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요리+마이붐, 끄적끄적



이번주 요리+마이붐, 끄적끄적


9/19-25

코스트코 복숭아는 쓰고 맛없어서 

박스채로 샀는데 실패하고,


단걸 많이 먹으면 남은 당분이랑 단백질이 모여져서

기미가 된다고 해서..되도록이면 피하고싶었지만

6년만에 설탕을 사서 잼을 만들었다;ㅁ;


이마트에서 구매한 수박은 왠일로 색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썩은거였어서 환불하고💦


배도 이마트랑 롯데마트에서 샀는데

이마트껀 크고 좋지만 당도가없고

롯데마트는 딱딱하니..무씹는것같아서..


엄마한테 요즘 과일운이 없다고 하니 ㅎㅅㅎㅋ

샤인머스켓 보내신단다..

샤인머스켓 겟!👍


이번주의 과일운! 끝





요즘은 또 과자텀이 돌아와서
이것저것 사서먹는중인데, 꼬북칩이 입자(粒子)가
거칠지 않고 시즈닝이 듬뿍있어서 맛있다

빙그레 돌아온 000시리즈는 입자 거칠고
깡탱이....




오랫만에 요리라고 부를 수 있는걸 했다!
거의 내가 먹고싶은걸 위주로 먹다보니;ㅁ;
A님은 내가 먹고싶은걸로 요리를 해주기 때문에
요리시간을 많이 잡기 싫어서

대체적으로 내가먹고싶을거로만의 식단의 연속이지만
자꾸 괜찮다고 괜찮다고 하는게 안쓰럽+귀엽+불쌍

이었으므로! 괜찮다고 하던말던 고등어를 사서
튀김을 했다.(강행🤣)




고등어 필렛을 산다는게 그대로 고등어를 사서
머리부터..뼈를 발라야 하는 수고를 겪었다!!!😭

그래도 대량생산에 성공 
먹고싶어할때마다 튀겨줘야 겠다😅




튀김2

언젠가 큰 새우를 사서 튀겨주니깐
잘먹긴하는데 손이많이 가니깐 괜찮다고
거절하길래

작은새우를 사서 카키아게로 만들었다
소자리 200g이니깐 8개 쯤 나왔나?
여튼 한끼로 나쁘지않긴함




크렘드마롱코라보 마롱피낭시에

최근에 CU 마롱휘낭시에를 점주님이
발주 안하는건지, 잘팔리는건지

이것만 목적으로 CU에 방문하는데
계속없어서
직원님께 말하니 한국에서는 珍しく愛想よく
들어주고 정말로 발주해줬다

그래서 다사옴
원래는 6개인데 한개는 냉큼!냠냠




이번주 요리+마이붐, 끄적끄적 이번주 요리+마이붐, 끄적끄적 Reviewed by BANA on 9月 25, 2022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