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관심있는 러블리계 일본브랜드 아마벨( amavel, アマベル )



요즘 관심있는 러블리계 일본브랜드 아마벨( amavel, アマベル )






쉬폰블로우스를 사고 싶어서 
악시즈팜이냐, 앙크루즈인가 하면서 샵만 돌아보고하다가
사이타마에 있는 악시즈팜아울렛 가봐? 까지 ㅎㅎㅎㅎㅎㅎ
생각을 했네요 ㅎㅎㅎ^^;

로리타 블라우스보다 일반 러블리계 블라우스가 매칭도 예쁘고
평소에도 잘 입을 수 있고, 그리고 핏도 예쁘니깐이 발단으로

로리타 중고샵에서 이것저것 물색하던 중에 
(요즘은 일반 러블리계브랜드도 매입해주는 곳들이 많아서 예쁜 브랜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듯!)


리스트들을 살펴보던중 알게된 아마벨이라고 읽어야할지
아마베루가 좋을지 고민중ㅎㅅㅎ

대략적인 샵스타일은 요렇다😚











인형같이 되고싶은 여자들의 꿈을 이루어주는 브랜드라고 함!
아, 결과적으로는 여기서 브라우스를 구매하기로 정했다!


로리타 스타일에도 매칭하기 딱 좋음:D









대략적으로 샵분위기 옷스타일은 이렇고, 자칫하면 스쿨룩스타일이
좀 많아보이기도 하지만, 어디까지나 비교했을때
여기 블라우스가 제일 마음에 들었다ㅎㅅㅎ
시즌에 따라 또 바뀔 수도 있겠지만..:D 

홈페이지 사진+샵점원코디를 데려온건데 역시 웹보단
샤방샤방한 매장가보는걸 더 추천 
웹에 물건이 너무 적어서..^^; 트위터에서 보는게 더 눈이 즐거우니 추천

개인적인 추천좌표는 공홈보다 요기
https://twitter.com/amavel_shinjuku


사실쇼핑하는건 혼자하는걸 좋아하는편이지만, 수다에 한해서는 반대
예쁜 브랜드에 대해 수다떨고 싶어진다 ㅎㅅㅎ 와하하-!😝




ロリータにも優しい、女の子の夢を叶える可愛いお洋服ブランド

요즘 관심있는 러블리계 일본브랜드 아마벨( amavel, アマベル ) 요즘 관심있는 러블리계 일본브랜드 아마벨( amavel, アマベル ) Reviewed by BANA on 7月 17, 2018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