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루언니의도쿄여행 「유니클로(산리오코라보 맨투맨)/다이소/APA호텔 SPA로텐부로 이용하기」

 

#갸루언니의도쿄여행

「유니클로(산리오코라보 맨투맨)/다이소/APA호텔 SPA로텐부로 이용하기」




三越百貨店(긴자 미츠코시백화점)에서 당고랑 휘낭시에를
구매하면서 시간을 떼우고, 그다음은 필요한거 몇가지를 사서
돌아갈예정으로 다이소에 들러줍니다:-)

다이소 걸어가는길 샤넬 별 모양백 귀여움....!
로리타에 메라는 뜻인가?! 그런거야?!






피곤한 버나냥 영혼이 없는 눈ㅋㅋㅋㅋㅋㅋ왘






 

 

 

 

 

 

 

 

 

 

 

 

 

 

 

목적은 다이소이지만, 유니클로 6층에 위치해있어서
올라가는길 한번 쭉 보다보니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코라보 맨투맨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관심이있어서 이 플로어에서 잠시..!







두근두근두근~

와 산리오 코라보 티셔츠당!!💗






 

 

 

 

 

 

 

 

 

 

 

 

 

 

 

 

 

 

 

 

 

 

 

 

 

 

 

 

 

 

 뭔가..생각한거랑 달라!! !!

(좋은의미로?)역시 배신하지 않는 디자인;ㅁ;.... 유니클로






 

 

 

 

 

 

 

 

 

 

 

 

 

 


 

 

 

 

 

 

 

 

 

 

 

 

 

 

 

 

 

 

디즈니는 뭐 코라보 안해주는데가 없ㅎㅅㅎㅋㅋㅋㅋㅋ
하지만 뭔가 작년 이케부쿠로 유니클로에서도 보았던 꽃으로 만든 미니티셔츠
(작년에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사서 기억에 남은아이.....인데)

..... 재고..? 음?





간간히 괜찮다고 느끼는 디자인도 있고 저렴하고, 질도 나쁘지 않고
그런데도..;ㅁ;
결과 취향은 문제로 구매까지는 안이어지는;ㅁ;

취향이란!!







 

 

 

 

 

 

 

 

#드디어 긴자 유니클로건물 6층 다이소!
일본에서 체류하는동안 100엔로손이 에리어에 없으면

저렴하게 오차(차같은 마실것)등 사기 좋음:-D


드디어 6층!!!
보통은 100엔로손에 가면 뭐든있지만

이 에리어에는 100엔로손/마트는 기대하기 어려우므로!

다이소에서 필요한걸 구매해줍니다

제일먼저 お茶!!!




들고가기 무거우니깐 오챠(茶)만 사려고 했는데
어른이를 유혹하는 코너들 + 하필 좋아하는걸 팜
겸사겸사라고 생각해서 속눈썹풀과 내가 쓰는거랑
비슷한 인조속눈썹 있길래 삼;ㅁ;ㅋㅋ

설탕코팅한 이모칩스도..;ㅁ;
원래라면 이모켄삐를 사겠지만 아지헨으로 칩스!




어른이를 유혹하는 다가시(駄菓子/불량식품) (특히나)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S&B 쇼가튜브도 키자미네기시오도, 다이콘오로시도
결국 다이소가 가격안정이라서;ㅁ;
오자마자 한국으로 돌아갈것도 아닌데 손을뻗고있....!!!






 

 

 

 

 

 

 

 

 

 

 

 

 

 

 

 다이소는 점점 뭐든 다팔고 있네요 ;ㅁ;ㅋ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미야자키 라멘도! 센스있네~!!✨🍜



1리터짜리 물 2개랑 이치고라떼 구매했더니
마실걸로 손이 무거워져서
진짜 돌아가야지! 하면서 내려오면서


전신거울에 사진찍고 계심;ㅁ;ㅋㅋㅋ🤣🤣 어이!



 

 

 

 

 

 

 

 

 

 

 

 

 

 

 

 

이젠 진짜 돌아가야함!!


 

 

 

 

 

 

 

 

 

 

 

 

 

 

 

 

 

벤치 젤라또 ヴェンキ ジェラート
특히 내앞에 걸어가던 여성분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면서
텐션업업으로
들어가길래 나도!!!! 생각했지만
양손 짐때문에;ㅁ; 나중에가려고 사진만!!

앞사람 텐션에釣られたやつ。

 



 




 

 

 

 

 

 

 

 

 

 

 

 

 

 

아파(APA)호텔&리조트 17층 露天風呂(로텐부로)付大浴殿 

玄要の湯 목욕시설 이용하기



아파호텔로 돌아와서 궁금했던 목욕시설(스파)&로텐부로에 돌입!!!!
17층으로 갑니다~~~✨

(기웃기웃!!)






