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있었던일04_일본과자들 먹방+새로운 중식집 가보기♬




일본에서 있었던일04. 일본과자들 먹방+새로운 중식집 가보기♬

동생의 일본과자 좀!이라는 부탁(?)으로 약간 뭘사줄까싶어서
둘러보던날! 되도록 한국과자랑 안겹치는걸 주는게 좋겠다 싶었는데,

하필 동생이 원했던것 사진을 보내온걸 보니 ㅋㅋㅋㅋ
기간한정제품들 ㅋㅋㅋㅋㅋㅋㅋ 님.
그래서 더 뭔가 망설이던 날입니다😷





동생을 빙자한 내가 먹고싶은것 고르기+약간 시부이 코너에도 들러
안주도삼 우마이카, 비프쟈키 이런건 100엔에
가볍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소용량을 한번에 먹고 딱 끝내기 !
한가지를 많이 먹고싶으면 여러개 사면되겠지만 이것저것 먹고싶은
타입인 저한테는 요런게 더 잘 맞는거 같아요 ㅎㅅㅎ


로손100에서 한가하게 이것저것 구입!
또 몇가지 다가시랑 단과자 구매했어요 ㅎㅅㅎ






개인적으로 땅콩과캬라멜은 입자가 너무 거친데 비해
요건 달달 입자가 싣도리! 그리고 대부분 좋아하는 계열의
맛만 나옴 ㅋㅋㅋㅋㅋ 용량도 가격도 착하므로 일단 보면
스톡하게 되는거같아요.

두면 패키지도 귀엽♥ 



딱히 동생에게 보내줄 과자는 정하지못하고 다른날 라이프마트
브르본(ブルボン) 없던 자리에 마스코트 인형들이 이렇게
형형색색, 패키지별 색깔도 달라서 멀리서도 화사해서 한걸음에 달려갔어요 ㅎㅎㅎ









요날은 에비센, 초코파이 그리고 엄청인기 있었던 하겐다쯔 겟!



그야말로 취향저격! 맛있어서 또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이날사고 다시는 볼 수 없었던 하겐다쯔 키나코쿠로미쯔
웹에서 검색해보니, 너-무 인기가 많아서 금새 동났다는 요거;
여기도없고 저기도 없다는 기사가 연발이라

우연히도 사게된게 운이 좋았다랄까요😃?
이건정말.. 싫어하는 사람없을거같은 맛이에요 ㅎㅎ








사실 일본에오면 ㅋㅋㅋㅋㅋ 거의 먹는사진, 마트가는 사진
외식한사진! 그리고 일중간중간 사진?음 이정도 인거같은데..
사실 먹는사진외에는 별로 올릴게 없..? ㅎㅎ

클라우드에 사진 넘버링 날짜랑해서 폴더별로 항상 정리하는데
시간별로 정리가되서 엄청나게 뭘했는지 동선이 뚜렸하다고할까
알리바이가 철저하다고 할까..그러네요 ㅎㅎ

이쯔음에 일이 많아서 크게 외식은 없었던때
급한대로 편의점에서 후다닥 사서 먹는정도? 몇일이나 계속 됬답니다 ㅠㅠ






일단 서두름모드로 편의점에서 치킨들과
항상 오가면서 가볼까 했었던 중식집에서 테이크아웃!
중식바이킹때문에 퇴근시간 직장인도 꽤 많이있던 곳인데
보면서 중식 바이킹도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레바니라 & 챠항 일본 중국집들은 그동안 갔던곳들 100% 중국인, 중국스텝!
이런식인데 중국어디 출신이냐에 따라 같은 음식이라도 맛이 달라서
참신하고 재미있어요!

특히 그동안 먹었던것중에 굉장히 특징있는  '마보나스(麻婆茄子)'가
인상적인데, 일반 도시락파는곳 중식집을 포함해 
이런맛은 또 처음! 중독성이 최고;;;;라서 정말정말
일본 중국집은 먹어보는 재미가 있다고 할까요? ㅎㅎ




그리고 추가로 컵라면!





 후식은 과자!😁




20151218 #2015

일본에서 있었던일04_일본과자들 먹방+새로운 중식집 가보기♬ 일본에서 있었던일04_일본과자들 먹방+새로운 중식집 가보기♬ Reviewed by BANA on 12月 18, 2015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