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노소잉그북(乙女のソーイングbooK)을 찾아서+오므라이스를 먹으러 가자!!

 


오토메노소잉그북(乙女のソーイングbooK)을 찾아서

오므라이스를 먹으러 가자!!






신사에서 코인란도리로 세탁찾아오는길에

로손100에 들린게 거의 12시 반정도 밖에 안됐는데



오세치 상품이 바로 세일! 부지런하군..!

전통음식들이 한국도 일본도 쓸데없이 비싼걸 생각하면

오세치도 사보곤 싶지만 제일싼 1만엔대걸

주문할껄 생각하면 그걸로 리즈리사 원피스 사고싶은게

실정이라..손이 안가;ㅁ;ㅋ


그래서 저렴한 오세치메뉴중!!!! 먹고싶은거 몇가지만

담아봅니다




이..아사리 엄청 맛있음 놀램!!!!!!😆

평생 입에 집어넣을 수 있는 맛! 


동생이 산토리 위스키 사달라고 했지만

뭔가 얇미워서 그만둠 💦

그래도 일단 보긴함 허허





아침!


컬러스프레이 원데이크레이지(1DAYクレイジー!)를

처음 써본날! 화장실 조명에서 티가 안나길래

발색이 안되는 줄알고; 진하도록 막 뿌렸더니 ㅋㅋㅋㅋㅋ

밖에나와서 이 상태로 돌아다녔는데

나는 내가 안보이므로 다행이었어요 ㅋㅋ




오늘은 타마고켄 외관은 정말 맛있어보이는데
그닥이라서 가스토(ガスト)보다 맛없었음을
증명해보려고 ㅎㅅㅎㅋㅋz

증명까지는 아니지만 기억에 가스토가 더 맛있었던거같아서
기억을 더듬으며 가스토에서 오므라이스 먹으러!





가기전에 서점에 들렸어요


목적의 책이 있었기 때문!!✨


검색해보니 재고가 있다고 나오길래 오토메노소잉그북(乙女のソーイングbooK)
お열을 찾아봐도 생각해보니 小도 오라고 읽기도해서
찾는게 어려웠어요......;ㅁ;ㅋ



괜한 인식으로 로리타계열서적은 메인이 아닐꺼라고 생각했던터라
책꽂이 부분을 엄청 찾았는데
왠걸 메인자리에...떡

등잔밑이 어두웠어요 정말로!



로리타양복을 만들려고 꼭 참고해보고싶었던 책!!


그리고 밥먹으러~~


카라아게 맛별로 하나씩 두개랑
와후파스타, 오므라이스🍴



요즘은 어디든 기계가 서빙;ㅁ;허허 ㅎㅅㅎㅋ



둘다 맛있었지만 역시 무엇보다도

타마고켄...흠..ㅠ 700엔정도로 훨씬 저렴한데

가스토가 더...맛있

역시 패밀리레스토랑이 일본은 저렴하다보니

다들 무시(?) 맛을 얕잡아보는 느낌이 있는데

뭔가..뭔가!! 


게센!! 게임센터에 밥먹고 놀러왔어요!

산리오 인형들이 즐비한데..쿠로미!!

쿠로미인형이 놓여져있었지만 뽑기가 어려워보여서

그냥 시나모롤 공략!!












실패에 연속이었지만,

떨어져야하는데서 택끼리 걸려서 안떨어지길래
직원분 불러서 이야기 했더니 판정OK

무사히 데려올 수 있었습니다 ㅎㅅㅎㅋ









ㅋㄹㄴ 기간동안 마이바스켓도(まいばすけっと)
슈퍼가 많이 늘었길래 여기서 먹을걸 사보는걸로!





그런데 결국 마실것 만 사고

세븐일레븐에서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하하



끝! 








오토메노소잉그북(乙女のソーイングbooK)을 찾아서+오므라이스를 먹으러 가자!! 오토메노소잉그북(乙女のソーイングbooK)을 찾아서+오므라이스를 먹으러 가자!! Reviewed by BANA on 4月 11,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