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기지나_쇼핑몰 운영 초창기 사진촬영 도움받은날 & 겸사겸사데이트

 

with기지나_쇼핑몰 운영 초창기 사진촬영 도움받은날 & 겸사겸사데이트





백만년만에 셀카가 잘나온날!

주문한 로리타양복이 안와서 조마조마하긴하지만

로리타데이도 블랙파티도 점점 근접중~ 완전 기대기대 ㅎㅎ









기지나와 함께 쳐묵쳐묵데이! 








이건..그냥 카페에서 한두장!





카페에서 이것저것 실컷 배터지게 먹고나서 
나오면서 전신거울에 찰칵!

세실맥비의 체크원피스와, 판매하려고 사입해온 스타킹! 
스코노통굽스니커즈!



한산한 평일이라서 여기저기서 한장씩 한장씩
기지나 찍어주심!









with기지나

2012.02.05 


바야흐로 쇼핑몰 운영 초창기!

좋아하는 특히한스타킹들이나 일본잡화나, 로리타에

어울리는 잡화들 일본패션이나 유니크패션전반 소품들을

판매했었는데, 초창기 주변지인들과 친구들이

사진찍는것도 많이 도움을 받기도 했고

특히 이날은 기지나가 빛나는 사진들을 많이 찍어주었었지

하는 추억이 새록새록 하면서

지금에서야 보면 젖살이라는건 정말 그냥 살!

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이가드니;;;;; 볼살이 없어서

가끔 너무 없어보여서 ㅠㅠ 젖살이라는건 존재하는군!

싶네요 헛헛


추가. 이날 셀카도 잘나왔다고 하지만

미래까라 보면 메이크업이 仕上がってないw

역시 사진최고! 또 한번 사진을 보고 그때를 상상하면서,

폭풍수다! 역시 요즘은 누굴 쉽게 못만나니 이렇게라도

수다떨 수 있다는게 참 좋은💗💗





이때를 테마로 시작했는데 요즘은 늘그렇듯 
건강 이야기로 끝을맺음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제나, 새블로그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D💓🙇

ブログのお訪ね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with기지나_쇼핑몰 운영 초창기 사진촬영 도움받은날 & 겸사겸사데이트 with기지나_쇼핑몰 운영 초창기 사진촬영 도움받은날 & 겸사겸사데이트 Reviewed by BANA on 2月 05, 2012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