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109윈터세일+파르코(渋谷PARCO)에서 놀기 #일본겨울쇼핑 #도쿄윈터쇼핑 #쿠로미브랜드 #아마벨쇼핑


시부야109윈터세일 + 파르코(渋谷PARCO) 6F에서 놀기

#일본겨울쇼핑 #도쿄윈터쇼핑 #엔젤릭프리티  #쿠로미브랜드 #아마벨쇼핑

#닌텐도샵 #파르코포켓몬센터 

 

비가올지도 모르는 날 아침부터 우산빌림

호텔은 역시 이런 잔짐이 줄어서 편하긴함✨

에어비엔비에 따라 다르긴한데

솔직히 도쿄에 비해 홋카이도 에어비엔비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시골이다보니..?)

케바케이긴하겠지만..

중국인운영 도쿄에어비엔비숙소사건을 크게 데이고

호텔이 편하게 느껴지는건 기분탓...?🤣


시부야 윈터세일기간

정확히는 일본은 연말부터 대부분 많이 세일을 해서 쇼핑하기 좋지만

1월1일 후쿠부쿠로 판매를 시작하면서 또한번

연초 윈터세일 시작!!✨

 
 
 
쇼핑홀릭
매번 아무생각없다가 이것저것 쇼핑하게 되는데
대신 매번 이것저것 샵을 둘러보고 정하다보니
항상 고르는데 엄청시간이
 
하지만 쇼핑이란 그런것🤣


뭐가 사고싶은지 물색하러온 날
정확히는 좋아하는 구르메스시체인이 시부야에
있어서+ 시부야에도 좋아하는 브랜드 잔뜩 있으니깐

일단 아이쇼핑✨


 
 
순서대로 시부야 파르코(渋谷PARCO)부터~
요즘 파르코 6층은 핫한곳, 게임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외국인에게도 핫플레이스.
 
 
가장먼저 들린건 가스토에서 파는 아틀리에게임 굿즈
를 보긴했는데 뭐랄까 내가좋아하는 시리즈가 アーランドシリーズ라서
딱히..물론 신시리즈도 재미있었지만
뭐랄까 ザールブルグ , アーランドシリーズ 옛날 시리즈들을
더 좋아하는 나로서는
물론 게임은 재미있지만...! 뭐랄까
아쉬움이 있다. 공식방송에서도 옛날 제작진의 제작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옛날제작진 하나도 안남아있었는지
신작만 엄청소개해서 매우아쉬웠던;; 그와중에 굿즈는 있고..ㅜㅜ


맨위에 즉석에서 만드는 포켓몬 티츠전시!
가지고 싶다고 생각하고, 조금 좋은소식을 기다리고 있어서
그 소식이 확정되면 나중에 만들러와야지하고
결과ㅋㅋ 좋은소식 버프론 리즈리사에서 아마벨에서 
쇼핑하느라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 지금생각해도🤣
 
 
세계관을 지켜키는 스탭의 옷! 포케몬센터옷 오옷!!!
 
 
 
#포켓몬센터포켓몬캐릭터티셔츠만들기 
참고로 여기서부터 얼마쯤 걸림 써져있지만
다들 애정의 티셔츠를 만들기때문에 대기시간...
만들러오면 꽤 지옥일듯..ㅜㅜ


 
#파르코포켓몬센터 를 나오면서 뮤츠 한컷✨
포켓몬 게임 시리즈를 하다보면 뭐랄까!!! 
초기멤버 포켓몬들 굉장히 추억돋는 느낌인데
할수록 나에게는 신캐릭터로 느껴지는 포켓몬들이...!
많아져서 역시 초기멤버 보면 안심ㅎㅅㅎ



젤다
나에게는 도트가 링크인데,
게임 시리즈를 처음부터 정주행했던나는 
청년링크에 읭..? 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역시 처음엔 링크가 성인이라 좀 적응이 안됬었는데
botw를 하고나선 완전 仲間達との...色々
이때부터 청년링크 적응 끝!!w
 
 
 
PC게임만 하다가 콘솔게임으로 갈아탄후
역시 콘솔로 움직이면서 하는게 더 게임 생동감이 느껴져서
포케모리 잘 안하게...ㅜㅜ
역시 결국 ゆっくり게임보단 이것저것 자유롭게 할수 있는
윗쳐3, Ark 같은거 더 선호;ㅁ;

しずえ상 미아내..;ㅁ;
 
 
うちのやつ大好きなカービィ
 

 
 
캅콘(Capcom)부스
ぽーちゃんと나는 스트리터파이터6 キンバリー를 쓰고 있어서
킴버리 베게 사고싶었는데 없었다 킴버리만!!!!
 
처음에 스토6홍보때 엄청 메인캐릭터인거처럼 광고하더니
카즈노코때문에 無敵없어지고!! ㅜㅜ悲しい.

그덕에 나는 뭐만하면 카즈노코 때문 이라고 ㅋㅋ 습관처럼 말하는중

 
 
 
 

#쿠로미코라보브랜드 #쿠로미브랜드 #クロミikumi
 
쿠로미 코라보 이쿠미(Ikumi)라는 브랜드
전세계는 산리오 쿠로미 버프중이라 이집은 쿠로미코라보
옷만 잔뜩 파는집.
 
