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리사(lizlisa)원피스「ジュエリー柄ワンピース」구매🍓 하라주쿠라포레

 

리즈리사(lizlisa)원피스「ジュエリー柄ワンピース」구매, 

하라주쿠라포레(原宿ラフォーレ)🍓




이케부쿠로에 딱하나 없는게 있다면..!


로지타며 엑시즈팜이며.. cst&p, 시크릿허니, 아마벨, 앙크루즈며 프리실라며!!

게다가 ACDC, 리슨플레버 아이템들 셀렉트숍까지

아, 추가로 크로챠도

로리타샵은 그닥없지만 평소에 입기좋은브랜드들이 

한집건너한집(?) 있어서 한번에 쇼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지만


그 이케부쿠로에 딱하나 없는게 있다면..! 리즈리사..

덕분에 하라주쿠 라포레의 리즈리사매장에

리즈리사 땜에 하라주쿠에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포레 앞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오브제 앞에서

찰칵!!


치랏!!! 앙크루즈에 시선을 빼앗기며

본래의 목적에 ㅎㅎ






사실 몇일내내 살옷들을 봐두었지만..결과!

리즈리사 매장에서 옷들을 보고나니깐

다른비슷한 브랜드들이 한두퀄리티들이 아쉽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깨달은점은!!

시착은 중요하지만!!

로리타옷입고가면 시착이 너무 불편하다는점을

깨달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헛헛😅



입어본김에 몇개 더 입어보려고 했으나

원피스에 비해  스커트들이 허리가 작길래

포기하고😢😢 그러고 보니 로지타에서 입어볼때도

비슷한일이...😂😂



나와서 거울을 보며 초이스 대만족XD👏👏👏🎵




고키겐😄😆



일브구매한 쇼핑백들은 왠지 왠지!!

집에 고이고이 딱히 사용하진않지만(?)

잘 보관 관상용(?)으로 두고 있지만

왠지 지난번 쇼핑했을때 쇼팽백이랑

종이백이...!! 너무 환경적인 재질 코팅도 없음 ㅎㅎㅎ

잘된거겠죠;ㅁ;




일본도 쇼핑백이며 비닐이며 구입하는 걸로 변했지만
역시 한국과 동일하게, 백화점이나, 조금 비싼 브랜드들을
구입할땐 점포에서 쇼핑백 무상(아마도 브랜드가 내는셈)








실제가 더 예뻐서 그런지 사진을 찍어놓고도

뭔가 남는 아쉬움 ㅎㅅㅎ💦

인스타에 흰색 입은 사람 영상을 보고있자니

예뻐서 헉 했지만 난 블루!!!


선택 잘한거겠지....? ㅎㅅㅎ




리즈리사(lizlisa)원피스「ジュエリー柄ワンピース」구매🍓 하라주쿠라포레 리즈리사(lizlisa)원피스「ジュエリー柄ワンピース」구매🍓 하라주쿠라포레 Reviewed by BANA on 12月 15, 2022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