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있었던일01_마트&하와이식 팬케이크 먹으러 가기


file01.일본에서 있었던일_마트 & 하와이식 팬케이크 먹으러 가기


겨울이니깐 겨울에 일본에서 있었던일들!
사실 포스팅을 쓰려면 @-@쓸거리는 엄청 많은데
항상 사진만 밀리는 느낌이들어요 헛헛..

2015년부터 사업차 자주 왕복했던지라 사실 사진은 
N드라이브에 팡팡인데, 이제하나씩 꺼내보려고함 와하하-😆
지난 일상의 기록



요때는 바야흐로 여름에 빌린 이케부쿠로에 한적한 멘션이 다니던 짐도 너무
가깝고 좋았어서, 다시 빌릴 수 있음 좋겠다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시부야에역에서 도보로 20분 정도 떨어진 멘션을
잡게됬어요😓

출입국관리소에 비지니스로 체크하고 들어올때
회사주소랑 뭐랑 이것저것 엄청 물어봐서;;;;;ㅋㅋ;;
회사소개서나, 뭐.. 정관도 사본을 챙기기도 하고..여튼
뭐가 걸리는게 있는건 아니지만 일본에 엄청오랫동안 체류하려니
이것저것 질문도많고 휴~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근데 요몇년은 도쿄올림픽때문에 그런지 좀더 유루~이 한 감이..😟)



여튼 일본에 도착하면 사야하는 것들은 생활용품!
휴지나, 샴푸나, 바디워시나, 약간의 조미료같은것!

의외로 시부야에 생활권적인 요소가 없을것 같았는데
역시 역에서 한참 걸으면
대형마트에 속하는(?)라이프슈퍼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ㅎㅅㅎ






조미료랑 과자랑, 주식(?)인 콜라도 몇병이랑 담고
이날 득템은 이거, 빵에 먹고싶어서 호히푸크리무키나코피너츠(휩크림인절미땅콩맛)
개인적으로 키나코는 엄청 좋아하기때문에 룰루랄라 후훟





그리고 콜라 캡이랍니다. 겨울 한정으로 이렇게 끼워서 파니깐
좋음..😍어차피 한달에 못해도 콜라 20병이상은 항상 마시는데
요건 귀여우니 종류별로 다 모으려고 ㅋㅋㅋㅋㅋ
결국 몇일동안 콜라사러다님....😂😂




반찬사러갔던날(?)
주변맵으로 시부야생활권을 살펴보다가
의외로 로손100(ローソン100)은 엄청 멀어서 산보겸 감!

맨션근처에 마땅한 스포츠짐이 없어서;; 이렇게라도 움직임😂

그래도 베이컨이나 고기계열이랑 먹으면 맛있는😁😁 시오닌니쿠&미소닌니쿠
짱짱 맛있는데,  시오닌니쿠는 왠지 지금은 없어짐😓



그냥 귀여우면 먹지도 않는데 일단 집고보는 습성 발동!!!!
대부분 사도 거의 잘 먹는건 슷파메무쵸(すっぱムーチョ梅)우메정도..ㅋㅅㅋ



A님은 우치아와세가 있었으므로,
아침부터 약간 서둘렀던날 물론 나님은 아님😛
혼자 아점~점저를 보내고 오후에 보기로 했던날이라
혼자서 팡케이크를 먹으러 갔어요 :D 와하하


셀카사기😄😄그러고 보면 이맘때쯤은 단발이었는데
(난 내가 단발이 되는건싫어요..정말싫음..😰😰)
이때 빼고는 단발이었던 적이 없는것 같네요 ㅎㅎㅎㅎ

渋谷「パンケーキハウス」KOA PANCAKE HOUSE
시부야팬케이크하루스 코아(현재는 폐점)






팬케이크 셋트+아메리카노 음?  팬케이크+아메리카노셋트 음!
약간 하와이식 같은 팬케이크를 판매하는 곳이었는데
가기전날 시부야역에서 최대한 가까운 팬케이크 맛집 몇군데 리뷰를보고
결정한 곳!

맛은「美味しい」끝😃





평일 아침이라 매장에도 사람은 많지 않아서 혼자서 느긋느긋시간을 보내다가
UFO가챠를 하러 게임센터에 감!

렌게가 그동안 가지고 싶어서 마트에가도 다이소에가도,
캔두에 가도 없어서......😓 렌게가 없어! 하고 있는데
왠걸 여기있음 게임센터! ㅎㅎ..

2000엔정도 쓰고서 포기했어요 ..ㅎㅎㅎㅎ
렌게가 그이상 비싼렌게를 가지고싶은건 아니여서 ㅜㅜ헛헛









게센(게임센터)을 지나서 다이소에! 맛챠퍼레이드
한곳에 같은 맛이 있으면 왠지 사게되는 경향이 있는 건지
왠지 [다이소 한정]이라고 써져있는걸 보면서 몇개 구매함....ㅎㅎㅎㅎㅎ😉

요거랑 귀여운 편지봉투가 있어서 몇가지 필요하진않은데
필요한거같이 느껴지는 몇가지를 샀어요😂




그리고 세이부 지하! 12월에 들어섰길래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상품들이
진열되어있었네요😁




 일본에 있으면서 체중감량이 필요할땐 항상 이것!
두부소면 두부로 만든면인데 정말 괜찮은 상품!!
한국에서 풀무원(?)에서 나왔을때 기대하고 샀다가
타이어먹는 식감이라 경악했는데..

요건 정말정말 굿! 다이어트중 탄수화물 면 얼마나먹고싶은데
근데 곤약제품은 가끔 질리는데 이건 곤약제품보다도 훨씬 덜질림! 진리 와하하😀






여튼 몇가지 사서 다시 집으로 고고고고 끝!



20151207~20151208 #2015 


일본에서 있었던일01_마트&하와이식 팬케이크 먹으러 가기 일본에서 있었던일01_마트&하와이식 팬케이크 먹으러 가기 Reviewed by BANA on 12月 08, 2015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