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있었던일 05_바쁜한주+후르티카레에 반한날!



일본에서 있었던일05
바쁜한주+후르티카레에 반한날!

하겐다쯔 보이면 키나코모찌가 있는지 확인하기..😅
04번에서 썼던것처럼 취향저격의 키나코모찌는
더이상 발견할일은 없었어요😹






일본 카레하면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요기에서 먹었던 스프카레(후르티한맛)은 저한텐
스프카레가 제일 좋아! 하게됬던 계기가 된듯:D

마트에서 멘션까지 돌아가는길목에 있던 인도카레점에서
항상 보기만 하고 지나쳤었어서 오늘은 테이크아웃해서
먹어보자 싶어 주문해봤어요!

「인도정식 카레&난 타리야」




평균 600엔대의 저렴한가격에, 밥양이 이렇게!
사진으로 그다지 커보이지 않는데 실제로 밥양이 많아서 ㅋㅋㅋㅋㅋ
깜짝! 점심시간쯤엔 항상 4-5인 정도 줄서는걸
목격했었는데 직장인한텐 요정도면 가격&양 괜찮지싶어요

음..다시봐도 사진으로 역시 그닥 많아보이진 않는데 뭐..
그냥 넘어가기로 ㅎㅎㅎ😆


스파이스가 강한 카레도 좋아하고,
구가 많은 카레는 카레대로 좋고,
코코이치같은 카레도 참 좋아하고,
니쿠계열 우마미 가득한 스타일의 카레도 좋아하는데

후르티한맛이 강한 카레는 처음!
하지만 이것 이것대로 빠지는듯😄




한창 페양그 야끼소바가 티비에 나오길래 마트에서 덮석!
ufo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자주 먹었던 시즌이 있었는데
요건 이때가 처음이었어요!😃

요건 요건대로🙌








규사라만 사와서 심플밥, 탄수화물!
귀찮아서 마트에서 덥석덥석 산것들









요주에 거의 사진이 마트 + 밥 + 일 
외식도 못하고! 그러면서도 1일 1디저트는 꼼꼼히!
마트표 몽블랑이지만 한국은 아직도 몽블랑의 대중화되지 않아서
요거라도 기쁜😹


봉인해제! 드디어 바쁜 주가 끝나간날!
그럴땐 스시로 오이와이(お祝い!)
그전에 바쁠때 못한것들 해놓기! 마트에서 필요한 생활용품을
구비해두기 등등 ;ㅁ; 해야했기때문에 마트 -> 스시




안바쁘면 당연 요리할 시간도 생김!!😁
바쁠땐 도시락~컵라면~음료
안바쁘면! 먹고싶은거 고르기♬♬





콜라까지 사면 마무리! 
12월 초에 시작했던 코카콜라 병뚜껑홀더가 행사가 끝나서
이제는 그냥 콜라의 모습 ㅜㅜ

무겁게 한짐을 사두고 멘션에 두고 스시고고!




 이젠 항상 먹는건 사진도 안찍게되는..ㅎㅎㅎㅎㅎ
요날은 평소 손잘 안가는 스시류도 먹어보기의 날이었어요!





맛있어보이는 멜론이 돌고있길래 입가심까지!😄



그리고 요날 드디어 렌게를 발견해서 사게된날이에요 ㅋㅋㅋ
렌게..찾아헤메도 의외로 파는곳이 없어서 ;

기쁨😄😄



20151219~20151221 #2015


일본에서 있었던일 05_바쁜한주+후르티카레에 반한날! 일본에서 있었던일 05_바쁜한주+후르티카레에 반한날! Reviewed by BANA on 12月 21, 2015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