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눈티와 함께 로리타다회(오챠카이)날♬







로리타 오챠카이날(다회날)♬
일본에 가기전 토모코상을 만나려고 이야기하다가
토모코상의 유진(지인)들과 함께 만나 다회를 하게되었던날

덕분에 맛있는 애프터눈티 그리고 즐거운시간 로리타까지
행복하게 보낸시간이었답니다😊😊😉

일본에 갈때쯔음이면 항상 이벤트를 체크해서 로리타다회나 파티나 행사가
있는지 보고 참여하는데, 자주는 아니더라도 꾸준히 한번두번 다녔던것들이
지인들이 생기게되고, 요렇게 다회도 열어주어서 감동+훈훈😄

즐거운기억을 또하나 만들고 왔습니다:->



서울이 아니기때문에 자주가는곳 아니면 대부분 초행길😁
다회날 아침부터라기 보다 전날부터 A님의 얘가 제대로 찾아갈려나?하는
걱정을 받으며 무사히

케이오 이노카시라센 제대로 가고있음 인증샷!😉

물론 시간표가 많아서 내가 내리는역이 정차하는 전철인지
확인하는데 시간은 걸렸지만 무사히 탑승!

+명동에 하라도넛 도쿄에서 처음으로봐서 아..있긴하구나! 하고
기념으로 사진한장ㅎㅎ




약간 일찍 도착해서 날씨도좋고, 빛도 적당하게 좋은날이라
셀카도 잘나오는날ㅎㅎㅎ 날씨보정(햇빛)봤어요😂
나이가들수록 눈이쳐져서 위에서 찍으면 쌍꺼풀이 없어지는 나님😞







베리즈티룸에 도착! 예약을 해둔터라 셋팅이 되어있었는데
사진만봐도 다시 두근두근..😀😀😀
특히 더운날씨라 얼음한조각 동동의 아이스로즈티가 준비되어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포스팅을 쓰는 현재까지 요 가게가 1위!!!



풍부한 향과 맛 그리고 적당한시럽 로즈티는 다른차 종류에비해 개인적으로
순위가 떨어지는 편이었는데 요거마시고..up! 그래서
아이스티로 하나더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맛은봤으니 ㅎㅎ
밀크티로도 마시고싶어서.. 요걸로😁

위에 사진에 클래식로즈티 2개 들어있는 팩을 오너에게 선물받았어요!
역시..로리타의힘!😊특히나 요 아이스로즈티가 너무 맛있었던터라
다들 칭찬의 연속이었기때문에..ㅎㅎ 그만큼 넘넘 임팩트있었로즈티





애피타이저들 키쉬파이랑 연어브로콜리무스 타마고샐러드!
특히 연어브로콜리무스(장미모양)는 브로콜리무스가 너무 맛있길래
반함, 나도 집에서 만들어야지 하고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ㅎㅎㅎ😆😆


저건정말 베스트오브 베스트! 연어는 브로콜리무스와 함께 먹는게 짱일지도..

이어서 준비된 애프터눈티~~
파운드케이크, 머핀, 쿠키, 스콘, 무스젤리

위에 먹은 에피타이저까지하면, 이정도구성에 가격이 엄청착함!
안그래도 요 근처역이 딱 사람살기좋네 하면서 생각했는데
이런가게까지 있으면..여기서 살면 행복하겠다하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사진!
예전에는 웃으면 팔자주름이 나오는게 싫어서 항상
무표정으로만 사진을 찍으려고 많이 했는데

뭐..나이드니 자연스럽게 웃는사진 한두장씩 찍는게
나중에 스마트폰 넘기다보니 그게 또 기분이 좋더라구요?!

😁😁😁😁😁😁





로리타, 수다, 맛있는 애프터눈티!





오너님이 찍어주신 단체컷! 
즐거운시간 보내고, 마루이에가서 아이쇼핑도 하면서
둘러보고, 즐거운시간 보냈고 왔답니다♬



차례대로 찍고있다보니..! 왠지 지나가시던분이 보다가 찍어주심 ㅎㅎㅎㅎ
역시 어느나라나 로리타는 지나가는 사람이 항상 단체사진을 찍어주게됨ㅎㅎ!😆





애프터눈티와 함께 로리타다회(오챠카이)날♬ 애프터눈티와 함께 로리타다회(오챠카이)날♬ Reviewed by BANA on 9月 15, 2018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