 

 

 

 

 

 

 

 

 

 

 

 

 

 

 

 사람 많은 쾌적하지 못한곳은 별로 안좋아해서
일단 어떤느낌인지만 보려고 염탐하러온 버나씨 ㅎㅅㅎㅋㅋ

그런데 실제로 스파에는 저혼자였는데 씻고 있는데
옷입은 채로 로텐부로까지 기웃이웃하는
외국인들을 여러번 봄 ㅋㅋㅋㅋㅋ
다들 처음이면 역시 기웃기웃하게 되는거 같아요🤣

스파이용시 들어갈때 호텔룸키를 찍고 들어갑니다
보안!!!👏👏




 

 

 

 

 

 

 

 

 

 

 

 

 

 

 

다행히도(?) 사람이 없었다!!!🤣


#아파호텔로텐부로이용하기 #apa호텔스파무료

「APA호텔 17층 SPA시설 이용시간」

아침 6:00~10:00
밤 15:00~26:00(새벽2시까지)

로텐부로 & 탈의실, 락커, 화장실 1대의 유료세탁기(코인란도리)/건조기 있음
(A님 말론 남성쪽 스파시설엔 세탁기/건조기랑 로텐부로 없었다고함,
다른지점은 모르겠는데 아마도 여성쪽 한정임)


코인란도리가 2층에 여러대 배치되어있는것도 좋았지만
샤워하면서 로텐부로에 있는동안 세탁할 수 있어서 매우매우
만족도가 높았어요!

일본에 있어도 매번 코인란도리 찾아서 세탁하는게
참 번거로웠는데 진짜 이건 센스짱임⭐️


안에는 촬영금지여서(목욕탕이니 당연) 짧게 쓰자면
락커룸(탈의실), 세면대가 공간이 나눠져 있었는데

세면대쪽엔 클렌징오일, 스킨로션, 드라이기 있음
로텐부로 쪽엔,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샴푸,컨디셔너, 바디샴푸 비치되어 있음
신발장엔 일회용 슬리퍼도 놓여져있음




 

 

요즘은 비싼(?) 이라기보다 더 신식 코인란도리도 있는데
얘는 좀 옛날식이긴하지만
곳곳에서 볼수있는 모델이어서 반가웠어요🙋🙋


스파이용엔 호텔룸 티비켜면 보이는데
아이콘 1명칠해져있으면 대략 최대3-4명정도 있다는것!

영문 한글 일본어로 돌아가면서 안내해줍니다.

바디타올, 호텔룸에 비치된 목욕타올, 유카타만 가져가면 해결되서
정말 편했어요~ 물론 17층 스파에 가져갈 짐들을 넣을 비닐도 있어서
센스있다고 느낌!⭐️⭐️⭐️⭐️

예전엔 아파호텔에서 묵었을땐 다시는 이용하기 싫은호텔이라고 생각했는데
체크인도 전산화되서 기계에 이름입력하고
패스포트만 기계에 스캔하면, 카드키 두장 발급되서 나와서
편했고, 카드키는 딱 내층만 갈수 있게
엘리베이터에 카드키로 찍고 이용해야되서
보안적인 부분도 마음에 들었고

방은 작아도 꽤 쾌적한 시스템때문에 굉장히 고인상으로 변했어요😆




 

 

 

 

 

 

 

 

 

 

 

 

 

 

 

 

 

#이젠 진짜 일해야함!!! 진짜로...!!!!

사온 것들을 펼쳐보며 !!!




일단 화면은 가려주고,
일 스타트! 거의 놀고 있음ㅎㅅㅎ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케쯔마(酒のつまみになる話 사케노쯔마미니나루하나시)가 해줘서 좋당!!

책상이랑 등져야해서 거울로 슬쩍슬쩍 보며 들으면서
평온하게(?) 집중해서 お仕事。




Even better!!!

어메니티로 스타벅스 커피
건강상 한 이년동안 커피는 안마셨는데 어떨까
궁금해서 마셔보기로!✨

결과 - 예전처럼 커피마시면 찌르는듯 아프거나, 토할거같은 느낌이
거의 없었길래, 안전상(?)반 기분상반 일단 라떼로 만들어 마셨어요 ㅎㅅㅎㅋㅋ

그래도 역시 커피를 마시기전엔 또 너무 아플까봐 걱정이 됩니당..;ㅁ;..헛헛




티비에서 저절로 나오는 일본방송✨
すき!😆


자기전에 일단 다이소에서 가져온
속눈썹(つけまつげ) ✨
쓰던거랑 비슷한 느낌이라서 사봤는데
마음에 들면 리피트 해야지-🌟



📸https://www.instagram.com/_bana.rainbow

☕️https://blog.naver.com/banarainbow








#갸루언니의도쿄여행 「유니클로(산리오코라보 맨투맨)/다이소/APA호텔 SPA로텐부로 이용하기」 #갸루언니의도쿄여행 「유니클로(산리오코라보 맨투맨)/다이소/APA호텔 SPA로텐부로 이용하기」 Reviewed by BANA on 1月 11, 2024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