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halloween lolita会* 달콤한 할로윈다회


happy halloween lolita会*  달콤한 할로윈다회

할로윈 다들 즐거우신지요+ㅆ+!




저는 뮤짱주최 다회에!
홍대 티룸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많은인원이 함께 시간을 보냈답니다!




새벽 3시에 잤는데 7시반에 일어나 잠이 안와 이러면서 메니큐어질을 했어요
뭔가.....보색계열의 크랙이 땡겨서 +ㅆ+ 뭔가 할로윈 스럽지 않나요!!

작년 할로윈 파티때부터 울궈먹던 마녀모자, 
그리고 리프의 스커트, 검정색통굽신발이에요 ㅇ0ㅇ
옷도 할로윈스러운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







바닐라 언니랑 +ㅆ+ 역시 다시봐도 다시봐도!!!!!!!!!! 
동생같은데 언니라니!!! /ㅁ/
이사진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
뭔가 다 적잘한 느낌?!두둥




음? 음? 급 생각난건데 왜 내디카엔 이렇게 사진이 없는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ㅁ;
어머!!!!!!!!!!;ㅁ;
바닐라언니 n 뮤짱



단체사진★







happy halloween lolita会* 달콤한 할로윈다회 happy halloween lolita会*  달콤한 할로윈다회 Reviewed by BANA on 10月 29, 2011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