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02 with 킴두부 와 고기모임



2010.12.02 with 킴두부 와 고기모임


 그날이돌아왔어요- 바로바로바로 제가 쉬는날!

오늘의 초대손님도 있어요! 일브에서 만나 급친해진+ㅆ+ 웨인양(킴두부)
정말 가까운 2호선 한정거장을 끼고 사는 
근처(?)동네이웃인 웨인양 덕분에 더 많이 친해진!!

소모임Kogi(고기)모임을 가졌지요:D



고기모임에 앞서 명동에가서 인증샷을 찍습니다!!!




포에버 21에도 다녀왔어요 ;D 옷도입어보고
모자도 써보고!>

네네, 저 한발 뒤로 물러섰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슬 시간이다되서 내려가는길에 ;ㅁ; 크리스마스 사진도!





오늘의 메인 고기킹에 갔습니당!

고기뷔페에요! 여러부위를 먹을수 있고 다른 사이드메뉴도 있어요:D

자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미친듯이 먹은날 ㅋㅋㅋㅋㅋㅋㅋ


항정살 1판


여러가지 부위 2판


불코기/소금구이도 먹어주어야 합니다! 3판


양념된 고기도 먹구요! 4판


끗 - 은아니고 사실 쫌더 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프라이버시로 남겨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끈임없이 수다를떨다가 칵테일 한잔하고 집에가자! 해서 스카이라운지로 갑니당!
V라인 웨인양. 곧이어,



"이런등 밑에서는 이정도해줘야되"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이라운지에서본 야경이에요!






그럼 굿나잇!


2010.12.02 with 킴두부 와 고기모임 2010.12.02 with 킴두부 와 고기모임 Reviewed by BANA on 12月 02, 2010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