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저칼로리 곤약 떡볶이」 사진 털겸, 기록겸 건강하게 먹기 이야기(?) #곤약떡볶이 #귀리곤약떡볶이떡


「건강한 떡볶이」 사진 털겸, 기록겸 건강하게 먹기 이야기(?) 

이건 성공사례


사건의 발단. 치킨이 먹고싶었던 ぽーちゃん。

좀 잘나간다 싶으면 금새 노력을 포기하므로

시즌에 따라 시키는 집이 다르긴하지만..

BBQ퀄리티 떨어지고, 교촌 퀄리티 떨어지더니 

요즘 치킨 배달은 호식이 두마리 치킨.

내 생각해준다고 나 좋아하는 떡볶이 시켜봄;;

괜찮길래 떡볶이 다른맛도 시켜봄>성공

마늘떡볶이


마라떡볶이

로제떡볶이


쌀, 떡,, 더럽게 살찌는 떡볶이

맛있게 먹었으나, 1/3씩 먹어도 체중훌쩍훌쩍

그러니깐 시키지말랬지!!! 짜증+화난 나👿 

행복하게 먹고 엄청난 스트레스이지만 이건

초하이리스크,小리턴 ㅋㅋㅋ


그렇게

ぽーちゃん내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좀 저칼로리로 만들어 보려고 노력.

매번 내가 좋아하는건 열심히 만들어보려고 하는게

귀엽긴하나 떡볶이는 정말 아니야...;;


그렇게 시작된 저칼로리로 떡볶이를 만들어보기실험.


떡고르기. 현미49% 귀리(오트밀)20% 곤약30%

만든 떡집이 있었다.

 

오래된디자이너생활 화려하지 않은 LP지만

그렇기에 눈속임없이,  不器用な 인간이구나 하면서

역시나 혼자서 개발해보면서 열심히 사는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아서 여기서 사기로 결정했다.



곤약이라 역시 약간 퍼지는 감이 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굉장히 합격점

곤약 40%도 호기심으로 궁금하긴하겠지만;

식감등등을 생각해 비율 바꿔보면서 만들어본 결과가 

이거겠지 존중✨


곤약 30%들어갔는데도 냄새 안나고 좋다

이걸보면 곤약쌀파는 사람들 얼마나 노력안하는지 더 느껴짐.

설명서대로가 아닌 처음이라 조금더 끓여보니 퍼졌는데

퍼져도 그리 심하지 않았고, 흰쌀떡이랑은 달라도

현미의 고유한 고소함이 올라와서 나도 ぽーちゃんも대만족!

곤약 파는 집들은 냄새 하나도 안빼서 파는데,

이렇게 노력하는 집을 찾아서 구매하면 정말 보람이 넘침😊💗



80G당 153.4칼로리

탄수화물 39.6 / 단백질 4.3 / 지방 1.8

떡집에서 누가 이런거 하겠남..

상품페이지는 형편없지만, 不器用な人だな생각이들지만

그래서 더 구매해야겠다고 생각이드는 떡집.


우선 사보고 또 살지를 결정하려고  1KG만 주문했는데

물론 또 구매할꺼지만  ㅋㅋ 1KG를 또 소분..

250G 약 500칼로리 둘이먹을꺼니깐 

1식 떡만 250칼로리(결과 5-6봉지로 소분하는게 좋을거같음)


마트에서 구매하면 1킬로에 4천원대에 구매가능하지만

이건 1킬로 13500원+배송비 건강하게 먹고살기위해

가격은 항상 기본적인거에 비해 두배이상 비싼게 기본이지만

이 떡집이 없어지지 않는한 꾸준히 구매하고 싶고:-)

이 퀄리티, 비용은 하나도 안아깝다!!👍





바로 만들어서 보내주시는지 배송은 2일 걸렸다

떡없는동안 장난감이 안온다고 보채면서 맥앤치즈로

로제맥앤치즈 만드는중


벨비타 치즈소스예전처럼 안먹어지길래;ㅁ; 자리차지하는거 

싫어서 버렸는데(이럴때만 ..미니멀리즘)

쓸일이 올줄이야..멜버른 버거 슬라이스;ㅁ;를 사야했다

맛은 벨비타보단 덜진해도 아무맛안나는 국산치즈에비하면

퀄리티좋은편🧀


그렇게 떡볶이를 먹게되었다.

베이스 스프는 토마토랑 브로콜리 양파랑 그밖에 10종류정도 야채랑 소고기들어간

영양가득 베이스스프 + 치즈풍미랑 とろとろ감 내는 이것저것 조미료 + 에 

또 이런저런 채소

채소많이 들어가서 볼륨이 은근있어서 더 떡을은 160그람정도만 되도 괜찮다고 느낌.

 

나는 떡볶이가 정말좋은데, 떡볶이가 정말 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음4 싫음6 쯤 휴.


 #곤약떡볶이 #귀리곤약떡볶이떡 #저칼로리떡 #다이어트떡볶이



「건강하게 저칼로리 곤약 떡볶이」 사진 털겸, 기록겸 건강하게 먹기 이야기(?) #곤약떡볶이 #귀리곤약떡볶이떡 「건강하게 저칼로리 곤약 떡볶이」 사진 털겸, 기록겸 건강하게 먹기 이야기(?) #곤약떡볶이 #귀리곤약떡볶이떡 Reviewed by BANA on 3月 29, 2024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