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수예용품전문점 「유자와야(ユザワヤ)」탐방중! +쿠라스시


 일본 수예용품전문점 「유자와야(ユザワヤ)」탐방중!

그리고 쿠라스시!


오늘의 점심은 쿠라스시!




이번에 ㅋㄹㄴ가 개방되고 일본여행에 정말

몇년만에 오게된 지금! 이것저것 많이 바뀐것들이 많지만


1.카드화, 전자화폐 결제가 많아짐

(물론 아직도 현금결제만 받는데도 있음, 규동체인은

어차피 가격이 저렴해서 신용카드 안되지만 전자화폐됨)

2.쿠라스시 퀄리티 업


매장, 편의점안에서 먹을때는 세금 10%, 테이크아웃 8% 그대로

세금이 몇몇 오른건 어차피 외국인에게 관계없으므로^^;;;

패스!!


세금이 오르면서, 100엔샵도 그렇고 가격이 오를껀 다올랐는데

쿠라스시도 물론 가격대가 올랐지만,

굉~~장히 퀄리티가 더 좋아졌다는것

그래서 쿠라스시 안그래도 쾌적해서 너무좋았는데

더 사랑하게되었답니다.

한달간 일본에 있으면서 4번이나감

물론.. 4번이라고 하면 읭? 싶긴하지만

1일 1식생활을 하는걸 감안하면 4번이나 간건

꽤 높은 확률이라는것 ㅎㅅㅎㅋㅋ


여튼!!




항상가던 쿠라스시 지점은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오늘은 쪼오끔 더 젊은층이 많이 찾는 다른지점에서

먹었어요!


왠지 항상 가는 쿠라스시는 가족단위가 많이 와서그런지

퀄리티도 쪼오끔 좋지만,

대신 젊은층이 많이 오는 이 지점의 쿠라스시는

대신 전자화가 조금더 많이되서 좋은?!

스마트폰으로 주문할 수 있고!





다이가쿠이모(大学芋)를 엄청 좋아하기도하고

원래 고구마를 좋아하는데 평소에 먹을일이 없다보니

여기서 한을 풀듯 ㅎㅅㅎㅋㅋ 시켜서 먹었어요


쿠라스시의 우마다레 네기 마구로 군캄(旨だれネマグロねギ軍艦)

우마다레 마구로 네기였나? 여튼 순서가 헷갈리지만

요거 넘 맛있게 먹고


저렴한 이쿠라는 패스이지만 

퀄리티도 좋아졌으니깐 먹어보라고 

계속 A님한테 권했는데 나쁘진 않다며 ㅎㅎ






난이제 배부른데 탄탄면까지 시켜서 잘도먹는
꼬맹이ㅎㅅㅎㅋ






예전엔 항상 갈때마다 매번 하나씩 걸렸던 경품이

확률이 쪼오끔 낮아졌는지 (한창 인기중인 귀멸의칼날이라 ㅎㅅㅎㅋ) 그런지!!

여튼 안걸리다가 여전히 안걸리겠지~~~ 하면서

먹으니 똭!!!!!!!!


동영상 찍는건 한발 늦음 ㅎㅅㅎㅋㅋㅋㅋ


얘네들중에~~~~~



휴 키메츠 보긴 봤는데 이젠 이름을 금새 까먹음!

여튼 경품 ㅊㅊㅊㅊㅊㅊㅊㅊㅊ


인기만점 귀멸의칼날 굿즈 코라보 쿠라스시

하나더 가지고 싶었는데 귀멸의칼날 캘린더

이벤트 기간은 남았지만 종료~~ㅋㅅㅋ




밥먹고 유쟈와야~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마음에드는 소잉북이 있을까싶어서

둘러보기!!




A님이 자기 티셔츠에 달아줬으면 좋겠다고해서

포인트가될 원단을 구매하려고 왔어요!







얘는 원단을 고르고

나는 이것저것 와펜이며 캐릭터원단을 구경하고 ㅎㅅㅎ






어른이인 버나냥..
캐릭터원단의 가방을 들고다니긴 어렵지만
뭔가 믹스해서!!!! 어른스러운 느낌으로!!
가방으로 만들어서 들고다니고 싶은 마음이 가득!!

고민을 좀 해봐야겠어요;ㅁ;


코스프레용 원단도 팔아서 렌즈도 겸사겸사!
수예용품전문점...!!인데 ㅎㅎ







오늘 구매한건 결국 귀여운 원단 ㅎㅅㅎㅋ






고민하다가 역시 자주오게 될 것 같기도하고

랭크 제일 낮은 회원가입은 가입료도 비싸지 않고

할인율도 좋아서 회원가입!!! 했어요 






오늘의 구매춤으로 만들어 봅시다~~






끝!!!!




일본 수예용품전문점 「유자와야(ユザワヤ)」탐방중! +쿠라스시 일본 수예용품전문점 「유자와야(ユザワヤ)」탐방중! +쿠라스시 Reviewed by BANA on 4月 13,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