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넘치는 귀여운x유니크 별이어링♥ 만들기!



임팩트넘치는 귀여운x유니크 별이어링♥ 만들기!  

한창 얼마전에 여기저기서 캬리 혹은 잡지의 모델들이 많이 하고나왔던

와이어 피어스! 하지만 하트나 여러제품들이 소재때문에 늘어지고

모양이 파괴되는걸보며 안습..^.^.... 이라는생각에

회심작! 모양이 쉽게 변형되지 못하는 강한아이로 선택해 만들어서

만드는과정에서도 엄청 힘들었어요!



대부분하트만 착용..사이즈별로 나오던데

난 별모양이 더좋으니까, 만드는건힘들어도 임펙트나 실물에선 하트보다 짱짱

예뻐서 만들어놓고 혼자 뿌듯해하고 있어요! (≧Д≦) 

 


착용샷이라고하면!
프리쿠라 안에 귀걸이! 10센치 약간안되는 사이즈! 귀에걸면 큰임팩트가 있어서
착용하고 뿌듯한 아이에요!(=゚ω゚)ノ






하나하나 정성들여모양은 예쁘게!

모양이쉽게 변하지않도록 단단한것으로 해서 손으로 구부리기 

어려운! 그래서 ...방법은 열심히 밖에없었네요^^;;;;;



일본에서 가져온 별! 넉넉하게 사왔더니, 잘~~이용중입니다!






 예쁜 도트리본도 함께! 혼자 이리본을 달까 저리본을 달까 하고

고민을 한참했었어요!


흠집이나는것도 싫어서, 깨끗하게 만들려고 펠치에 고무를 씌워주구요!





이렇게 완성!/ㅁ/




달달한 파스텔톤,  레이스리본은 포인트!

사탕같은 아기자기함의 임팩트가 있는 이어링이죠(´∇`*o) 

사실 만들고 일본에가서 A에게 내가만들었지만!

이건정~~~~말 마음에든다며 자랑/ㅁ/자랑!








오랫만에 만들기포스팅!

오랫만에 정말 마음에드는 녀석을 만들어서 즐거웠어요 ♬ ♬ ♬








임팩트넘치는 귀여운x유니크 별이어링♥ 만들기! 임팩트넘치는 귀여운x유니크 별이어링♥ 만들기!  Reviewed by BANA on 12月 28, 2017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