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스 「고급야키니쿠 귯토(恵比寿 焼肉ぎゅっと)」+시크릿허니 쇼핑+비스큐이테리에 브루톤누(ビスキュイテリエ ブルトンヌ)



에비스(恵比寿、 ebisu) 가든플레이스

고급야키니쿠 귯토(恵比寿 焼肉ぎゅっと)

구움과자점 비스큐이테리에 브루톤누(ビスキュイテリエ ブルトンヌ)

쿠라스시(くら寿司)

시크릿허니 쇼핑(Secret Honey、シークレットハニー)



정리하다보니 뭔가 이것저것 많은걸 한날이네요ㅎㅅㅎ아하하


아침🥞 자고일어나서 늦게까지 잘까하고

묻길래 번뜩 일어나서 나갈준비를 시작했어요


뉴스에서 우리가 여행을 취소한 新潟의

눈소식(눈이 더더 내려서;ㅁ;)에 고속도로도 정지!

차안에 갇힌 사람들에게 주민들이 오니기리를 만들어줬다

대단히 따듯한 소식이 들렸지만

여행을 취소하길 엄청잘했다고 생각이 들기만 하네요;ㅁ;🤣



땋아올린 곰돌이스러운 헤어스타일에 리본을 달아줍니다🎵

오늘은 에비스의 ぎゅっと(귯토)에서 런치

결과 매년매년 쾌적함이 중시되고 있는 가게선택ㅎㅅㅎ



맛도 중요하지만 역시...복잡한데서 먹으면 뭔가

뭔가..!...중요한건 쾌적함ㅋㅅㅋ



여기는 어떨지몰라서 야끼니쿠(焼肉)를

먹을 작정이었지만 런치메뉴로

라인친구등록 가격이 메뉴판에 써져있고 

안내도 해주는걸 보면 밀고있는듯!




기다리는동안 샐러드가 나왔어요



토마토소스와 샐러드

생오이의 냄새가 좀.. 무리여서 좋아하진않지만

어른이므로!! 한개정도 먹줍니다 엣헴🤣✨




고기에 재인 타래는 너~~무 진했지만, 고기는 참 맛있었어요✨

추가로 시킬까 고민했지만 역시 타래가 필요없어서 여기서 스톱!

시오(소금) 이면 고기를 조금더 추가했을텐데 허허



맨아래

나물 양옆에 놓여진 미소소스랑 쇼유베이스 소스가 맛있었는데

고기간이 짜서 찍어먹을 필요성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원래 정말 맛있는거 아님

좀 센간으로 먹는 편인데도 허허😀



어느정도 먹고 정리하니, 디저트가 등장🍮

디저트는 カタラーナ(카타라나,Catalana)✨

크림브루레 맛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면 표현이 정확할 것 같은데


정말 크림부루레랑 차이가 검색에 나올정도로 맛은 닮았는데

카타라나는 차갑게 먹는거라그런지

입가심으로 딱!



한국에 그닥 알려지지않아서 그런지

명칭을 어떻게 해야할지 흠흠😅



앨리베이터 앞까지와서 너무 깍듯히 인사해줘서

불편했어요🤣 빨리 닫아지길 바라며 ▶◀버튼 연타!!

왜 괜찮은 고기들 파는 곳들은 나와서까지

인사해주는지😥 옷가게로도 충분한데..허허🤣









밥먹고 나와서

가든플레이스 바카라트리를 보고 미술관까지 산책! 




로리타양복을 입고왔으면 싶었지만 흠흠!



뮤직볼에서 한 아저씨가 뭔가 즐겁게 ㅎㅅㅎ 피아노 연주! 

캐롤을 연달아 연주하셨는데 그저웃지요!😁




일본은 겨울이 한국의 가을정도

물론 추운날도 있지만, 일본의 겨울은

한국의 가을처럼 구름없이 높은 파란하늘

그리고 은행나무나 나뭇잎들이 지지않아서

앙상한나뭇가지의 풍경만 있는 한국의 겨울보다는

사진찍기가 좋은듯!!!!?🤣🤣



어차피 우리둘을 동시에 찍어줄 사람은 없으므로..ㅎㅅㅎㅋ





밥먹고 산책하고 그리고 그다음은~~

맛있는 구움과자를 찾아서!! 요즘은 휘낭시에 푸욱 빠져있어요!

A님이봐둔 휘낭시에 가게를 찾아서
토부백화점(TOBU,東武東武百貨店)!!


지나가는길(?) 부르콘누를 찾아가는길
다른가게에서 휘낭시에 겟또!




그런데....!
하치미쯔(꿀)과 그걸 기반으로한 가게에서
휘낭시에는 역시 싣도리 해서.....
휘낭시에라는 야끼가시(焼き菓子, 구움과자)의
구움 부분이 부족해서

내입엔 그냥 빵이었어요😅
구움과자가 먹고 싶다구!!!

본론!


비스큐이테리에 브루톤누(ビスキュイテリエ ブルトンヌ)






부르톤누의 휘낭시에, 점장추천 가렛토

크리스마스 한정 휘낭시에랑 무화과타르트 구매✨ 

취향으로는 에시레(echire) 휘낭시에가

더 취향이었어요 ㅎㅅㅎㅋㅋ😃






테니이레타!!!! 手に入れた!!!



고기를 먹은건 좋았는데

중간에 스톱했더니 쪼오끔 뭔가 부족했는지

지금이라면 스시도 먹을 수 있다며 ㅎㅅㅎㅋㅋ 그러길래

마츠키요에 들러 필요한걸 사주고

급 쿠라스시에!




맛있었던 우마다래(旨だれまぐろ軍艦)!



2500엔 이상 먹으면 鬼滅의 캘린더를 주길래

겸사겸사 선물용으로 받아옴✨ㅎㅅㅎ



그리고나서 드디어 고른 시크릿허니 아우터 색상...!

요 몇일간 하루는 빨강 하루는 실버핑크하면서

하루에도 몇번씩 이게낫나 저게낫나 하면서

입어보고 고민고민하던 몇일간... 드디어 결정의 순간!!!




그렇게 최종적으로 한번만더 입어보고 결정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론 실제색상은 이 모델사진이랑 쪼꼼 차이는있지만 ;ㅁ;





아래로 결정...! 잘한거겠지?ㅎㅅㅎ




빨강색 아우터가 대부분이라서 정말 빨강색만 사는거같아서

이번엔 실버핑크!!(흰색같은 핑크라서 마음대로 실버핑크라고 부르는 중ㅎㅎ)


애는 살까말까 중




오랫만에 둘이서 프리쿠라 

너무 盛りすき여서 점점 사람을 괴물화하는듯🤣





결과물...?! 현실엔 없는 샤방샤방 ㅎㅅㅎ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빨강색 블라우스도 샀는데

사진은없으니 그냥..그냥 ㅎㅅㅎㅋ





끗!!!!


에비스 「고급야키니쿠 귯토(恵比寿 焼肉ぎゅっと)」+시크릿허니 쇼핑+비스큐이테리에 브루톤누(ビスキュイテリエ ブルトンヌ) 에비스 「고급야키니쿠 귯토(恵比寿 焼肉ぎゅっと)」+시크릿허니 쇼핑+비스큐이테리에 브루톤누(ビスキュイテリエ ブルトンヌ) Reviewed by BANA on 2月 20, 2023 Rating: 5

0 件のコメント:

Powered by Blogger.