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삿포로여행 그야말로 데이트코스, 白い恋人パーク (시로이코이비토 파크)


 

홋카이도 삿포로여행 그야말로 데이트코스

 白い恋人パーク (시로이코이비토 파크)

 
 
개인적인 생각으로! 로리타에게 어울리는 배경이 많고
사진찍을 곳이 많았으므로!!!!
여긴 👍👍👍👍👍
 
다만 한국과 도쿄는 4월이면 풀들이 자라나있을 시기지만,

홋카이도는 아직추워서 그런가 2월같은!
푸르름은 없어서;ㅁ; 화단등의 아쉬움은 쪼오끔 남지만
그래도 즐겁게 사진을 찍다왔습니닷!! 🎀

 


부릅뜬 눈이 부담스럽긴한데 음

그게중요한게 아니고... 주차요금이 매우저렴했던

그리고 입장료도 없는데 퀄리티 좋은 사진찍을 공간들의

디자인을 생각하니

홋카이도 미야게=시로이코이비토라고 할 수 있으므로

얼마나 이 회사가 홋카이도에 기여하고 있는지 ㅋㅅㅋ

어른의 시점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ㅅㅎㅋㅋㅋㅋㅋ풉

 

 
주차장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이렇게 테마파크감 넘치는 공간이 시작😆!!!!


 
 
 
시로이코이비토파크 시작~~🌸

 

오랫만에 너무 뚫어져라 보는 사람이 있었으므로

 사람 지워주는 모드 썰까 어쩔까하다가..

소올찍히! 그거 퀄리티가 그냥그냥이라;ㅁ;어..음







요런 날개모티브는 모티브 자체가 너무 주역같아서

항상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좋을지 모르겠는;ㅁ;허허



사람들이 없어지길 기다렸다가 ㅎㅅㅎ



 
 





여긴 커플들이 기다렸다가 사진찍는 존
우리도 너무 눈치를 주면 그래서
앞에 있는 왠지모를 테이블석에서
기다렸다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뒤에보이는 초록색이 저어기!


 
우리 차례다 ㅎㅅㅎㅋㅋ









실내에서 사진을 찍고 실외로!!

얘가 사진찍고 나갈생각이 없길래
그럼 나먼저 나간다는 마음으로 ㅎㅅㅎㅋ
나가고 있더니 요런사진!!😁

 
 
 
시로이코이비토파크 실외~
 
 




 
 




 
 


구도를 생각했을때 역시..! 배치도 많이 생각해서
만들었구나 싶은 코이비토파크!



 
 
 
 
 

 
 
사진만 보면 놀이공원 ㅎㅅㅎㅋ
 



 
 
 

 

 
 
요 사진의 사진이 아래..음?ㅎㅎㅎ
 
 
 
 
 
 
 
 

 마지막으로 기프트숍사진까지

정말로 사진만 쭉 보면 놀이공원 같은...🤣?!
 





 
 
 
 
 


 
 
楽しく写真も撮って
こいうところは実際しょぼいところ多いけど、
ここはとこを切り撮ってもいい感じて、

作りを色々考えたなとちょっとだけ大人の目線🤣
写真より広く、友達とかにオススメしたくなるところでした😆😆



2時間をしか寝れてないぽーちゃんは
その後シャワー浴びて爆睡
私も4時すぎで寝て夜ちょっとつまみして
また朝まで寝たけど

やっぱ疲れたんだ
夜にバーミヤンにぎり行けそうて悩んでたけど寝て正解だった😚



나는 좀더 자긴했지만 애초에 2시간밖에 못자고
일어나서 장거리 운전하고 뭐하고 ;ㅁ;ㅋ
아직 해도안진 오후 4시지만 ㅎㅅㅎㅋㅋㅋ
일단 샤워후 zzZZZ


자고일어나서 바미양(バーミヤン)에서 테이크아웃할지
거기서 먹고올지 코스트코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저것
너무사와서+이런저런 슈퍼에서 뭘 많이 사와서
사다놓은걸 먹을지 고민하다가

 


티비보면서 오늘 직어온 사진을 함께 보면서
냠냠하면서😊 하루를 마치기!!
 
 








끝!!!!








홋카이도 삿포로여행 그야말로 데이트코스, 白い恋人パーク (시로이코이비토 파크) 홋카이도 삿포로여행 그야말로 데이트코스, 白い恋人パーク (시로이코이비토 파크) Reviewed by BANA on 8月 06,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