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에서 느긋한 하루를 보내기 :D



 「 홋카이도 여행 느긋한 하루를 보내기 :D 」

 


 


 

 

사실 여행이라고 해도, 제주도 여행이건 어느여행이건

여행에서도 기본적인 생활리듬은 크게 변하지 않아서

(워낙 자기들타이밍에 움직이고 싶어하는 인간들이라ㅋㅅㅋ)

아침엔 여행하고, 밤에는 시간쪼개서 일도하고

이런식이라 여행이라고 빠듯하게 하루 여기저기 다닐일이 없기도하고;ㅁ;


해외여행와서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하루를 보내기도 하는 우리


오늘은 그냥 밖에서 먹고싶은것만 사가지고와서

숙소에서 그냥 먹고 느긋느긋 있었던 날입니다:-)⭐️

 

 

 

ぽーちゃん은 뭔가

데려갔을때 내가 좋아하면 좋아하는 서프라이즈 형식(?)

을 채용하고 있으므로 ㅋㅅㅋ 보통 항상 어디를 가는지

나는 모르지만, 우연히 스마트폰 검색이력을 보고 빵터짐!

 

목적지를 알게되었습니다 😁


 窯焼スイートポテト かわいや(kawaiya)

 가마야끼 스위트포테토 카와이야!

스위트포테토로 유명한 고구마디저트 전문점이랍니다:-) 

 

주차공간때문에 대충 앞에다 세우고

급하게 구매하고 나와야 했는데!


주문하고나서, 사진찍다 영상에 찍힘ㅋ



요 사진을 찍으려고 ㅋ


 
 
공장이 베이스고, 입구 한켠에 스위트포테토가
전시(샘플) 주문하면 바로 꺼내와주심!
 
3개부터는 가격이 저렴해지지만
크기도 크기고, 사실 멘션에 엄청 먹을게 쌓여있으므로
적당히 두개만!(한개만 사면 아쉽고...ㅎㅎ)
 





手に入れた!!!




다음목적지는 또 이모!(芋)

お父さんのやきいも라는 군고구마를 파는곳이었는데



 
 
리뷰에 봤을땐 종류가 많았다고 했는데 😅
어..음;ㅁ;
 
여튼 방문한김에 적당한거 하나들고 나왔습니다 🤣

 
 

그리고나서 또 슈퍼! Coop삿포로에


 

입구에서 팔던 오벤토 키친카(お弁当のキッチンカ)의
유혹이 있었지만 무사히 이겨내고,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지나간다고 또 군고구마타령중인 나님!
하지만 3개나 샀으므로, 이이상 샀다간 다른거
하나도 못먹을것 같아서 아쉽지만
 
눈으로만 먹고 포기!ㅎㅅㅎㅋㅋ
 
 


평소 식단은 야채고기위주의 식생활이라
역시 나오면 좋아하는 거 자유롭게 먹다보니

양심상 뭔가..!!!! 개운하지않아서
백김치라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줌..!
 
(믹스샐러드를 살까했지만 내님의 반응이 안좋았음)
 



얘가 좋아하는 내리모노(練り物, 생선살 갈아만든 오뎅같은 계열)
 




세이죠이시이에서 사먹은 로스트비프가 맛있었어서
할인씰 붙어있길래...!!! 살까말까하다가


 
결국 내가 좋아하는거 모찌계열!!!




홋카이도라 역시 벤또들도 도쿄에서보다
종류가 다양해서 정말 고르고 싶은게 많은데
내배는 한계가...!!! ✨


 
 


제주도에선 제주도이마트에서 ㅋㅋㅋㅋㅋ한껏 쇼핑해와서
호텔에서 먹고놀고, 홋카에도에서는 한껏 슈퍼를 돌며
먹을꺼 가져오기!!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

그래도 수확이 있었던건
도쿄에서 항상 찾아서 사먹던 마루짱 소세지가
뒷면보니 홋카이도 공장
 
그래서 그런지 홋카이도 슈퍼에선 종류도 많았어서
새로운 저염, 그리고 도시락용 피쉬햄버그도 사봄
 
원래 저염같은건 좋아하지않지만 마루짱이라 구매해줌:-) 😊💗





홋카이도 고기가 좋은게 아니고
시부야에 라이프슈퍼도 이케부쿠로 적당한 슈퍼에서도
닛포리 작은 슈퍼에서도
일본에선 일반 슈퍼도 좋은 질의 고기를 판매해서 부럽다!!

가격보소..ㅠㅠ!!!!

아쉽게도 한국에 들어오는 와규는 일본와규를 호주 그 종을 사서
호주에서 키운거라 ;ㅁ; 소올찍히 일본에서 자란 와규가 더 맛있음
(왠지 쓰면서 소한테 미안해짐;ㅁ;....)



홋카이도에서 여기저기 가게에서 먹은
소프트크림의 퀄리티들이 훌륭해서
도쿄에선 맛있는 아이스는 슈퍼
홋카이도에선 가게..ㅋ라고 할정도로
 
왠지...!! 홋카이도 슈퍼용 아이스크림이....
더 비교되서 그런가;ㅁ;
그냥그냥이어서 사지마!!!! 모드 였는데

얘가 워낙 좋아해서 
 
아이스를 그냥 못지나침 ;ㅁ;

 
 
 내가 그냥 못지나 치는것 무기쵸코&모찌

ㅋㅋㅋㅋㅋㅋ






대만족😊💗


 
 
 
 
 늘어놓고


약간의 조리!


 
 
 
마지막 ぽーちゃん이 좋아하는 빙어튀김
팔길래(역시 홋카이도!!) 데려온거
 
오븐도 렌지도 다있어서 이집 너무 편하다..ㅠㅠ! 👍
 





좋아하는거잔뜩사옴.jpg



 
좋아하는거잔뜩사옴2.jpg


 

기간한정 메론맛 모우✨

 

 

혼마뎃카보면서 사온거 먹기..!

 


기간한정 메론맛 모우✨


 
 
 스위트포테토는 굉장히 맛있었지만
나한테 있어서 고구마랑, 스위트포테토는
 다른영역이라;ㅁ;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먹음😆
 


 

 

 

 

 


홋카이도에서 느긋한 하루를 보내기 :D 홋카이도에서 느긋한 하루를 보내기 :D Reviewed by BANA on 8月 12,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