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1일! 14회 로리타데이 후기_韓国のロリータさんのお祭り「ロリータDay」


 2월 11일! 14회 로리타데이

韓国のロリータさんのお祭り「ロリータDay」


역삼역 카페베네에서 열린 14회 로리타데이날! 두근두근!




최근 탈로리타감의 감 잃은 쑤지가 찍어주었어요 

마음에들고! 게다가 보라색! 이지만 참 미묘한 코트, 

어떻게 어디서 찍냐에따라 색상이 바뀌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역시 사길잘함!이제 무지개색상별로 다회를 해도 

보라역할을 할 수 있을듯 ㅎㅅㅎ

오늘은 로리타 데이에요!
전국의 모든 로리타가 두근두근 즐겁게 기다리고 기다렸던날!

이런날은 정말 가급적! 
이웃분들을 만나고 만나고 그것도 한자리에!!!!
기뿐날이기때문에 참석해 주어야 해요♪










그그 메이크업
 부스에 계시던 짱짱 예쁜 언니 ㅇ0ㅇ!! 

가장먼저 반겨주신 반지님+ㅆ+!!!역시 이웃분들도 뵙고 로데는 좋네요 !!ㅠ^ㅠ




짱짱귀여운 씨젤리!


마르쉐님도 !!!


블로그 이웃분들 친구들 지인분들

모두모두 한자리에서 만나서 사진도찍고 수다도 떨고!

뒷풀이도 하고 로데는 정말 짱짱 멋짐💘







나중에 받은 사진 내카메라로 바닐라언니랑찍은사진이 없었지만!!!
다음날 받음 ㅎㅅㅎ
대체적으로 카메라가 많아서 내껄로 찍었는지 
누구것으로 찍었는지 혼선은 있지만
명함이나 블로그 등등을 교환해서 항상 예쁜사진
받아볼 수 있어서 넘넘 기쁨!




다회때뵙고 이제서야 또뵙는 로만티쿠님!




언제나, 새블로그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D💓🙇

ブログのお訪ね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지금도 예쁜옷을 입고싶은 감정은 변하지 않은듯!
요날 사진을 보니 개인으로 찍은 코디샷은 1개도 없지만 ㅎㅎㅎ

좋아하는 것을 「공감」 할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난다는건
역시 굉장히 「특별한듯!」

2012.02.11 



2월 11일! 14회 로리타데이 후기_韓国のロリータさんのお祭り「ロリータDay」  2월 11일! 14회 로리타데이 후기_韓国のロリータさんのお祭り「ロリータDay」 Reviewed by BANA on 2月 11, 2012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