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_기분전환! 로리타 리모트 오챠카이


일상&기록_코로나시대의 기분전환 로리타 리모트 오챠카이





여름은 원래 로리타휴식기라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코로나때문에도 사놓고;-) 못입고 있는 로지타 블라우스나,
엑시즈팜에서 정말 마음에들어서..산 시스루 블라우스도 
뭐하나 사고나서 입을 기회가 없어서
약간 슬퍼질때가 있네요😥

예쁜못&마음에드는 옷 하나도 입을 일 없는 요 몇달이었지만
일본의 친구로 부터 리모트오챠카이의 연락을 받고
잠시나마 집에서 로리타 착용!

짧은 텀이었지만 굉장히 기분전환 했어요~:D


집에서 하는 메이크업은 크게없고
집이 햇볕이 워낙 강해서 ㅠㅠ 선크림이나 파운데이션 정도 
집에서도 발라주는게 일상이긴하지만
이날은 정말 오랫만에 메이크업 도구들을 꺼내서;
꺼내서

꺼내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니 아이라이너가 없어? 하고서 일본100엔샵 캔두에서 구매한
아이라이너를 뜯어서 쓰고나니
마스카라로 착각했었던게 아이라이너;ㅁ;

...ㅎㅅㅎ




다시 본론 ㅎㅅㅎ





아침부터 A님이 해준 헤어어레인지
:-D 최근에 외출이 점점 줄어들어서 기운이 없어하는
나님을 위해 아침부터 어레인지를 해줬는에

지금도 종종 머리를 땋아주기도 하고,
어레인지를 해주는 편이지만 요날은 좀더 기합을 넣어서 *ㅁ*
덕분에 더더 기분이 나아진느낌 ㅎㅅㅎ 입니다.

뒤에서 보면 이런느낌일까나?


정면에서 볼때 약간 리본과 장미가 보일 수 있는 위치로!
의 주문을 더해서 어레인지를 해줬답니다 :-D






오챠카이용..(다회용) 이라고해도
원래부터 디저트나 차를 좋아해서 언제나 상비된 디저트들 ㅎㅅㅎ
최근엔 gs25 오븐에 구운도넛?에 빠져있는데(4번째 리피트 중)

 요 날은 롯데마트에서 에그타르트랑 롤케이크를 구매해서
준비해봤어요~
에그타르트 렌지용으로 데워 먹는? 그런거였는데
꽤 괜찮았던! 그래도 역시 오븐!!!!!! 오븐이 조금씩 탐나는 요즘입니다 :->







일본과 한국간의 
LINE영상통화는 역시 좀 버벅거리려나 하고 
몇일전부터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실시간! 버벅거리지도 않고, 
대화할 수 있었어요! 인터넷시대인가!?












일상&기록_기분전환! 로리타 리모트 오챠카이 일상&기록_기분전환! 로리타 리모트 오챠카이 Reviewed by BANA on 8月 04, 2020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