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3년만에 일본으로 고고~!

 


일본으로 고고~🐻 ㅋㄹㄴ는 끝나지 않았지만 

일본관광허가가 떨어져서 3년만에

오랫만에 일본으로!




관광객 입국허가가 0월0일에 난다는 뉴스를 보고

항공사 홈페이지를 보니..! 정말! 오픈해있길래

삼개월도 전부터 예약 스타트😊😊


덕분에 오랜 다이어트도 다시

조금씩 모티베이션이 생겨서 열심히

그래도 역시나 😬 목표체중엔 도달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안정선(?)에서 출국할수 있었어요:-)



오랫만에 해외가는 비행기안!

지금까지(?) 인생에서의 해외출국풍경중

지금이 제일 사람이 많은듯

역시 다들 많이 참고 기다리고..💦




그동안 폐업비슷했던 공항들이라 그런지
시스템들이 뭔가!! 업그레이드 시스템도 뭔가 업그레이드!!!

나리타공항에 도착해서 로손에서
뭔가 사러가는중에ㅎㅅㅎㅋ




여기서부터의 힘든여정은

그냥 패스💦하기로하기 ㅎㅎ





3년만에 活 카츠에 왔는데

퀄리티가 어엄청 떨어져서 놀랐다

주문을 해도 어엄청 늦고 그래서

ㅋㄹㄴ로 제일 위에 사람들은 월급을 줘야하니

1,2,3번대 사람들은 짜르고 4번대 직원정도

남겨서 장사하는 느낌이 팍ㅎㅅㅎ A님의 비유가

확 와닿아서 웃음ㅎㅅㅋㅋㅋ


정말 네타도 그냥그냥, 직원들도 

외국인직원들로.. 뭔가 역시 다들 ㅋㄹㄴ...


(유일하게 20-30분정도 기다려서 먹는곳이였는데)

원래 쾌적한 음식점을 선호하지만

맛있어서 여기오는건데..

힘들었겠지만 이렇게 퀄리티가 떨어지면

앞으론 ;ㅁ; 안찾게 될거같은.. 느낌을 강하게 받았어요 아하하..





뭔가 쪼오끔 아쉬운 점심을 먹고

1일 묵을 호텔.

너무 사전에 예약을 해놨던지라

지금생각해보면 왜이렇게 하루+나머지로 예약을 했지...?!

(이제와선 이유도 생각이 안남 ㅎㅎ)


본격적인 쇼핑에 앞서 사고싶은거

물색하러⭐



3년 정말 캐슈레스라고해서 거의 현금이었던 일본도
ㅋㄹㄴ덕에 카드결제가 대부분이되어서 너무 편했고!!!!
눈치안보고 카드카드!!💞

오랫만에 이케부쿠로는 변한곳도 새롭고
안변한곳들은 뭔가 반갑고ㅎㅅㅎㅋ






시크릿허니(Secret Honey)매장
결국 처음엔 일본오기전 찜해둔 옷들의 실물을 보러왔는데
산것들은 대부분! 다른옷들 ㅎㅎㅎㅎ



옷들 잡화들을 구경하고나서

탈색약사러! 마츠키요에! 겨울이라 금새 밤이..!















렌즈코너도 기웃기웃~하다가 본래의 목적으로
탈색약을 보려고 갔다가 데빌즈트릭! 아직도 나온다싶어서
구매!...!와 얼마만인지

요즘은 트리트먼트로 색입힐 수 있는 제품이 많지만
십여년전엔 정말 이것밖에 없어서
일본가면 사오고 그랬는데..! 롱셀러네 ㅎㅅㅎ😁


그리고 일본고급슈퍼 세죠이시이(成城石井)에서
귤! 사봄, 한국에서도 계속 먹던거라 ㅎㅅㅎㅋ






이날의 구입품목들 ㅎㅎㅎ
정말 일본은 귤 산지가 한국보다 다양해서
하나씩 다 먹어볼 예정으로
우선 마음에드는 얘로!
(결국 애히메미깡 하는 이유가 있었음!)







#japantravel

일본여행 3년만에 일본으로 고고~! 일본여행 3년만에 일본으로 고고~! Reviewed by BANA on 12月 14, 2022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