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간단하게 일상포스팅🌟🌟 왠지 바다보이는카페 시리즈 같은...?!

[일상] 간단하게 일상포스팅🌟🌟

왠지 바다보이는카페 시리즈 같은...?!











평일에 한적하게 움직일수 있는게 좋아서 평일약속을


잡는게 보통이되서 그런지😓오랫만에 만난 주말

특히 날씨좋고, 요맘때쯤은 어딜가도 좋은계절이라 그런지 사람이 참 많네요😅

엄청나게 드라이브 했던날!

영종도~실미도 해수욕장~하나개까지!

친구가 안좋은 시기였던터라 드라이브도 하고 

릴렉스한 하루를 보내자 싶었는데

만나서 처음 밥먹는것부터 힘들었던 ㅎㅎㅎㅎ

몇군데 먹을밥집을 정해두었는데 왠걸.. 티비에라도 나왔었는지

찜해둔 밥집들이 대기시간 2시간?! 이라는 말에 😵

여기저기 움직이다 세시간만에 만나서 밥을 먹었네요 ㅎㅎㅎㅎ

이런날도 다있다며 릴렉스릴렉스!😝








































검색에 검색을 걸쳐 사실 찜해뒀던 곳이 아니라도 여기저기 가봤는데;

다들 대기가 1-2시간...인덕에

그냥 지나가다가 먼저 보이는 가게에서 밥먹기로 정하고

딱 발견한곳이 여기!




요때가 만나서 세시간 ㅋㅋㅋㅋ

둘다 지쳐서 밥만 나오기를 목빠지게 기달렸는데

여기도 30분기다림, 밥나오는데 30분쯤

역시 바다근처나 휴양지근처에 놀러갈때에는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하나봐요😭
































밥만나오기를 목빠져라 우리차례가오고 

역시 쌈밥집! 반창도 종류도 많고, 고기는 무료1회 리필이 가능했는데

넘넘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ㅋㅋㅋㅋ
실제로는 많이 먹지도 못했던..😃

흠 흠!!

밥먹고 누구나그렇듯 카페찾기!

여기도 물론 난관이 ㅠㅠㅠㅠ

어느카페를 가도 자리가 없어서; 차에서만 거의 한시간 ㅋㅋㅋ

드라이브! 그래도 차안에서 수다떨수 있어서 크게 무리는 없었는데

역시 주차공간의 문제가;;; 엄청나서 ㅠㅠ;

다행히 한시간쯤 있다 주차자리가 나서 카페에 착석이 가능했어요

다만!!😉
























요게 다 줄!!!!!!

음료랑 그나마 남은 빵이랑; 고르고 줄서서 또 몇십분!

음료를 하나씩만 고르면; 나중에 추가로 마시고싶을때도

난관이다 싶어서 ㅋㅋㅋㅋ

처음부터 음료를 더 구매!







































병음료는 애플피치 뭐.. 그런맛이었는데

생각한 맛이아니어서 막 웃었 ㅎㅎ

건강해지는 맛이었습니다😁


요 빵은 토스트? 이 종류만 몇개 안남아서

안사기는 아쉬워서 골랐는데 속까지 치즈며, 갈릭양념이며

스며있어서 참 맛있었는데,

왜 마지막까지 너는 남아있었던거니..😅

담에 들릴일이 있으면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

사진 찍기도 예쁘니깐 다음에 오면 예쁜 옷입고오고 싶은 ㅋㅋㅋㅋㅋ

요날은 정말 더웠던..😘

















































영종도가 다그런건 아니겠지만, 뭐랄까

바다보이는 카페가 많은 인상! 

밥먹는데 몇시간, 카페 대기하는데 몇시간이라

금새 해는 져버렸는데,

그냥 야외카페에서 느긋히 수다떨면서
있는것도 천국😇😀😊



마지막 코스는 친구가 노을이 보고싶다며

사람들한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완전 좋은장소 있다며 데리고 가준!














































사람도 거의 없었고

노을도 정면! 요날 하루 어딜가도 사람지옥이었는데

여기는 정말 한산하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기를 ㅎㅎ

















































[일상] 간단하게 일상포스팅🌟🌟 왠지 바다보이는카페 시리즈 같은...?! [일상] 간단하게 일상포스팅🌟🌟 왠지 바다보이는카페 시리즈 같은...?! Reviewed by BANA on 11月 09, 2019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