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요코하마츄카가이 타베아루키(中華街食べ歩きの日💗)




일본> 요코하마츄카가이 타베아루키(中華街食べ歩きの日💗)




매번 글쓰면서 중앙정렬이 괜찮은지 왼쪽정렬이 괜찮은지 고민중😃
친구와 함께 요코하마에 있는 츄카가이에 다녀왔습니다!

요날은 일본에 도착한 당일날이라 저녁시간으로 약속을 하고 당일:D

 일본에서 지하철 노선어플로 네비타임(ナビタイム)사용하는데
츄카가이에 제일 가깝고 편리하게 도착할수 있는

토요코센(東横線) 빼고;;;;;; 길을 알려주길래
이번참에 완전 신뢰도 바닥..
구글에 한번더 시간을 체크하고 그냥 시부야에서 내려서
토요코센(東横線) 급행타고 예상시간보다도 빠르게 도착;


구글에 대한 신뢰도만 더 업업 ㅎㅎ😀


혼자서 엄청 만족중인 요날의 메이크업!😙🙅
2019년 통털어서 이날 메이크업이 제일 잘된날 ㅎㅎㅎ
그도 그럴게, 쌍커풀테이프 붙이면서도 이날은 라인이 예쁘게 나오길래
오...하면서 혼자서 감탄했다죠 ^^;


리즈리사 가디건, 베이비(Alice in Funfair Ribbon JSK )



낮에 출발해도 겨울은 5시만되도 밤



밤되니까 더 그럴싸한 츄카가이! 아래 사진은 용 ㅎㅎ
여기서 먹고싶었던건 다먹어볼기세로 돌입!

첫타자는 바로 판다망, 판다호빵
방송 로케에서도 많이 보이는 이것! 귀엽기도하고 ㅎㅎㅎ
호빵은 겨울이 제철! 

딸기맛등 여러가지 맛이있긴했는데 평범한노선으로 😅




두번째는 야키쇼롱포!

한국에서 중식하면 항상, 짜장짬뽕탕수육이라;;;;;;;;;;;;진짜 ㅠㅠ
차이나타운가도; 그닥 기대할게 ...(요즘은 좋아졌을려나?!)
누구랑 같이가도 항상 시키는 메뉴가 저 세개중에하나라..흠흠..^^;



난..마파두부도, 레바니라도 좋아하는데...😂



일본 마을에 있는 중국집(?) 중국요리점은 중국인들이 
가게를 하고있는게 기본이라 자기가 자란 지역의
맛이 기본이되서 요리점에 따라서도 맛이 다 달라서 재미도 있고
이건 처음먹어본 스파이스! 하면서 발견하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

그러고 보니 작년 재발견은 마파가지.
처음에 먹고 "???" 이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빠지는
A님과도 이건 평생먹을수 있는 맛이라며 엄청 빠졌던 기억이 있답니다 ㅎㅎ😉








야키쇼롱포 시루가 엄청 맛있었던~!
전체적으로 저렴한가격에 이것저것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데
4개는 좀 질림^^; 근데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는 심리란..ㅎㅎ


셀카봉 ! 필요해 하면서 왠지 계속 시간만보내는 ^^;
다행이 아유짱이 셀카봉을 가지고 있어서!
츄카가이 인증!👍👍😁





이쯤부터 슬슬 카페에 가고싶어지는 ㅎㅎ
의외로 많이 먹을것 같은데, 먹고 걷고 먹고 하다보면
금새 배가 차네요 ㅠㅠ 아쉽!

생각해보면 오미야게 살껄!! 살껄! 후회중 ㅠㅠ


한적한 카페를 발견해서




요즘 유행하고있는 타피오카밀크티 주문 ㅎㅎㅎ





인스타에 올린사진 재탕중 ㅎㅎㅎㅎㅎㅎㅎㅎ😆
타피오카 완전 많이 들어있음 ㅎㅎ
+ 소다어플 완전 잘나옴!💓💓


카페에 노닥노닥 하면서, 프리쿠라 찍으려고
근처 세가(SEGA)를 찾았어요!

다른 두가지 기계에서 *ㅁ*



프리쿠라..💓💓💓💗


돌아가는길, 다이소에 들르려고 생각하는데
슬슬 문닫을 시간이라..음 하고 고민하는순간
하라주쿠역 정차, 순간적으로
아, 다이소가 역앞이라 잠깐은 볼수 있겠지
싶어서 굿타이밍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려서 잠깐!

겸사겸사 내린덕에 쿠레짱디자인의
하라주쿠  유니콘 디자인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사실; 이젠 일본에 와도 하라주쿠에 갈일이 그닥 없어서 ㅠㅠ
겸사겸사, 볼수 있어서 좋았던💕💕


일본> 요코하마츄카가이 타베아루키(中華街食べ歩きの日💗) 일본> 요코하마츄카가이 타베아루키(中華街食べ歩きの日💗) Reviewed by BANA on 12月 18, 2019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