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있었던일02_이것저것 일본마트&다가시고르기 오늘의디저트


일본에서 있었던일02_이것저것 일본마트&다가시고르기 오늘의디저트






일본에서 있었던일01 쪼금 이어서.. 
집에 돌아오는길 A님이 애플스토에서 아이패드 재고가 생겼는지
꼭꼭 확인을 요구(?)하는 바람에 애플스토어에서
재고가 없는걸 확인하고.....😓😓😓 건너편
디즈니 스토어에! 귀여워서 무조건 들어갔어요 ㅎㅎㅎㅎ
바로앞에 스타워즈컵케이크 귀여움..






그리고 집에돌아오는길 銀だこ(긴다코) 네기마요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이부 지하에서 샀던 타카나!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해서 ㅎㅎㅎㅎ
타카나도 어디서 샀는지에따라 브랜드가 다르니깐 맛이
다다르지만.. 일본오면 타카나는 꼭 사두고 반찬으로 먹게되는거같아요 :D





콜라가 다 떨어진날 다시 라이프마트 고고고! 
냄비나 후라이팬 같은걸 사려고하는데
역시 결정을 못내리던 날이에요😓



사실 일본에서는 집에서 샤브샤브하는 정도 이외에는
외식도 많고 혹은 마음에드는 곳에서 테이크아웃을 하는 경우도
많아서.. 어차피 맛있는데 구지 요리를 할필요없지!하는 경우가 대부분인거 같아요


요리하는것도 좋아하긴하는데 같은 시간이 있다면
요리보다 더 다른걸 하고싶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요건 변하지 않는듯!😁

그러면서도 일본마트에서는 뭔가 항상 많이사게되....는?ㅎㅎㅎㅎㅎ

마트에서 가장먼저 달려간곳 다가시코너 ♬
게임센터CX에서 아리노카쵸가 항상 집어들고 먹고 하니..;
덤으로 빠져들어서 ㅎㅎㅎㅎ 다가시코너에서 하나!
뭘샀는지는 아래.....:D





이날저녁은 파스타였는데, 요리 시간절약되는
맛있고 맛도 진하고 확 부어먹기만하는 일본파스타소스는 항상
맛고르는게 즐거워요 ㅎㅅㅎ

예전에 네이버블로그에서도 한번 썼던것같은...?!

그리고 조건반사로 귀여운건 이렇게 다가가게되네요;
사실 쓸일도 없는데 사고싶은 경우가 참 많은거같아요 😓




그리고 오늘저녁 오타메시메뉴 시리얼고르기!
일본시리얼들! 지금은 한국도 시리얼이 브랜드가 많아졌지만
이당시..라고해도 몇년전까지 켈로그랑, 포스트 밖에없..ㅋㅋㅋㅋ

하지만 맛비교해보는걸 좋아하는 우리에겐
역시 켈로그부터 먹어보자! 싶어서 [겐마이(현미)시리얼]을 골랐어요~





적어보이는 한짐.. 하지만 내손에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마트 좀지나서 바로 신호가 있어서
약간 서두르는 A님 ㅋㅋㅋㅋㅋ 찰칵! 일상기록용😁

















오자마자 뜯어봄! 새로운걸 사보는걸 좋아하는편인 AB
특히 먹는걸 좋아해요 헛헛....ㅠ

일본겔로그시리얼을 오자마자 뜯어주고,

 일본마트에서 고른.. 다가시(불량식품)는 바로 베비스타몬쟈야끼!
본래라면 학교앞에서 몬쟈야끼 먹어보고싶지만..
이나이에는 무리일것 같고 ㅎㅎㅎㅎ 이거라도 싶어서 골랐어요!







음 맛이없는건 아닌데.. 그냥 뭐랄까.. 초딩이 먹을거같은맛..?
역시 다가시입니다 ㅎㅎ 그래도 싹비운!



드디어 아이패드 재고가 들어온날!!!
점심겸저녁을 먹고 어김없이 애플스토어에 가봐야지 했던날이랍니다 ㅎㅅㅎ
여유가 있게 집주변에 마트는 있는지, 마루가메우동은 있는지 ㅋㅋㅋ
사실 집정하기전에 체크하지만 이때는 급한일정으로 올수밖에 없었어서😅

요 멘션을 빌리게된 이유도 있어서,
사실 마루가메>하나마루 이지만 마루가메는 엄청 멀어서..ㅜㅜ

요때는 하나마루우동을 자주 갔었어요ㅎㅎ😃




붓카케 붓카케♬


거의 11월말부터 12월초까지 거의매일 애플스토어에서
재고확인을 했는데 드디어 겟!한 날

멘션근처의 하나마루 우동에서 점심겸저녁을 떼우고
애플스토어까지 걸어갔는데
역시 없겠지 싶었는데 ~~😆





기분좋은 마음으로 세븐일레븐에가서 오늘의 디저트 고르는시간!




나름 체중을 신경쓰므로..ㅎㅎㅎㅎㅎ😅 1일 1디저트
제가고른건 베리소스레어치즈~~~~

이것저것 시험해본결과 우리는 セブン派!
결과적으로 세븐일레븐에서 사면 틀린적이 없음!





새로운 아이패드로는 식사메뉴고르기..
아이패드도 왔겠다 신나서 야식
규동중에서는 すき家派!



결국 이날은 처묵처묵😅
술도 안먹는데 쯔마미는 참 좋아하는..
컵프멘과 함께 냠냠😁





20151208~20181210 #2015

일본에서 있었던일02_이것저것 일본마트&다가시고르기 오늘의디저트 일본에서 있었던일02_이것저것 일본마트&다가시고르기 오늘의디저트 Reviewed by BANA on 12月 10, 2015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