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 케이오 백화점「고급텐푸라전문점 츠나하치(天ぷら専門店 新宿つな八)」+목적은 티셔츠!



신주쿠 케이오 백화점
「고급텐푸라전문점 츠나하치(天ぷら専門店 新宿つな八)」






한해의 마지막날입니다!
매년 연말 한달정도는 일본에서 보내고 있어서
사람이 아무~도 없는 풍경이 이시즌이라면 이젠 낮설지가 않네요ㅎㅅㅎㅋ





거리에도 지하철에도 사람이 없!!!!










케이오호텔에 묵었던때 룸서비스 시켰던 음식이
맛있어서 왠지 케이오(京王)하면 인상이 좋았기 때문에도 있고,

텐푸라(天ぷら)를 워낙 좋아하고,
정확히는 텐동을 무척 좋아해서 찾게된 신주쿠 케이오 백화점의

츠나하치(つな八))



뭔가 순서가 바뀌었긴한데 ㅎㅅㅎㅋㅋㅋ

원래 이날의 신주쿠에 오게된 이유는
트위터(twitter)에서 쟈레코(jaleco,ジャレコ)
게임 캐릭터인 쟈쟈마루(じゃじゃ丸) 티셔츠랑
스노우브라더즈 옷이 있다며 좋아하길래
사러가자고(내가ㅎㅅㅎㅋ)

그리하여 신주쿠 마루이백화점이 오늘의 가장큰 목적지!!!



겸사겸사 도청주변을 산책하면서 ㅎㅅㅎ 
점심시간을 기다려줍니다:)




🍴오늘의 런치🍴





텐푸라젠(天麩羅膳)->정식이라고 할수 있겠음 ㅎㅅㅎㅋ
텐푸라 한자 새삼 처음본듯 ㅎㅎ
텐동, 그리고 아나고(穴子)텐을 별도로 주문!


와사비시오(와사비소금), 다이콘오로시가 준비되고
바로바로 튀겨서 하나씩 주는 부담스러운ㅎㅅㅎㅋ
카운터석은 면해서 다행이지만

덕분에 음식이 조금씩 나와줘서 한번에
좋은(?) 임팩트 있는 사진은 못찍은게 아쉬움이 쪼오끔 있어요





아나고랑 아나고 뼈를 튀겨 주었는데
이것은..! 어른의맛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던 뼈~!!! 오호

텐뿌라집치고는 중쯔음의 가격대의 가게긴하지만
평소 먹는 1200엔 가격대의 가게들에 비해서
쪼오끔 고오급 이런느낌이 전해지긴함

점원들도 그렇고 ㅎㅎ





짠짠!!!!
天ぷら膳에 아나고가 있다는걸 나중에 알게됨
결국 양이 많아짐 ㅎㅅㅎㅋㅋㅋㅋ


이거외에도 나중에 새우 듬뿍들은 카키아게랑 또 아나고가 나와서;ㅁ;
확실히 재료는 듬뿍
일반적인 가게의 카키아게(かき揚げ)는 
양파 야채, 그리고 새우가 쪼오끔있거나 없는
느낌인데 거의 새우였어요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걸 생각해보면
2750엔이 아깝지는 않음! 충분히 괜찮은가격
밥도 오카와리(おかわり) 리필해주고!

그러고보니깐

내가 어릴적엔 일본엔 뭐도 리필 안해주고
반찬도 더 안주고 이런식 이라고 여행다녀온 사람들이 
말했던게 급 기억이 나는데..
최저 350엔짜리 규동체인 제외하고...?!
어른이 된건가 쪼오끔 좋아보이는 집에가니

야끼니쿠(焼肉, 고기집)도 그렇고 여기저기
리필 됨 이라고 말 걸어주던데...? 음?



마찬가지로 2750엔의 내님 텐동

그리고 반이상 먹었을때 준비해주신 카키아게(거의새우)
아나고!



아나고 추가한것까지 6710엔
모이니 꽤 큰 금액이 허허

텐동은 워낙 일식중 좋아하는 것중 하나라서
비싼것도 저렴한것도 먹고싶지만
이번엔 평소사먹는거에 2배정도하는
조금 비싼(내기준에서) 텐동을 먹었는데

역시 쫌 비싼 텐동을 먹으면 항상 느끼는건

텐야(天や)의 대단함이 느껴짐
그가격에 그맛이라니...!

💗항상 텐야에 감동중💗


다행이(?) 포인트 적립됨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목적!!! 빠밤



스노우브라더즈 너무 귀엽지만
대신 후드를 사면 너무 후드이고

우리집 사계절 다 반팔입고 생활해서...;ㅁ;흑
일러스트는 기엽다





점원언니 뭐라고뭐라고 말걸어주는데
마스크때문인가 ㅠ 발음 잘 안들려서
진짜 뭐라고 하는지 듣기가 어려웠다 ㅠㅠ
고멘... 그저 웃었음

디자인보고 깨끗하게 다시 개어놓는중 ㅎㅅㅎㅋㅋ



그리고 신주쿠에 온김에!!!!!!
이케부쿠로 돈키는 작아서 물건이 많이 없으므로
신주쿠 돈키에!

목적은✨ 컬러왁스!

지나가다가 본 7년전에 함께 갔었다는 베스킨라빈스
완전 잊고있었는데, 급 저기 베스킨라빈스
7년전에 함께가서 뭐먹었다 하면서
다기억하고 있는게..!호😅

덕분에 나도 기억이 새삼 새록새록 떠올랐지만
기엽네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




돈키호테 앞에 고질라가 나타남! 사람들이 죄다 서서
뭘찍고있길래 봤더니
빌딩과빌딩 사이에 고질라가 ㅎㅅㅎㅋㅋㅋ


역시 신주쿠 돈키!!!!!!! 다있다><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데 한참!

인스타에서 보았던 ㅎㅅㅎㅋㅋㅋㅋㅋㅋ왁스로

무사히! 안전히 결정했습니당!







얘도 다른타입인데 주황색으로 한개 사봄!



오늘의 소소한 득템품
헤어왁스만 3개 한개는 스프레이이지만 !









밤에는! 진쟈에 ㅎㅅㅎㅋ
구경하러 올해도 역시 사람이 많았지만,
여튼 사람구경겸, 야타이 구경겸 이지만

우리와 마찬가지도 다른 외국인 분들도 구경하러온 사람들이 ㅎㅅㅎㅋ
있어서 어슬렁어슬렁 하는게 덜불편 ㅎㅅㅎㅋ

정말 초!! 잠깐 있다가 (타운트다운만 하고)






새해니깐 고홈! 그리고 집에서
과자파티 파티~~><








끝!


올해도 건강하게✨
우울함이 다가와도, 이때는 지나가고
그만큼 더 좋은일이 배로온다는 생각을 가지고!

화이팅!





신주쿠 케이오 백화점「고급텐푸라전문점 츠나하치(天ぷら専門店 新宿つな八)」+목적은 티셔츠! 신주쿠 케이오 백화점「고급텐푸라전문점 츠나하치(天ぷら専門店 新宿つな八)」+목적은 티셔츠! Reviewed by BANA on 4月 09,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