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루언니의일본여행 六本木ヒルズ(롯폰기힐즈) → 檜町公園(히노키쵸공원)→赤坂氷川神社(아카사카히카와진쟈)

#갸루언니의일본여행
六本木ヒルズ(롯폰기힐즈) → 檜町公園(히노키쵸공원)→赤坂氷川神社(아카사카히카와진쟈)


 


일본에 있으면 음식이 맛있어서 금새 살찌기때문에
되도록 많이 걷고 움직이자! 를 실천하고 있어요 ㅎㅅㅎㅋㅋ
그래서 인터콘티넨탈에서 롯폰기 힐즈까지 30분정도?! 걸려서

걸어감!えらいえらい🙋



롯폰기하면 버블시대의 상징 아만도(アマンド) 1964년부터 여기서 영업중✨
지나서 롯폰기 힐스로~!


 

 

찍은것 같지만 사실은 롯폰기힐즈에서 찍을 생각인데
맥도날드에서 고질라버거가 한창이라서
고질라버거 광고랑 찍은샘이 됨!


 



 

영상에서 추출한 이미지라서 어둡지만
햇볕쨍쨍! 으으으😷


롯폰기힐즈를 산책해줍니다!
크리스찬루부탱 홋카이도에서 처럼
코스메있었으면 한번더 들여다 보고 싶었는데;ㅁ;




사실 티셔츠를 사고싶어서 어차피 이쪽에리어에선 마음에드는
티셔츠 찾기어렵지만 일단 들어가봅니다

물론!!! ㅋㅋㅋㅋ 마음에 드는건 없음!!



전신거울 보이면 📸📸
파샤파샤✨





우리옆에 중년부부가 손잡고 쇼핑하는 모습이
다정해보이고 좋았다✨

근데 우리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マジか!




전망대라도 한번 올라갈까 해서 올라갔는데
생각한거랑 달라서 다시 내려옴

되려 전망대보다 다들 사진촬영을 하길래 뭐지싶어서
보니, 도쿄타워가 보이더라구요!


롯폰기 힐스에서 멀리서 보이는 도쿄타워랑:-)






롯폰기힐스를 뒤로하고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



히노키쵸공원을 산책하려고 가는길
아이스링크 발견!



요기가 아이스링크의 입구인데
추운날씨 다들 열심히 스케이크 타는구나;ㅁ;
사람만 적었으면 우리도 스케이트 타고싶었는데...!



그렇게 아이스링크를 뒤로...!





檜町公園(히노키쵸공원) 공원산책

도쿄에는 유명한정원(庭園)들도 많아서 여기저기 소개도 많이 되지만
실제로 공원들도 잘되어있는 곳이 참 많아요!

9 Chome-7-9 Akasaka, Minato City, Tokyo 107-0052 일본



일본의 공원들도 그렇고 도시디자인이 참 잘되어있어서 좋아요
아자부다이 힐스도 그렇고 도시 곳곳 하나의 디자인으로 생각해서
설계하고 조화롭게 꾸며진 도시디자인을 보고있자면 참 세밀하게 잘되어있어서
시골보다 자연보다 도시나 인조물을 더 선호하는 나지만;ㅁ;

역시 잘 디자인된 도시디자인 안에서 있으면 마음이 평온!
역시 나는 사람이 디자인한 공간은 안심감이 좋은듯





공원 입구 부근에 자리한 갤러리!
연말연시라 휴관;ㅁ;残念





여기는 좀 더 공원사진을 많이 찍었으면 좋았겠는데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사진찍는다며 앉아보라고 저기서보라고
하는 내님덕에 공원사진은 대부분 내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かめはめ波ーーーーㅋㅋ
점심이 지날수록 햇볕이 강렬!!








물이 흐르고, 물 소리가 들리고, 어느각도에서봐도
참 디자인이 잘되었었던 공원✨


 




지금 생각난건데,

물론 지금은 일본도 겨울입니다 ㅋㅋㅋㅋ
나에게는 가을로 느껴질뿐🤣
일본에서 겨울에 패딩이 필요한건 몇일 없어서
가끔 걷다보면 더워서 반팔로 걸어다닐때도 있는데

얼마전엔 탱크톱 입고 걷고계신
ガチ勢 외국인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역시 대부분 기분상 패딩입고 다니는;ㅁ;..?!
일본의 겨울!


지금 생각난건데,

물론 지금은 일본도 겨울입니다 ㅋㅋㅋㅋ
나에게는 가을로 느껴질뿐🤣
일본에서 겨울에 패딩이 필요한건 몇일 없어서
가끔 걷다보면 더워서 반팔로 걸어다닐때도 있는데

얼마전엔 탱크톱 입고 걷고계신
ガチ勢 외국인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역시 대부분 기분상 패딩입고 다니는;ㅁ;..?!
일본의 겨울!








공원에서 걸을땐 높낮이 몰랐는데
생각보다 높은굽으로 경사면을 내려가려니 ㅋㅋㅋ꺄








 

萩藩毛利家下屋敷跡
하기항 모리계 시모야시키 아토
히노키쵸공원에서 금방인 모리계시모야시키아토(毛利家下屋敷跡)




위에 사진을 찍고있는 나 ㅋㅋㅋㅋㅋㅋㅋ



도시에 자연이 있으니 새들도..!







리포트 중인 A, 그걸찍고있는 나 ㅋㅋㅋㅋㅋ









 

 

 

 

赤坂氷川神社(아카사카히카와진쟈)


진쟈가 가깝길래 들러봅니다.
토끼 귀여움! 용의해라 귀여운 용도 있음✨




진쟈마다 특징이 있거나 하는게
재미있게 느껴져서 한번씩 가는 동선에 있으면 둘러보는데
(산책도 할겸)

여기는 귀여운게 있었다..!






근데 이렇게 묶어주면 귀엽자나-------!!!!
사진이 나쁘다 실제로보면 엄청 귀여웠는데!
누가 생각한건지..!👍👍






저기 서보래서 서봄 ㅎㅅㅎㅋㅋㅋㅋㅋㅋ






용의해니깐 용이랑✨



산책끝내고 아카사카에✨


아카사카에서는 사실 귤사러
일본고급슈퍼 세이죠이시이(成城石井)(대신 여기서 사면 모든맛있음)를
목적으로 들릴 예정이었는데

왠걸.. 아카사카는 해리포터의 마을로 변해있었습니다..!

이어짐..⭐️

📸https://www.instagram.com/_bana.rainbow

☕️https://blog.naver.com/banarainbow












#갸루언니의일본여행 六本木ヒルズ(롯폰기힐즈) → 檜町公園(히노키쵸공원)→赤坂氷川神社(아카사카히카와진쟈) #갸루언니의일본여행 六本木ヒルズ(롯폰기힐즈) → 檜町公園(히노키쵸공원)→赤坂氷川神社(아카사카히카와진쟈)   Reviewed by BANA on 1月 17, 2024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