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있었던일03_맛있는 일식집「 銀座木屋」을 발견!



일본에서 있었던일03_맛있는 일식집「 銀座木屋」을 발견!


딱히 뭐로할까 하다가 스시가 커버인사진이 많은거같아서
음.. 그냥 셀카사진으로 ㅎㅎㅎㅎ

연말엔 파티도 많이하고 기분도 들뜨고!
그래서그런지 슈퍼마트에도 연말이 찾아왔어요😀

한국에서는 롯데마트/이마트를 반반이용하는데
고기는 항상 꽝이라서-^-헛헛
일본마트에서는 꽤좋은 고기를 팔다니! 싶어서 찰칵😃
2만5천원~3만원선에 두께도 제법 괜찮은데 저렴..!
가끔 A&B도 샤브샤브를 할때 쪼꼼 좋은 고기를 살때가 있는데
스테이크 스테이크! 스테이크고기는 역시 그냥봐도
맛있어 보여요..(지금먹고싶다!!!!😓)




새벽에 로손100 새벽엔 조용하고 걷기도 좋고
또 좀 큰 로손100가 있으면 마트처럼 쇼핑하면서도
조용하게 쇼핑하기 좋아요

물론....새벽에 물건들이 도착해서 약간 정신없기도하지만
새로온걸 집어들 수도 있거나, 저녁때 30%세일 씰이 붙는다고 보면
새벽엔 거의 50%세일하는 것도 가끔 있어요

좀큰 로손100라서 일본다과시! 코너가 한쪽에~
일단 저렴하고 신기하니; 담게되는 매력
그중에서도 좋아하는건 빅그카츠(big katsu)😁



약간 시부이(渋い) 헛헛 한번먹으면 취향인사람은 엄청 빠져드는
누레센(ぬれせんベイ) 지금까지 먹어본건 중엔 저게 제일 맛있음!
마트건 어디건 일단 보이면;;;;; 누레센 계열은 사게되는데😄
개인적인 추천 ㅎㅎ





다음날 점심약간 지날쯤 사람없을때
밥먹으러 나왔어요! 의외로 요 시부야멘션이..
시부야역에서 20분정도(도보로 이정도면 꽤 떨어져있는거...ㄴ 가요?ㅎㅎ) 
떨어져있지만 뭐랄까 주변이 회사들이많아서
런치쯤이되면 다들 밥먹으러나와서 헛헛 😂

그러면서 맨날 까먹는 분리수거일 일단 체크.
이케부쿠로에 있던 멘션은 좀 큰데였어서그런지
 꽤 꼼꼼한 분리수거였었어서
분리수거 가이드북도 있고 ㅎㅅㅎ 보면서 이건이거 저건거저 하면서
막 외우고 그랬던적이있는데

요긴 좀 그때보다 덜한느낌! 그래도 날짜는 체크



최근에 유명라멘점과의 코라보 컵라면들이 나와있어서
먹다가 라멘을 먹으러가자 싶어서 근처의 라멘야상

이에케라멘을 파는곳.

역시 맛있게 먹긴하지만 뭐랄까요? 우동파여서 항상 라멘은 평범정도로 느끼는데
예전에 우연히 들어간 집이 엄청 맛있다! 하고 생각하고
그이후로도 지금도 평범...😅그냥 그냥 정도

우연히 들어갔던 라멘집은 나중에 알게됬지만 
유명점 토미타「富田」< 나리타 공항에도 있으니 소소한추천😆

나중에 기회가되면 여기저기 먹으러 가고싶어요😁😁
(그러면서 결국은 우동...ㅋㅋㅋㅋㅋㅋ)






1인1디저트 고르는 시간 이날은 로손에!
로손 프리미엄롤케이크가 목적이라서 겸사겸사!

일단 신제품은 눈길이 가게된다죠?ㅎㅎ😆
+센베패키지가 보여서 왔는데 그냥 센베..ㅜ.ㅜ헛헛





오후의홍차 쯔무쯔무 귀여움😄
일본에 있으면 쓰레기가 쓰레기가 아닌...

이날 고른 디저트는 커피젤리.
항상 먹던커피젤리만 먹어서그런지 요날은
다른거로 사보면?하고 말하길래

요거! 큰거.. 근데 원래먹던게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집에와서 봉인해제할까말까 고민중
얘네들은 악의근원이에요.. 다이어트 최대의적 ㅋㅋㅋㅋㅋ

이모켄삐는 좋아해서 사두는데
일주일내내 하루에 두봉씩먹고 3킬로나 찐적이 있어서
그이후로는 좀 절제 ㅠㅠ😆하........






어느날 오스시♬타임
항상 요집에 오게되는때면 가장사람이 없을때
2-4시 쯤.. 노려서와도 항상 사람이 많지만
그래도 여기서 항상 밥을먹고나면 행복♥♥









항상 그렇듯 먹는메뉴 + 生ハム寿司(나마하므스시)
적절한표현이 뭐가 있을까 구글해보니 生ハム韓国語
없음없음😅😅😅😅


그리고 지하로 내려가선 아이스크림 😃




먹었으니 소화시킴! 게임센터로 가서
몇가지!






집앞 도보 3분 맛있는 일식집「 銀座木屋」을 발견한날

구글맵에 우동야로 되어있는데 텐동도 맛있다는거!

런치 보통 이쯔음 시간대는
좀더 저렴한 런치메뉴 메뉴판이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지만
항상 일반메뉴로 고르게되는데😅

요날은 텐동 + 우동오야코동 런치메뉴








여기 가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보통 오타메시를 좋아해서, 좋아하는 음식점1:이외의 여기저기1
이런식인데 시부야에 있는동안 여기는 꽤갈정도로요!😆





익힌생선은 그냥그런편이지만 생선을 매우매우 좋아하는 A님.
요기 메뉴를 보고 군침흘리긴 했지만
왠지 항상 사람이많아서 정작 가진 않았는데
언젠간 가겠지하고 사진만 ㅎㅎㅎ 남았네요😆





20151213~20151215 #2015

일본에서 있었던일03_맛있는 일식집「 銀座木屋」을 발견! 일본에서 있었던일03_맛있는 일식집「 銀座木屋」을 발견! Reviewed by BANA on 12月 15, 2015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