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타_갸루로리타, 히메로리타, 리즈리사, 트라라코트 ♬



 로리타_갸루로리타, 히메로리타, 리즈리사, 트라라코트 ♬ 


오늘은 참 코디가 뭘입을지 고민이 많이되는날
 신경을 많이 썻답..;ㅁ; 니다..토끼털 가디건을 입었는데 양복이 원피스라
모양이 조금 이상하게 잡혀서...하는수없이 가디건벗고 양복에 코트를 입기로 !!★




일단 착샷 :D 지저분한 방 ;ㅁ; 옷고르느라 그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저뒤에
너브러진 로지타 코트..;ㅁ;
바로 이녀석 ↓





로지타..
그밖에 리즈리사 코트나...갸루계옷들은 골반쪽도 
폭이좁아서 로리타계옷들의 치마폭에 문제가..^^;

파니에도 꽉꽉 들어갑니다 ㅎㅎ




결국 이녀석이 로리타 양복과는 찰떡궁합!
띄운 스커트를 커버할수 있는이 코트야말로+ㅆ+!!!!!!!!!으아
디테일은 보이지 않지만..

아끼는 폭이 넓은 사실 전체적인 디자인이 동글한게 귀여운 코트라 ㅎㅎ



이상 롯데월드 맞이 코디..;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곧 웨인양과 함께 롯데월드에서 사진촬영놀이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당!!!

로리타_갸루로리타, 히메로리타, 리즈리사, 트라라코트 ♬  로리타_갸루로리타, 히메로리타, 리즈리사, 트라라코트 ♬ Reviewed by BANA on 12月 30, 2010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