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코디로 외출♬ 바다가보이는 카페 Caisson24(케이슨24)



블로그를 또 오랫만에😂
사진만 쭉 올리고 글을쓰는것 같은 심플한 느낌인데
의외로 쓰고나면 시간이 훌쩍 가버리네요😵




봄이라 로리타로 외출하기도 참 좋아졌는데
요날은 정말정말 귀찮았기때문에😅😆
심플하게 ACDC핑크색라이더자켓
sexpot 티셔츠코디 ♬

벗꽃도 활짝피고 날씨도 좋은편이어서
기분도 업업! 만나자마자 밥부터먹고 날씨도 좋으니까
많이 걷자싶어서 저녁에 먹을까 하다가 점심부터 고기고고!

이른시간부터 고기굽는게 가능한 집이어서

 '삼시세끼돈이생각날때' 

항상뭘먹으러가도 밥을 볶아먹고싶은데 ㅜㅜ 다른걸먹느라
항상 못먹고 끝나는게 아쉬워서 딱 고기 2인분만 주문해서
밥까지 뚝딱 먹었어요 😆



삼겹살을 2인분 주문! 찌게랑 반찬이랑 좀먹고, 
볶음밥먹는게 딱 알맞았는데 이정도양이 저스트인가봐요😃













밥먹으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바로 근처에 
바다가보이는 카페가 있다는걸 발견하고, 

'바다가보이는 카페 송도 Caisson24(케이슨24)' 방문!

의외로 이지역은 바다가보이는 카페가 많은듯! 그러고보니
얼마전에도 바다가보이는카페에 갔었는데 말이에요😉

카페자체도 크고 앞에는 걸어다니기 좋은 환경이라
역시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ㅎㅅㅎ




G의 좋은느낌의 사진도 한컷😆

풍경사진도 찍고! 산책로도 엄청 긴편이어서 
가족단위나 애견들과 함께온 사람들도 꽤 많이 보였어요:)

카페내부 역시 바다보이는 카페의 공통점
빵을 골라담을 수 있는 코너가 있음
비교적음료는 심플😅





아메리카노와 몬스터팝콘을 판매하고 있어서 함께 구매!
날씨가 좋아서 밖에 자리는 없었지만, 실내도 넓고
자리가 넉넉해서 요런자리에서 수다를 떨 수 있었네요😄




나름 열심히 머리를 기르고 있는 중이어서 풍경이랑 사진찍어야지
했는데 밝은날씨라 뭘찍어도 다 역광 ㅎㅎㅎㅎ



의외로 기본사이즈였는데 아메리카노가 약간큰편에도
불구하고 좀더 마시고 싶은마음에 카운터에서 봤었던
핑크라떼를 나눠먹기로..ㅎㅎ



귀여울듯!하고 생각했지만 진실은 ㅎㅎㅎㅎㅎㅎ😆
사람들이 마시던 블루라떼도 아마 시럽색만 블루일듯했어요 ㅎㅎ

핑크색은 설탕시럽! 이었기때문에


섞을수밖에 없었다는 사실!😅 핑크안녕!



그다음으로 항상 들르는 매장 ㅎㅎㅎㅎ




안들리면 섭섭한요기!
전에 왔을땐 흰색벛꽃이었는데 온도에따라 색상이 변하는건가봐요😃
예쁜 풍경한컷!







먹고 수다떨고 한참 걷고! 즐겁게 노닥노닥한날😉









심플한 코디로 외출♬ 바다가보이는 카페 Caisson24(케이슨24) 심플한 코디로 외출♬ 바다가보이는 카페 Caisson24(케이슨24) Reviewed by BANA on 5月 17, 2019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