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있었던일06_연말&새해 HappyNewYear! 31-01


일본에서있었던일06_연말&새해 HappyNewYear!




연말은 대체적으로 일본에서 보내고 있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올해는 ....무리! 딱 일본에서 돌아오자마자 코로나~ 지금 이네요😂




순서적으로 가장 오래된 연말~사진

시부야의 멘션을 빌려서 1개월 반정도? 있었던 때랍니다.

(작년 연말사진은 또 언젠간 포스팅 ㅎㅅㅎㅋ)

늘그렇듯 일본의 연말은 오세치&토시코시소바(おせち、年越しそば)

연말은 어디있어도 왠지 들뜨긴하는데, 이때에는 오세치를

예약할까 어쩔까로 계속 망설였었던 때네요!




결과적으로 2인 3단정도의 오세치라면 그걸로

뭔갈 더 사거나 하고싶기 때문에, 지인이 보내준 오세치 사진으로

때우기로 합니다:-)




자주이용하는 세븐일레븐의 오세치예약 전단을 보다가
연말이되니 이렇게 오세치가 마트에!
사실 마트 오세치..하면서 뒷전이었는데 생각해보면
사진용으로라도 사서 먹을껄 ㅎㅎㅎㅎㅎㅎ하면서 약간 후회중이네요;ㅁ;






라이프슈퍼는 도시락도 충실! 진짜 가~끔
샤브샤브나 하루마끼 해먹을때 빼고는 한국에서 처럼 크게
요리판을 안벌여 놔도 맛있는걸 여기저기 팔아서 좋은

저렴하고 간편해서 이럴땐 행복한듯 ㅎㅅㅎ

동선이 딱 라이프슈퍼 신호하나 건너면 세븐일레븐..
우리가 참 좋아하는(?) 소비하게되는 동선 ㅎㅎㅎ





이케부쿠로에 있던 맨션이 굉장히 좋았었지만,
정말 급하게 일본에 오게된때라서 덜컥 좀더 비쌌지만
시부야의 멘션에서 지내게 됬지만

시부야..시부야.. 생..활..권? 하면서 
가장먼저 검색했던건 대형마트 ㅎㅎ 다행이 라이프슈퍼가 있어서
장을보거나, 쇼핑을 하든지 크게 생활에 있어서 불편하지 않게 보냈던거같아요

추가로 이케부쿠로보단 외국인이 좀 많아서 ㅜㅜ 좀(?)



집에서 맛있는거 잔뜩 사들고와서 TV보며 파티!

일본연말 방송은 특방이나 좋아하는 M-1등이 있어서 참좋은!






1월 1일 아침




한산한때, 딱! 카츠가 주변에 있어서 새해에는 스시
먹으러 가고 있는데 왠걸 !

시부야의 한산한모습! 왠만하면 정~말 보기힘든 광경에 다리위에서
열심히 사진찍어봤어요 ㅎㅎ



걸어가는길도 한산했지만 정말 한산했던 시부야 ㅎㅎ




사실! 이후 카츠 앞에서 새해에도 이렇게 중국인관광객이
많을줄 몰랐는데 역시 일본 연말세일이 굉장히 크기도하고
후쿠부쿠로때문에도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아서....

눈물을 머금고 새해 스시는 포기;;;;;;

멘션앞에 맛있었던집에서 이렇게 먹는것으로 새해아침을 맞이했어요ㅎㅎ






그리고 근처에서 요거!
이때는 몰랐지만 나중에 방송에 나와서 그렇군!
아이스가 맛있는 집이었어~ 하고 생각했지만
여튼 소프트크림도 굉장히 맛있었던 :-)






사람이 워낙...기대치 이상으로 많아서
심플하게 밖에서 산책은 그만하고 편의점에 들러서
간단하게 사와서 먹었어요!


추가로!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이었던 귤맛 포테칩스!




個人的にはド好きな味の「みかんポテトチップス」
ネットの評判は悪かったけど、
個人的に大好きで、この時期結構食べてましたー♪
本当これの美味しさについて語りたいです💓!





언제나, 새블로그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D💓🙇

ブログのお訪ね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20151231~20160101
일본에서 있었던일06_연말&새해 HappyNewYear! 31-01 일본에서 있었던일06_연말&새해 HappyNewYear! 31-01 Reviewed by BANA on 12月 31, 2015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