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Winter! 포켓몬 하라주쿠 타케시타토오리 라포레 쇼핑&카페-①

 

Happy Winter 라포레 쇼핑&카페

 
 
해피할로윈 해피뉴이어!
거기에 해피윈터! 뭔가 듣기좋은 발음💗

나는 지금 해피윈터를 즐기고 있지! 엣헴
 

날씨는 엄청 따듯한데 뉴스에서 바람 많이 불어서
빨래 널기 좋다고 설명한게 이해됨
하필 베레모 쓴날 바람이 이렇게 심하게 불줄이야😅
 
머리에 뭐가 아무것도 없는게 뭐랄까
너무 허전하게 느껴져서;ㅁ;하루종일 베레모 쓰다벗었다를 무한반복🤣

 
밥먹고 오랫만에(?) ぽーちゃんと 
생각해보니 오랫만은 아님

라포레(Laforet HARAJUKU)가는길
 
로리타도 하라주쿠패션입는사람들도 이젠
하라주쿠엔 많이 없다기보단 관광객이 너무많아서
(일본 거리의 1/3이 관광객 하라주쿠는 1/2 보다 많은듯ㅋ )
조금 일반브랜드도 많이 생기고 특성있는 브랜드들이
밀리고 하라주쿠에서 떠나기도 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개성있는 몇몇 옷가게들이
남아있어서 매번 일본 올때마다는 아니지만
렌즈살겸 뭐할겸 라포레도 있고 그래도 들리게되는 하라주쿠





몇년전부터 눈에 띄는 로리타체험스튜디오광고
여기 있을줄이야! 근데 나는 내옷입으면 되니까👗
 
로리타패션에 관심있음 → 로리타양복을 입겠지
(생각보다 체험비가 비쌈) 체험...로리타입는사람입장에선
?ㅁ?이런느낌이지만 흠 ..음
 


여튼 배포중이길래 읽어보려고 가져와봄

로리타아이돌에 관한기사등등!


라포레 하라주쿠스러운 옷들이 플로워별로 보여져서 좋음💗

일단 제일위로 올라가서 내려오면서 보는걸로

열심히 계단을 이용해 올라감



더움! 결국 겨울에도 실내에선 더움!!!!



내가 선호하는 통굽신발보다는 약간 낮아서 아쉽
그래도 귀여운 통굽들이 많이 보여서 눈은 즐거움:-D



라포레 제인마플(Jane Marple)매장
보고싶었는데 스텝언니 안와;ㅁ; 어디간거야
내가 좀 더 여리여리 하게 태어나면 오토메계열도
더 많이 입었을텐데;ㅁ; 


 
 
 
 
사람 넘 많아서 붐빔 지침;ㅁ; 휴식중에 창밖사진📸





1월 1일 부터는 후쿠부쿠로 시즌 게다가 

일본 윈터세일+타임세일도 많이 진행해서

옷이 엄청 많이 저렴해져서 일본쇼핑여행도 겨울!

그래서 그런가 내가 좋아하는건 다 겨울에 있는ㅎㅅㅎ

요오기 핑크색 라포레 후쿠부쿠로 가방 귀여움🎀



 

쇼핑하러 온거라 별로 사진은 없지만

매장앞에 후쿠부쿠로들이 놓여있어서 1월기분남!:-)

 


라포레하면, 로리타 브랜드 둘러보는거 이외에도

리즈리사매장, 엑시즈팜므매장,시크릿허니랑

앙크루즈,로지타 매장은 기본 둘러보고

매장 생각해보니깐 거의 초이스는 선샤인시티랑 비슷ㅎㅅㅎㅋ 

 

사실 지뢰계양산형 유행하면서

리즈리사 프린트계열 옷 잘안내줘서 작년엔 잘사입었는데

올해는 약간 내 취향을 빗겨가서 그냥그냥;ㅁ;

옷 만들고나서 부터 그냥그냥이렇게 되어버린 나;ㅁ;



結構強い風で寒いかもと思って

ぽーちゃん気に入った物があれば買おうとして、

なんか軽い素材のカーディガンかアウター、シャツみたいなのを

見ながら何個か気に入ったものがあって

ぽーちゃんの服買おうとするけど

私はビックサイズが好き、ぽーちゃんもそうで

それに好きなブランドとかも昔から似てて

なんだかんだ一緒に着てるから

ぽーちゃん気に入った服は私が試着www

店員さんw私の服買おうとしてると思うだろうなw

ぽーちゃんとふたりでこの話しながら笑w


내님 마음에 드는 옷 고르면서

2벌사면 20%할인이라 다른옷 엄청 둘러보면서 살꺼있나

봐도 없음, 이 옷가게 옷 취향이 아님 ㅋㅋㅋㅋ

아닌데, 이거 딱 한벌만 마음에 듬

그걸 생각했을때 이 브랜드 옷은 취향에 맞지 않는건데

이걸 사는게 잘하는걸까? 하고서 고민하면서

결국 다른매장꺼 옷을 살뻔했으나

그냥사 ㅋㅋㅋㅋㅋㅋㅋㅋ 내押し에 구입!

아, 그러고보니 앞에 일본어랑 이어지는데 음..똑같은거 두번쓰는건 귀찮;ㅁ;

패스!!


그렇게 라포레에서 평범한 쇼핑을 하고:-D

 

우라하라(裏原宿、ウラハラ)로!



귀여운 메뉴들&가끔캐릭터코라보하는

히로만즈카페 닫혀있당;ㅁ;흑

 

그래도 일본에서만 연말연시 5번을 보냄.

이젠 익숙 1월 첫째주까지는 쉬는곳이 많다는걸 알고있어서

많은 기대는 안하게됨 ㅎㅅㅎㅋㅋㅋㅋㅋㅋ

(일본은 1월1일부터가 설날이기에 1월 첫주는 

대부분 영업안하는곳이 많음

구글에 영업중이라고 떠도 막상 가면 닫아있음)

 

걸을수록 칼로리소비니깐 안할것 같긴 했지만

겸사겸사 ぽーちゃん봐둔 두번째카페 걸어가는길

 
 
우라하라라 조용하기도하고
관광객은 우라하라에 관심없어서 조용하게 산책하기 좋았다!
간간히 외국인 사진 ガチ勢가..!
한곳에서 완벽한 사진을 찍으려고 우리가
왔다갔다 할동안 계속 사진 찍고계심 역시ガチ勢.
 
 
내가 좋아할거같다고 찾아본거같은데
그래서 나도 웹으로보니 그렇군ㅎㅅㅎㅋ
언젠간 열면 갈수도 안갈수도 ㅎㅅㅎㅋㅋㅋㅋㅋㅋ


 
 
 
 
닫아있으니깐 사진이라도📸



옷보러 돌아다녀서 생각보다 사진이 없는거같이 느껴졌는데

작성하다보니 시간이 왜이렇게 걸리는거야;ㅁ;..!!!!

 

남은건 이어서써보기로... ⭐️

 

 

 

#하라주쿠쇼핑 #일본쇼핑여행 #일본겨울세일 

📸https://www.instagram.com/_bana.rainbow

☕️https://blog.naver.com/banarainbow




Happy Winter! 포켓몬 하라주쿠 타케시타토오리 라포레 쇼핑&카페-① Happy Winter! 포켓몬 하라주쿠 타케시타토오리 라포레 쇼핑&카페-① Reviewed by BANA on 2月 10, 2024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