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놀이가 생각나는 핑크빛 로리타양복 코디♬


벚꽃놀이가 생각나는 핑크빛 로리타양복 코디♬


J양과 홍데평일 데이투
구름이 많아 흐린날씨였는데, 마음은 봄 벚꽃놀이가 생각나는 핑크빛 
로리타양복을 입었어요:D


평일 이른시간은 역시 홍대도 조용!
카페에서 마치 대관한 것처럼 조용! 한적한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 북적거리고 치이는 불편함속에서, 평온과 한적함을 느끼기엔
역시 평일 짱! 생각보다 거리에도 평일의 홍대는 사람이 많았지만
막상 카페는 텅텅, 그래서 그런지 옷한가득 실은차와 쇼핑몰촬영등 코디로 
분주한 그런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거의잡담) 사라사라 벚꽃이 생각나는 핑크색 로리타원피스
폭이 굉장히 넓은 디자인에, 흰색x핑크 디자인이라
너무 어린느낌(?)이 아니면서 약간 성숙한느낌도 들면서
정말 마음에드는 양복입니다:D 



스노우로 편집해본 사진! 기존사진을 불러와서 스템프를 찍어보려니
왠걸 기존사진도 얼굴보정해주는구나.. 놀라운 스노우의 세계


스노우님덕분에..예쁘게 사진을 편집했습니다 ㅎㅎ
나름 핑크핑크하게 봄 분위기를 살려본건데..:D
필터의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요!


개인적으로는 일단 찍고 -> 후 스노우가 많은데
화질문제도 있고^^; 겸사겸사 두개를 합쳐서 가공하기도 하기때문에요!
가끔 필터는 너무좋은데 대신 사진이 너무 뿌옇게? 흐리게 될때가
있어서 좀 속상하더라구요..

(근데 스노우 필터 아이폰용..; 왜이렇게 멈추는지.. 내문제일까? ㅠㅠ)


(개인적으로 너무 잘나와서 ㅠ.ㅠ꺄..사진찍어준J님 캄사)

J양과 함께 카페에서 캬라멜시럽 듬뿍 뿌려진 딸기빙수먹음 달달달달~~~
입춘도 지났는데 날씨가 풀리긴 했어도 아직은 쌀쌀 한듯!





벚꽃놀이가 생각나는 핑크빛 로리타양복 코디♬  벚꽃놀이가 생각나는 핑크빛 로리타양복 코디♬ Reviewed by BANA on 2月 16, 2018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