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러블리계브랜드 ’시크릿허니(Secret honey/シークレットハニー)’


일본러블리계브랜드 ’시크릿허니(Secret honey/シークレットハニー)’ 


러블리함이 페어리계의 스타일까지 넘나들면
일상생활에 입기에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어요.
(사실 현실을 무시하고 싶은데, 나이가 드니 대외적인 업무가 많아져서
아… 슬픔)




러블리계열 + 겸사겸사 성숙한 여성의류스러운 느낌도드는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LA풍 레트로걸스러운 느낌을 더한 큐트중심, 약간 어른스러운 감각의
옷들을 취급하는 브랜드인데, 개인적으로 러블리계 + 실용적인 적당한 선의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D











물론 아닌것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러블리계열 충실한 유니크도 
가미한 디자인만(?) 소개하겠습니다! 취향대로요 ㅎㅅㅎ

약간 어른스러운 느낌의 의류도 함께 판매하기 때문에
모델언니는 페어리계스타일이나, 하라주쿠계열이 아니고
청순 귀염귀염계의 모델

제 블로그에 오시는분들이나, 이웃분들에 취향에 맞지않는 
모델언니일 수도 있음..와하하-
종종 Dazzlin 다즐린 스러운느낌도 들긴하지만
이 브랜드의 특징이라고 할까요.


바로 디즈니컬렉션의상과 소품들
어떤 공주인지 어떤 디즈니의 주인공인지를 더 생각하면서
보면 더 즐겁답니다♬



















실제로 착용하기도 예쁜 디자인으로 나와서 시즌시즌
사람들을 기대하게 하네요!
디즈니에 별로 관심이없어 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디자인자체가 디테일이 예쁘게, 그냥 원피스로 보았을때
예뻐서 계속 보고있게 되는것 같아요♥♥ 


시즌별로 새로운 디즈니코라보 옷들이 나오니..
잘만 맞춰서 사면 완전 득템한것 같은 기분이 들 것 같네요 ♥♥



일본러블리계브랜드 ’시크릿허니(Secret honey/シークレットハニー)’ 일본러블리계브랜드 ’시크릿허니(Secret honey/シークレットハニー)’ Reviewed by BANA on 2月 19, 2018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