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만난 최고로 맛있는 미타라시 당고집을 만난날🌸+旧古河庭園 (구 후루카와 정원)

 

또다시 만난 최고로 맛있는 미타라시 당고집을 만난날🌸


고키겡요~!

(죠힌나 인사말 한번쯤 해보고 써보고 싶었음)

버나입니당:-)






혹시 미타라시 당고 좋아하시는 분들 있나요?

원래는 편의점에서 파는 100엔에 4개짜리를 들어있는

미타라시도 좋아하는데 위에는 위에가 있듯!

오사카여행하면서 여기저기 정말 맛있는 당고집이 많다고

느꼈는데!!! 제일 맛있다고 느꼈던 오사카의 


아마토 모구라야(甘党 もぐらや)

https://hoipu.blogspot.com/2021/02/blog-post_28.html

에 필적하는 당고가게를 발견했습니다!!!


와~~이!!!!






어르신들의 하라주쿠로 불리는 스가모(巣鴨)로
출발했어요! 아침대신 쯔마미로
이세야(伊勢谷)에서 미타라시 당고를 먹으러~





아침부터 행렬이 장난아니었던 이세야
카페형식으로 안에서 먹을 수 없었던게 아쉽지만!
여튼 맛하나는 Goooood!



카이구이 형식이 아니었다면
정말 몇개는 먹고싶었던 미타리시당고!!💕


가까웠으면 정말 자주와서 사먹고 싶은 곳이었어요 ㅠ 와아아아





旧古河庭園 (구 후루카와 정원)





도심속 자연!
년중 피는 꽃들을 팜플렛으로 해놨지만
역시 겨울에 피는 장미는 한아이 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일본은 따듯하니 푸릇푸릇 한 풍경에서 산책할 수 있었어요!






한껏 장난도 쳐보고 ㅎㅅㅎㅋㅋ








잊기전에 함께 사진도 남기기💗
가끔 충분히 사진 찍고나서 배불러서
 까먹을 때도 있음ㅋㅅㅋ






많이 걷고나서
히라즈카테이(平塚亭)에서도 미타라시당고를
먹을 예정이었으나 생각보다 신년휴일이 길었던
가게여서..의외로 한국처럼 딱 3일 쉼 보다도 일본의 새해는 항상
연휴를 길게 갖는곳도 많아서 검색했을땐 영업한다고해도
막상 이럴때가 많아서 연말&새해를 일본에서 보낼때
유일한 단점인거 같아요 허허;ㅁ;





아쉽지만 뒤로하고 밥먹으러가는길
공원에서 약간의 블랑코를 타고 공원탐방을 잠시하고 ㅎㅅㅎㅋ






드디어 밥시간✨🍜
우연히 크리스마스 이브날 먹었던 오쇼(餃子の王将)
에서 시켜먹은게 다 맛있어서 
이번엔 오오지텐의 오쇼에 들러서 밥을먹기로 했어요!




소자리로 이것저것 텐신항,
마보두부, 리멘, 챠항, 유린치

사진찍을 준비✨ 중과
먹기전의 텐션 ㅎㅎㅎ




요 지점은 전체적으로 그냥그랬지만;ㅁ;ㅋㅋㅋㅋ
여튼 흠흠!! 이것저것 뷔페식으로
저렴한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는건 즐거움⭐️


고홈 하는길
먹었으니 또 움직여야함 ㅎㅅㅎㅋㅋ




백엔 이었으나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일본 죄다 카드여서...;;;;;
한국과 동일하게 항상 한국에서도 백원도 안가지고 다니는데
일본에서도 마찬가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드만 쓰고다녀서

백엔도 없어서 뽑을 수가 없었어요........




그러다보니 어느겨울
붕어빵파는 곳을 발견해서 우와~~ 했는데
현금이라 그냥 지나쳐왔던 추억이....새록새록........💦





걷고 먹고 이젠 해질녁이라 귀찮고 노곤노곤해질때지만
즐거움은 의외로 다가오는게 아닌 자기가 만들어야 하는것!!

뒤돌아보면 다 즐거운 추억이 되어있으리~~~~!!!

마지막까지 힘내서 즐겁게 사진도 찍고✨





정말로 고홈!!!




브이로그+유튜브업로드 용도 아니고
어디까지나 개인소장용이지만 그래도
일상을 보내는 분들에게  ㅎㅅㅎㅋ 껄끄러운마음이 들지않도록
사알짝!!! 



기록으로만 남겨주고!

정말로 도착!!!!!







오늘의 교훈!!

어른이되면 먹고살야야한다는 전제하에 열심히 벌다보면
우울한일이 엄청 일어나지만..😥

행복의 조건은 자기가 만들어야 한다는것!
즐거운일을 하기!

(근데 또 마법의날 주변이되면 호르몬의 영향으로
힘들어지긴한다는게 함정;ㅁ;ㅋㅋㅋㅋㅋㅋㅋ호르몬 탓을 합시다)



끝!!!!!!!


또다시 만난 최고로 맛있는 미타라시 당고집을 만난날🌸+旧古河庭園 (구 후루카와 정원) 또다시 만난 최고로 맛있는 미타라시 당고집을 만난날🌸+旧古河庭園 (구 후루카와 정원) Reviewed by BANA on 4月 17,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