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날_with 멀록언니랑, 마모냥냥 언니랑:D



 정모겸, 멀록언니랑, 마모냥냥이언니랑


그런데 사진은 내꺼뿐..;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세라 목동점 but 음식사진은 먹고나서

 생각났음으로..;ㅁ;.............



짠-;ㅁ; 막고 약간의 계획을 세우고 오늘의 이대투어를 해서


일단이곳은 코지니..

프린세스 머핀에 잠시...원래는 예약해야하는데 불쑥 찾아갔슴에도 반겨주셔서..

감사..또감사..ㅠㅠ


이곳에서 엄청나게 사진 찍었습니다! 마모냥냥이 언니가+ㅆ+

후후 사진기대기대..기다리고 있숩니다 두근두근+ㅆ+





정모날_with 멀록언니랑, 마모냥냥 언니랑:D 정모날_with 멀록언니랑, 마모냥냥 언니랑:D Reviewed by BANA on 12月 06, 2010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