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뉴욕아파트먼트 그리고 또!!또!! 가렛팝콘♬





로리타에는 실용성을 더해(?) 리즈리사 위시구두 같은걸 신어야지!!! 엣헴😀
하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홍대문델리온 에서 보니 요거
이거 필요했던거 같아 하고 괜시리 생각이 들더라구요😓


작년 맞바지에 모든 옷들을 정리하면서, 계획을 세운건
1.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사기
230-235을 신어도 245밖에 없는 예쁜신발은 무리하게 
신고다니거나 했었는데 결과적으로 오래가지고 있기도 힘들고 해서,
또 왠지 모르겠는데 예전에 30-35신으면 딱맞던 발이
왠지 사이즈감이 수상해서 발사이즈를 재보니 220!
220?! 

예전에 잘 신고다니던 신발들도 왠지 다 커져서..😢
팔기는 싫은데 신지도 않는 이상한상태가 계속되는게😂
정리했는데도 이상한상태가 계속되고 있답니다

2. 로리타브랜드의 가방&브라우스&신발보다는 
리즈리사계열 신발을 사서 어느쪽에도 잘신기!
(왠지 이건 잘실천되고 있음!)

앙크루즈나, 악시즈팜에서 구입하기
한국샵중에서는 요즘 세츠나 브라우스 예쁜거 많이 나와서
계속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홋홋😄

아 쓰다보면 끝이없을것 같으니깐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요 이야기는 여기서 끝



#합정역뉴욕아파트먼트오리지날그릴

합정역 뉴욕아파트먼트 후기라면 후기😅
겸사겸사 메뉴명 검색하려고보니..
우리가 선택했던메뉴 역시 잊고있었다가 나중에 나온거 맞네 하고 
확정..😓

오랫만에 맛있는걸 먹자며 검색해다 갔는데
합정역에서 약간떨어진곳에 자리잡은 뉴욕아파트먼트

매장은 분위기도 좋고, 약간 역에서 떨어져서그런지
주말에도 한적하니 평일을 선호하는 저로서는 
편하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굉장히 신이 났답니다😃




음식이 나오고는 신남모드로 친구와함께 사진삼매경!
오리지널그릴셋트(3만5천원)와 함께 메론소다, 사이다
감바스를 추가로 시키고, 30분쯤 기다리니 메뉴등장! 




호밀빵에 샐러드도 생각보다 양이 있었는데
감바스를 추가로 시키다보니, 금새 배가차서
그릴셋트는 2인은 좀....무리인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양은 참 많은편인





 우리외에 손님은 한테이블이 더 있었는데, 주말점심 치곤 굉장히
한산한 가게였는데,

호밀빵샐러드 다먹고, 앉아서 30분쯤 수다를 떨고 있었고
다른테이블 손님은 먹고나서 나감..
어디선가 후다닥 그릴에 뭘 굽는 모습을 포착.

그냥 굽나보다 했는데, 나중에 시간을 더 기다리고 나서야
요 치킨스테이크가 나오더라구요
둘이서 절때로 이거 나오는거 타이밍이 이상해서
늦게나왔네 잊어버렸었나보네 했는데,

역시나 다른 블로그 후기보니 바로 같이나옴

심지어 요 치킨스테이크 가져다 주면서
이미 다먹은 플레이트 판에있는 치킨소스와 찍어드시라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나이에 이렇게 쓰기도 뭐하지만
정말 '읭?' 소리가 절로나오는 타이밍!!





다 식사가 끝난 타이밍에 서둘러 가져와서
두세조각 먹고 끝났어요;
거의 먹지도 못하고, 약 5만원 좀 넘게 냈는데
아 오늘의 선택은 정말 꽝이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테이블처럼 무난한 햄버거나 먹을껄 하는 생각이 ..
최근에 친구들을 만나서 셋트를 시키면 100%실패하는데
앞으론 셋트는 정말 피하고 싶어요 😰






그리고 또 삼 인증 애정의
#가렛팝콘



정말 이용안하던 파스쿠찌! 종종 가렛팝콘을 사러 들르는데
겸사겸사 합정역에 메세나폴리스에도 있길래
파스쿠찌파스쿠찌♬

요기 여자스텝분이 정말정말 상냥했었기때문에
이날의 위로는 이걸로😆🙌🙌
우리동네 스타벅스밖에 없는데 파스쿠찌 생겼으면 좋겠어요하고
바래봅니다😃🙏




개인적으로 가지고있는 로리타양복중..
봄 하면 딱 입고싶은 옷을 꺼내입은날.
날씨는 '비올지도 몰라요'하는 날씨😅
하늘이 꽤 어두운 편이었는데 그래도 비는 안와서 다행이었어요🙌와--이




좋아하는 색상은 다모여있는 곳♬



#합정역뉴욕아파트먼트 그리고 또!!또!! 가렛팝콘♬ #합정역뉴욕아파트먼트 그리고 또!!또!! 가렛팝콘♬ Reviewed by BANA on 3月 24, 2019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