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여행🍰 유럽감성 가든카페 티하우스에덴 #이천티하우스에덴 #로리타추천카페

 

생일여행🍰 유럽감성 가든카페 티하우스에덴 

#이천티하우스에덴 #로리타추천카페

 
이런저런 정신없는 일에
올해는 조용하게 보냈으면 하는마음이 없던것도 아니지만
새삼스럽게, 귀찮아도 우울해도 움직이면
그래도 기운이 나는거 같다고 다시한번 생각하게된 생일이었습니다.

자동차로 1시간거리, 비교적 근교로 놀러갈계획을 짠다면
매우 괜찮았던 이천 티하우스 에덴😊


평일 방문이라 그런지 주차공간도 넉넉!
대신 출근시간이라 조금 막힘🤣



넓직한 공간에 자연이 어우러진 티하우스였는데
실내공간도 예쁘게 꾸며져있고, 외부 가든은 가든대로
분수도 있고 외부 테라스석도 잘되어있어서

좌석 선택에 고민되었지만, 9월초라고해도 결국 여름
무더위 (엄청 찜통더위였음;ㅁ;)였기 때문에 쾌적함을 선택!
실내에 좌석을 선택했어요



로리타양복을 좋아하다보니 티하우스는 다회든
개인적으로든 자주 방문하는편이고 차는 원래 좋아하기도 하는데
키오스크에 마르코폴로 홍차가 있어서 
왠지 두근두근!

대신 가격대가 원래 있는 홍차라 그런지;ㅁ;ㅎㅎ
스콘셋트는 없었음!
기본적인 홍타+스콘셋트가 조금 더 저렴하긴한데
아이스밀크티 VS 마르코폴로..!!!!

결국 마르코폴로 ㅎㅅㅎ선택







#주문한거!

마르코폴로, 스콘2개, 한라봉홍차케이크,애플바나나리치망고스므디



후르티한 향이 입안에 남아서 마시면 기분좋은 티
몇년전부터 좋아라하고있는 차중하나인데,
지난번 홍대에서 마셨을때 향이 하나도 안나서;;;;
엥 이게뭐야 싶었던 곳이 있어서
일단은 기대안하고 마셨는데 너무 맛있었다☕️

다만 스콘이 쌩 평범;ㅁ;ㅋㅋㅋㅋㅋㅋ
이왕이면 맛있는 티니까 일본에서 영국식이라고 만드는 스콘이 먹고싶었는데
어쩔 수 없지! 아마도 수요는 없겠지만, 
좀 더 가격을 높혀서 스콘에 버터나 잼도 함께 나왔으면 더 좋았을껄
+
인터컨티넨탈 twinings Right&Full of flavour 를 밀크티로
먹으니 너무 맛있었는데, 비슷한 느낌인
마르코폴로로 내린 밀크티를 팔았으면 좋겠다
원래 얼그레이 특유향이 밀크티랑 잘어울려서 얼레그레로 내린밀크티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으나..! 트와이닝 저 플레이버도 참신+굿
이었기때문에..근데 왜 Right&Full of flavour 검색하면 하나도 안나올까 
패키지 바꼈나..ㅠㅠ?



 

 

#셀카가제일잘나오는오전시간

점심쯤은 해가 너무 극단적이라 ㅎㅅㅎ;;;;;;
오전시간대 자연광이 잘들어오는 석이라 피부도 곱게 나옴😊

ぽーちゃんが 아침일찍 깨워서 일어나 준비하느라
조금 짜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긴했는데
그래도 와서는 잘놀고 계신 나님🤣
 
 
 
#오늘의ootd
 

오랫만에 로리타긴 한데! 더울께 분명한데, 한겹이면되지 하고
파니에 한겹. 이날 생각한건 무조건 두겹이야!!! 하고 깨달음을 얻긴했는데
왜 매년 반복일까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더우니까 한겹 해놓고 나중에 사진보면 두겹이었는데~~!!하고
매번후회;ㅁ;중...ㅎㅎ
 
 




#티하우스에덴가든

오전부터 방문했지만, 그 오전부터!!! 분주하셨던 스텝분들
실내는 실내대로, 정원은 정원대로 관리하시는 스텝이 많았는데
그래서그런지 이렇게 무더움속에 예쁘게 관리되어있는구나
싶었어요:-)

예쁘게 만들고 관리안하면 소용없는데 정말정말 정돈과 관리가 잘되어있던 가든🌸








꽤 넓은 정원이라서 테라스도 여기저기🌼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분수도 발견👏




겨울좋아함, 여름싫어함이 극단적이라서
대부분 겨울사진엔 이런 푸르른풍경의 사진이 거의 없었는데 ㅎㅎ
어쩐지 푸르른사진 풍년인해.

이런데서 선선할때 돗자리깔고 피크닉 하면 참 좋겠다😊




푸르른 풍경만큼!!! 밖은 엄~~~~~~~청 더웠던 ㅎㅎㅎㅎ
양산 가져오길 정말 잘했다;ㅁ;!!


 
 
 
여름엔 푸르른 풍경때문에 사진찍기도 좋고
장미같은건 심은거같았는데 피진않았는데 가을에도 오면 좋을거같고:-)
산속에 위치해있고, 여름임을 감안해도 이렇게 자연에 둘러쌓여있는데
벌레는 거의 없었기에, 벌레가 싫어 여름이 싫은 나님에게도 좋았다😊✨

재작년?재재작년 제주도 여행때에는 10월에도 벌레가 너어무너어무
많아 싫었기에 ㅋㅋㅋㅋㅜㅜ 옷이 벌레가 여기저기 묻어있던 충격과 경악을 생각하면
여긴 벌레에 안전!! 여긴 또 오고 싶다🤣👍 쾌적쾌적!


📸https://www.instagram.com/_bana.rainbow

☕️https://blog.naver.com/banarainbow


💌네이버로 버나구글 블로그 소식받는법💌

https://hoipu.blogspot.com/p/blog-page_20.html

 

 

생일여행🍰 유럽감성 가든카페 티하우스에덴 #이천티하우스에덴 #로리타추천카페 생일여행🍰 유럽감성 가든카페 티하우스에덴 #이천티하우스에덴 #로리타추천카페 Reviewed by BANA on 9月 14, 2024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