디자인은 맘에 드는 편이어서 가격궁금했는데
코라보라 쓸데없이 가격 쎄겠구나 싶어 
점원 안볼때 가격 좀 보려고 했더니 
 
원래부터 혼자 조용히 생각하면서 쇼핑하는걸 좋아해서 
(왠지 친구들이랑 쇼핑하면 꼭 텐션높아져서 
절때로 안살꺼같은옷 그날 기분으로 사게됨..;;ㅋㅋ)

카리스마 점원으로 보여지는 이케이케텐인가 자꾸 말걸어서 그냥나옴
20대만 됐어도 일본 브랜드 점원이랑 대화가 즐거웠겠지만 
이젠그냥...쇼핑에 방해;ㅁ; 

 
ぽーちゃん이랑 쇼핑하면 보통 남여고객은 대부분 간단히만
맘에드는거 입어보라고 하는정도가 끝이라서
쇼핑에 참 편한데 이날은 왠지 윈터세일기간이라그런가
다들 자꾸 말걸어서 단순히 싫었다 ㅋㅋ

다른매장에서도 메이크 예쁘다 중간에 핑크색 나도 메이크 따라하고싶다
며 점원언니 말거심

평소 오치츠쿠 선샤인시티 털이만 했더니
역시 시부야쇼핑 이케이케 부담
 
말걸어주는게 엄청 싫은것도 아닌데 쇼핑고민에 방해 + 점원이
친숙하게 말걸어도 점원이라는거에 립서비스로 밖에 안들림;ㅁ;
내가왜 점원 말상대까지..;ㅁ;..조용히 쇼핑하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음.. 시부야 이케이케..흠

 


파르코 엔젤릭프리티 매장
이 지점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넓고 물건도 많고
좋았다
 
다만 이날은 로리타 복장이 아니기에 야메ㅋ 

#로리타썰
다그런건 아니지만 여행중 매일 로리타만 입을것도 아닌데
비로리타로 로리타매장에서 쇼핑하려니 점원 너무 차갑다는ㅋㅋ
인상은 나도 아주 오래전부터 받고있는데
역시 로리타매장들은 구글리뷰보면 외국인들의 불만 투성ㅋ
읽으면서 공감되서 웃었던..ㅎㅎ

일반인외국인에게 참 로리타라는게 참 어렵디..
어느정도 이해도 하지만 그래도 로리타로 갈때 안갈때 차이가
너무 심해서;ㅁ; 씁쓸하긴함.


 
 
 
 
SNS OK였던 주술회전 모티브
오! 하고 사진을 찍는데 ぽーちゃん왈
 
「あいつの名前知ってる?」
「知らない!アニメ見た。先生のやつ!」
◯だよ지금 블로그 쓰면서도 기억안나서 000처리
 「じゃ、先の何々のポケモン名前知ってる?」(포켓몬 이름외우기로 반격 ㅋㅋ)
「ピカチュウ。。。。。。。。。。」
 
피카츄しか知らないのかい!ㅋㅋㅋㅋㅋ
一緒にゲームしたじゃん!
 
그렇게 잡담을 하며 오브제 통과

 
 

 
 
 아소비!




#후리소데입어보고싶다!!


매년 12월 1월 스케쥴로 일본에 있으면

성인식이 끼어있어서 후리소데에 예쁘게
차려입은 갓 성인(?)들을 매번보다면 부러움!
 
너무 예쁜 후리소데가 있어서 보니..렌탈료...ㅋㅋㅋㅋ
5만엔  50만원

;ㅁ; 예쁜건 비싸다
성인식 평생에 한번있는거니 다들 예쁜거 입고
그렇겠지만 그렇군..
이런 문화적 이벤트가 있으면 경제가 잘 도는군!ふむふむ。



드디어 #시부야109

솔직히 선샤인시티와 동일

예나지금이나 좋아하는 브랜드로 무장하는 109

그래서 사진은 별로 없음

옷보러 돌아다니느라 정신이 없었기 때문ㅎㅅㅎㅋㅋㅋㅋㅋ

뭐 즐거우면 그만!

 

 

아마벨, 앙크루즈, 리즈리사 매장 한번씩 돌기!

후쿠부쿠로도 있었지만 뭐랄까 예전엔 득템느낌이었는데

어른이 되었는지 어쩐지 마음에 드는거 한벌한벌 사고 싶다로

바뀐 나님;ㅁ;..그리고 후쿠부쿠로 디자인 그냥그런거같기도..



리즈리사 디테일 언제나 기여움✨

 

 

돌아가는길 세이죠이시이로 갈까 마루에츠쁘치로 갈까 고민하면서!




BYEBYE109! 일본세일은 역시 겨울

언제 돌아다녀도 즐겁군😊✨



 

📸https://www.instagram.com/_bana.rainbow

☕️https://blog.naver.com/banarainbow


💌네이버 블로그로 버나구글 블로그 소식받는법💌

https://hoipu.blogspot.com/p/blog-page_20.html

 

 


시부야109윈터세일+파르코(渋谷PARCO)에서 놀기 #일본겨울쇼핑 #도쿄윈터쇼핑 #쿠로미브랜드 #아마벨쇼핑 시부야109윈터세일+파르코(渋谷PARCO)에서 놀기 #일본겨울쇼핑 #도쿄윈터쇼핑 #쿠로미브랜드 #아마벨쇼핑 Reviewed by BANA on 2月 28, 2024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