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도쿄디즈니씨 할로윈(disneysea halloween)_Night


일본여행) 도쿄디즈니씨 할로윈(disneysea halloween)_Night




어둑어둑해진 도쿄디즈니시 할로윈의 밤😄
어두워진만큼 분위기가 점점 더 아기자기해지는것 같은 느낌은
왜일까요?



크게보면 예쁜사진인데 아쉽! 반경 180도를 기준으로 파노라마를
이용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ㅅㅎ
바다를 모티브로한 실외놀기기구들을 타러 들어옴
생각해보면 더운 낮에 왔어도 좋았을텐데 하고 생각이드네요 😅






조명들때문에 더더 예쁜 신기한나라를 연상시키는
걸어가다보면 왠지 인어공주를 만날꺼같은 느낌이드는 공간😁





놀이기구 출구쪽의 기프트숍! 역시가 귀여운 아이들이




밤이되니까 실외도 선선해..선선까지는 아니어도
데이트 코스같은 산책하기 좋은 조명이랑
거리의 작은 기프트숍의 디즈니 장난감들의 불빛때문에
분위기는 정~말 좋은! 밤에 데이트 코스로 더 좋은거 아냐?
하는 생각이 듭니다😊😊







걷기만해도 즐거운! 일반 회사사람들이 밤에 철야하느라 엉엉😭😭 불켜놓은게
모여져서 만든 야경이 아니라 내심 ㅋㅋㅋㅋㅋㅋ
이쪽 분위기가 더 더 좋아요!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니 예쁜 조명이 반겨줌!
미니사이즈로 해서 제발 팔아주었으면 하는 조명😆😆










걸어다니면서 분위기가 너무좋아 사진이나 찍으면서 거의 산책이었지만;
계속 돌아다니느라 입이 심심해질쯔음 뭘먹을까 고르면서 사진 하나
내사진하나😃



예전에도 디즈니랜드에서 하트모양컵+푸딩으로된 셋트를 먹고
(셋트라고 하기도 뭐하지만,....음)
컵은 깨지지않도록 조심스레 가져왔었는데
역시..! 이런 이런것들은 정말 정말 내심 저렴한거같아 하고 생각이들게
만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

700엔내고 컵만사라고해도 살판인데..😅😅




딱 냠냠하기좋은 귀여운빵들 300엔대로 별로 비싸지도 않음
요기하고 다시 기프티숍을 왔다갔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디즈니환타지 쇼를 관람!

(새삼 사진을 다시보면서 낮에는 낮대로 밤엔 밤대로 좋구나아하고 있음😁)

















불과 물의 쇼
거의 흔들려서 올릴께 정말 없는^^;;;;





그리고나서 바이바이 디즈니...함😂😂😂
연간패스포트를 왜 하는지 정말정말 느낌!

할로윈 정말 좋다아 😁
어차피 디즈니랜드나 디즈니시에 갈꺼라면
왠만하면 할로윈, 요기간을 맞춰서 오면 더
즐거울듯! 하고 생각이 듭니다!😄




일본여행) 도쿄디즈니씨 할로윈(disneysea halloween)_Night 일본여행) 도쿄디즈니씨 할로윈(disneysea halloween)_Night Reviewed by BANA on 10月 22, 2018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