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 35주년 다녀옴♬ 엔젤릭프리티 사로펫 + 로리타패션


일본 디즈니랜드 35주년 다녀옴♬

도쿄 디즈니랜드라고 적을려고 망설였는데 음음
도쿄디즈니랜드 ㅋㅅㅋ??

엔젤릭프리티 사로펫 + 로리타패션

(편집해봤는데...마음에듦😘)
내가 간날은 비가내렸지😅만
그렇기에 더욱 가벼운 복장 엔젤릭프리티 토이퍼레이드사로펫
사로펫 몇벌 더가지고 싶다 가볍게 입기 짱짱♥♥
위시로 사긴했는데 아껴서 입기보다는 입고싶을때 편하게 입고 있다ㅋ
옷 본래의 기능을 아주 잘(?) 하고 있는 아이

사로펫..매물나와랏!! 사실 몇가지 가지고싶은 위시템들이 있는데
로리타 중고샵에는 사로펫이 거의 안나옴 ㅜ.ㅜ 

그리고 여름이라 더워서 위그는 못쓰겠어서 말아올림
(전반적으로 위그가 귀찮아져서 머리를 기르곤 있는데
사실 ...머리 자르고싶다 여름이라...ㅜ)

비가내리는 날은 굿즈들 디즈니랜드의 

상품들이 비에 관련된 상품으로 바뀌는데
비오는날 간건 또 처음이라 의외로 나쁘지 않았던날♬

우비랑 우산, 타올들등 비에 관련된 굿즈들은 또 얼마나 귀엽던지⭐️
우산..우비에 지름신이....! 걸어다니면서 종류가 어찌나 다양하던지
쓸일은 별로 없으면서도 이것저것 우산을 사고싶은 마음이 계속 들었다😘

특히 우비사고 싶었음 와하하 :D





아유짱과 약속을 잡고 요코하마역에서 만나 디즈니 고고
엄청나게 쏟아지기 보다는 그냥그냥 꾸준히 오는정도의 비
비오는날도 사람이 엄청 많았다😆


신데렐라 성앞의 포토존(?)에서 겸사겸사 커플의 사진을 찍어주고
우리도 한장 부탁해서 사진을 찍었다 :D 비오는날씨라 어둑어둑




들어가자 마자 숍에서 미니카츄샤 투윈b 완전 디즈니 기분으로 
사실 그동안 디즈니 시에가거나 랜드에 가도 뭔가 항상
머리장식등이 있어서 따로 카츄샤를 써야지 해본적은 없는데
요번이 사본건 처음인듯 트윈이라 더 기쁨😁💕

(음? 순서가 뒤죽박죽 ㅋㅅㅋ)



메타몰의 캬츄사에서 미니카츄샤로 체인지♬ 
첫번째로 보트에 타고, 점심!
예전에 리조또 먹은기억이있는데 비도오고 그래서 여기저기 뭘먹을까하다가..

피자를 보긴했는데 실내에서 먹고싶어서ㅠ,ㅠ 햄버거로 결정
35주년 기념품발견!! 귀여움! 

의외로 35주년 굿즈들은 음? 별로 눈에 안띈듯 아니면
비오고 사람들이 우왕좌왕이라 미처 못봤을지도..! 




디즈니에 오면 항상 왠만하면 디즈니 미키나 미니모양의
그런걸 먹고싶어진다! 피자는 그런면에서 아쉬움..피자모양이니깐!ㅎㅅㅎ

빵모양이 미키 귀여움♥



빵모양은 랜덤ㅎㅎㅎ 
아유짱의 햄버거는 미키모양이었는데 내껀 좀 길다란 미키였음 



먹으려고보니 햄버거 정말 오랫만에 잡고 먹은듯 ㅎㅎ
항상 집에서 사와서 잘라서 뭐든 젓가락으로 먹는 습관이있어서
새삼 그냥 새삼 ㅋㅅㅋ 그렇다는 이야기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새삼 이것저것 많이 탔다!
대부분 놀이공원에가도 사진only였는데 정말정말 오랫만!

푸 대기하면서 찰칵!









특히 기프트숍에 많이 들리긴했는데 역시 디즈니 빠지면...!
정말..어쩜 통채로 가지고싶은 마음...ㅎㅎ

미니의 집에서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스노우 편집할때 사진을 편집하는거면 가려지는 모드밖에
안된다는걸 알았다!! 요걸로 다음에 사진찍어야지♬

미니의집은 로리타에게 있어서 최고의 포토존 다만 사람이많아서
타이밍잡기가 쉽지는 않다 ㅎㅎ






푸푸~ 그리고 미니집 & 40분정도 대기하고 미키하고 사진촬영♬♬






😉스노우님의 은총 ㅋㅅㅋ




셀카는 어딘가의 벽(?) 화장실인가?ㅁ? 기억이….!





오미야게로 몇가지랑 A님과 먹을 쿠키 삼
쿠키 귀여움 귀여움 🌟🌟(사진은 없지만....)



비가봐서 짧게 몇시간정도만 놀다가 디즈니랜드옆에 프리쿠라 찍으러감♬♬ 
사실 나이가 들어서 체력이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예전엔 퍼레이드까지 있거나
했었는데 음 이제느..!!몇시간정도 있는게 최고인듯! ㅎㅅㅎ😆




#일본디즈니랜드 #도쿄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35주년
#로리타 #엔젤릭프리티 #angelicpretty
디즈니랜드 35주년 다녀옴♬ 엔젤릭프리티 사로펫 + 로리타패션 디즈니랜드 35주년 다녀옴♬  엔젤릭프리티 사로펫 + 로리타패션 Reviewed by BANA on 7月 14, 2018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