ぽーちゃんと직접만든옷입고 메리크리스마스!

ぽーちゃんと직접만든옷입고 메리크리스마스! 

 

메리크리스마ー스!

크리스마스 연휴에 써보는 안크리스마스!

미리 크리스마스를 보냈습니다:-)
주말 연휴 ㅎㅅㅎㅋㅋㅋ는 이런저런 이유로 그냥그냥이라

게다가 이번에 크리스마스랑 주말이랑 이어져있다니!!!😨

크리스마스도 그렇듯 미리미리 한적 쾌적하게 보내고 왔습니다:-)






< 오늘의 코디🌸 >

얼마전 직접 만든 리본블라우스 

https://blog.naver.com/banarainbow/223296873323

엑시즈팜므(axes femme) 코트

엑시즈팜므(axes femme)캐롤나이트 점퍼스커트

메타모르포제(Metamorphose) 니삭스

cs t&p에서 구입한 곰돌이 웨지힐


 

원래는 빨강색 베레모에 양갈래로 땋고 싶었지만

생각한 대로 되지 않는 날도 있음!

게다가 다른거 만드느라 베레모는 아직 미완성;ㅁ;ㅋㅋ




크리스마스 장식의 프린트가 귀여운 점퍼스커트

얘는 정말 12월에만 입을 수 있는 옷ㅎㅅㅎㅋㅋㅋㅋㅋ이에요!



겨울에 유일한 문제점은 해가 너무 짧은것

(반대로 여름의 唯一の取り柄는 낮, 밝은시간이 긴것!)


그래서 아침인데도 서쪽이라 그런가(?)

약간 해가 이제서야 뜨는것 같이 나온 사진 ㅎㅅㅎㅋㅋㅋㅋㅋ



ぽーちゃんと!




아우터를 의자에 놓고보니 스마트폰이 잘 서있길래

찍을 수 있었던 사진! ㅎㅅㅎㅋㅋ





#추운날씨에해본것

​그네 + 점프

그네가 끈이 너무 ....음 그래서 점프가 될만한 그네는 아니었..

​顔ぐしゃっ

아침도 아니었는데 햇볕이 강렬..!✨해서

눈뜨기가 어려웠던 방향;ㅁ;ㅋㅋ


 
 
 

열려는 있는데 왠지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인가?ㅁ?

오픈 했지만 오픈 안한 카페(?)에서 놀기


멋진 공장뷰!!ㅎㅅㅎㅋㅋㅋㅋㅋ




읽어도 되는책인지 장식인지는..잘 모르겠으나!!

생각보다 여러나라의 책들이 있기도하고

일본어로된 책도 있어서 테스트겸(?) 읽어보고

싶은 책이 몇권 ふむふむ。






한적한 산책로에선 이런저런 영상도 찍고

(🤣 어디에도 업로드는 안하겠지만  ㅎㅅㅎㅋㅋㅋㅋㅋㅋ)




애슐리 오픈시간에 맞춰갈지 런치쯤 갈지 고민하면서

카페를 갈지 아니면 근처니깐 코스트코가서 뭐좀 살지

어쩔지 고민하다가



생각해보니깐... 방학이야😨!!!!분명 런치에 사람이

너무 많을까 싶어서 오픈시간에 맞춰 애슐리로 직행!!




민폐되지않도록 0.5초 순간촬영 ㅎㅅㅎㅋㅋ


나도한장 찍어봄:-)


 
 


약간씩 가끔 간이 안맞거나 밥이 전체적으로 질은밥일때도 있지만

그래도 역시 송도애슐리가 제일 안정적으로 👍👍👍👍



제주도(놀러가서) 애슐리 갔다가 😨까암짝..;ㅁ;!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이날은 왠지 고구마빠스 등장

일주일전에 갔을땐 없었는데!!?


(사진보고 새삼 다시 생각남😆)





지금와서 생각해봤는데

산책하면서 놀고나서 케이크 샀으면 더 좋았을뻔?!

집에와서 보니 케이크 ㅎㅅㅎ 다쏠려있...었ㅎㅎㅎㅎㅎㅎㅎ


 
 
 
평소 잘 안가는 쪽으로 산책을 해보자😄
 



 
 
 
 

안에서 놀기! 전신거울 ✨✨✨





私のぽーちゃん!えらいかわいい💗😊


좋아하는 옷입고 즐거운시간을 보내며

체력을 다 소모하고 옴!!ㅎㅅㅎㅋㅋㅋㅋ

하지만 정신력은 충전!⭐️⭐️⭐️⭐️⭐️

 

📸https://www.instagram.com/_bana.rainbow

☕️https://blog.naver.com/banarainbow






ぽーちゃんと직접만든옷입고 메리크리스마스! ぽーちゃんと직접만든옷입고 메리크리스마스! Reviewed by BANA on 12月 04,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