카페「교토사료스이센(茶寮翠泉)」 교토분위기 듬뿍 이케부쿠로 말차 전문 스위츠 카페「교토사료스이센(茶寮翠泉)」 Reviewed by BANA on 3月 13,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