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쏘둡렐만남♬ 새로운 로리타양복 첫착용♬



오랫만에 쏘둡렐만남♬ 새로운 로리타양복 첫착용♬ 




오랫만에 친구들과 함께:-D

그리고 구매하고서 한번도 입지않고 방치(?)했던

아이를 착용한 날이랍니다!








이런 디자인도 예쁘네 ! 하고 마음에 들어서 기뻤는데

생각해보니 그동안 왜 방치를 했는가.....?


생각을 해보면 큰카테고리에서 나이가들어도 취향의 변화는

거의 없는 편인데, 요즘은 그냥 외출할때도 가볍에 입을 수 있는 로리타양복이

있으면 평소에도 입을수 있고 완전좋아ㅎㅅㅎ 하는 마음이 커지면서

평소에 일상 복과도 자연스럽게 매치가 가능한 옷들을 찾으면서

내기준으로 😝ㅋㅋㅋㅋㅋ 심플한 디자인을 찾게되고 있는거 같아요


여튼 여전히 좋아하는 옷을 입을 수 있다는건 행복!💓💓💕💕





쏘 점심시간에 맞춰 가게에 도착!

홍대에서 이사하고나서 더멀어진 압구정동 가로수길
정말정말 오랫만 ㅎㅎㅎㅎ

약간 기다리면서
마음에드는 모자를 써보기도하고, 

거의 셀카를 찍으면서 시간보내기!




착용중인 점퍼스커트는 baby the star sshine bright의
Alice in Funfair Ribbon JSK


아우터 착용은 안보이지만 ㅋㅋㅋㅋ
데님자켓과 잘어울려서 개인적으로 마음에들었던 코디!








약간 엔티크 하면서도 분위기도 좋고
스테이크도 맛있고 괜찮았던 곳! 




점심시간인데 여기 사람이 없어서
투샷 찍으면서 수다런치!
(정말 괜찮았는데...😅)

런치후 퇴근하는 두부를 기다리고
매장에서 있다가 주변에 몽몽슈 토지마롤 판매하는
매장이 있어서 겸사겸사 A님과 먹을 디저트로
구매하러 감!








생각보다 사람이 한명도 없었음~^^;;
그덕분에 편하게 두부에게 토지마롤 인증샷도 남길 수 있었던건


굿!😄





오랫만에 쏘둡렐만남♬ 새로운 로리타양복 첫착용♬ 오랫만에 쏘둡렐만남♬ 새로운 로리타양복 첫착용♬ Reviewed by BANA on 12月 11, 2019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